본문 바로가기

NEWS

5월에는 행복의 신세계로 놀러 오세요!

각양각색의 초록이 세상을 물들이고, 달콤한 꽃내음이 바람에 실려 오는 5월입니다. 그리운 사람들과 떨어져 외롭게 보내던 시간도 이제 안녕을 고할 때가 다가온 것 같습니다. 하늘까지 푸르른 5월, 신세계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소식들을 준비했습니다.

반려식물 키우기? 물, 햇빛, 그리고 우리 가족의 사랑이면 충분!

 

거실이나 베란다에서 화초를 키우는 것은 더는 중장년층만의 취미가 아닙니다. 이른바 플랜테리어가(plat+interior)가 인기를 끌면서 젊은 세대는 물론 학생들까지 관심을 갖는 취미가 됐는데요. 자신이 키우는 식물과 정서적인 교감을 나눈다는 의미의 반려식물이라는 말까지 등장할 정도로 애정을 쏟는 사람들도 늘어났습니다. 실제로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반려식물은 신체활동을 통한 건강 관리, 정서적 안정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과 비슷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반려식물은 종류에 상관없이 가족이 함께 키운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는데요.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생명을 키우는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가족이 함께 키우면 좋은 반려식물 키트를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윤기나는 예쁜 잎과 공기정화 능력을 동시에 가진 스파티필름부터 수확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고추, 이름만 들어도 향기가 느껴지는 로즈마리까지 다양한 식물 키트를 증정해 드립니다. 행사는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시코르) 1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증정하며 430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니 부담 없이 반려식물을 들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사랑을 전하는 다양한 방법
#셔츠 #이따리아나 #한혜자 #프랑소와즈 #진태옥 #신세계익스클루시브

좋은 셔츠는 무한한 변주가 가능한 패션 필수템 중 하나인데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셔츠가 있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이너의 아이덴티티를 겸비한 프랑소와즈와 이따리아나의 특별한 셔츠 컬렉션인데요. 이번 셔츠 컬렉션은 국내 1세대 디자이너인 한혜자 디자이너와 진태옥 디자이너의 정체성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1972년에 설립해 지금까지 40여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이따리아나의 셔츠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트렌드를 초월하는 베이식한 라인과 높은 완성도를 갖췄기 때문입니다. 이번 셔츠 컬렉션에서도 이러한 면모를 강조했는데요. 브랜드의 고유한 스타일을 고수하면서도 실용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미니멀함 속에 우아함을 살린 컨템포러리 감성의 프랑소와즈 컬렉션도 인상적입니다. 55년 역사를 지닌 프랑소와즈는 레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그동안의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특별한 셔츠 컬렉션을 선보이는데요.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런웨이에서 보여준 스타일 중 지금 입어도 클래식한 셔츠를 골라 기장, 핏, 소재 등을 보완했다고 합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신세계와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의 컬래버레이션은 오직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따리아나는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프랑소와즈는 5월 8일부터 5월 17일까지 팝업이 진행되니 방문을 계획하신다면 참고해주세요!

#신세계백화점 #와인하우스 #온라인주문서비스 #오픈

와인은 맥주나 소주보다 어쩐지 고르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렇다 보니 주로 전문가가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게가 꽤 나가기도 하고, 매번 매장에 간다는 것이 번거로운 부분이 있었는데요. 이제 손꼽히는 와인 전문매장의 와인을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와인 하우스가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오픈했으니까요!

신세계백화점 와인하우스는 보르도 그랑 크뤼, 프랑스, 유럽, 미국, 신대륙, 와인 용품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8개 수입사의 제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2020년 주류 대상 수상 와인’, ‘베스트 밸류 와인’, ‘내추럴 와인’, ‘스파클링 모음전’ 등 기획전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는 SSG.com에 접속해 19세 인증을 거쳐야 하며, 주문한 다음 2시간 후 매장에서 픽업 가능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신세계백화점 와인 하우스 바로 가기 : http://bitly.kr/SEbZy9Vdv

#신세계백화점 #의정부 #S.tyleLiving #오픈

강제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무척 높아졌는데요. 단순히 필요한 가구를 채우는 것에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을 ‘디자인’하는 사람들도 늘어났습니다. 나와 우리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춘 인테리어가 고민인 분이라면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힌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의정부점 8층에 문을 연 ‘S.tyleLiving’은 모델하우스를 콘셉트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시즌 테마를 반영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데요. 키친 & 다이닝 룸, 베드 룸 & 드레스 룸, 서재, 키즈 룸 등 다양한 공간을 연출해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가구, 가전 활용법부터 공간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까지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5월에는 전국 이슈 맛집부터 빵지순례까지 맛있는 행복이 빵빵

 

400번을 저어 만드는 달고나 커피부터 1,000번을 저어야 한다는 수플레 오믈렛에 이어 4,000번을 저어야 완성된다는 메이플 시럽 잼까지 혹시 만들어 보신 것이 있나요?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이처럼 시간과 체력을 쏟아 만드는 이색 레시피들이 유행처럼 번졌었습니다. 평소라면 예쁜 카페부터 맛집을 찾아다녔을 테지만 그러지 못한 아쉬움을 이렇게나마 달랜 건데요. 신세계백화점에서 이런 고객들을 위해 전국 이슈 맛집부터 유명 디저트를 모두 모아왔습니다.

 

5월 21일부터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방방곡곡 전국 이슈 맛집의 대표 메뉴와 유명 디저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더욱 명성을 얻은 성수동 카페 ㅊa의 달고나 밀크티부터 인천의 신포 닭강정, 부산의 이가네 떡볶이는 물론 제주의 은갈치 김밥까지 팝업 한 바퀴면 전국 투어가 가능합니다. 쌀 없이는 살아도 밀가루 없이는 못 사는 빵덕들을 위한 디저트도 준비돼 있는데요. 와플의 쫄깃한 식감과 크루아상의 버터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크로플부터 끝없이 먹게 돼 인간 사료라는 별명까지 붙은 베이커스의 ‘한 판 브라우니’까지 다양한 SNS 속 인기 디저트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본점과 경기점에서도 전국 이슈 맛집과 유명 디저트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인데요. 진행 브랜드와 기간은 점 별 상이하니 방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방학 시작? 우리는 학기 시작! 아카데미 여름학기

혼자 조용히 보내는 시간은 그만! 우리의 일상에서 쉼표를 걷어낼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다가올 여름을 활기차게 맞이할 반가운 선물이 찾아왔는데요. 바로,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여름학기 개강 소식입니다. 6월 초부터 시작될 신세계 아카데미에는 연로하신 부모님부터 어린 자녀까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면 좋은 활동들이 가득합니다.

▶ 아카데미 강좌 신청하기 : http://bitly.kr/e59im0gdH

5월 영업일 안내

5월 신세계백화점은 하루도 빠짐없이 고객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다시 만난 일상의 행복을 만끽해보시면 어떨까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만큼 달콤한 행복을 가득 채워 가실 수 있도록 신세계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쇼핑 뉴스 더 보기 : http://ssg.co.kr/lr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