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듣기만 해도 설레는 4월, 신세계와 함께 온몸으로 봄을 만끽하기

두꺼운 외투로 찬 바람을 막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봄도 무르익어 갑니다. 이제는 웅크린 몸을 펴고, 화사한 계절을 즐길 때인데요. 4월, 신세계에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만큼 반가운 소식들이 가득합니다.

오직 신세계에서만!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겨울철 답답하고 묵직한 신발과는 안녕! 드디어 가볍고 발랄한 운동화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본격적으로 새 학기가 시작될 학생들도, 가벼운 비즈니스 캐주얼을 고민하는 직장인들도 좋아할 소식이 있어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Discovery Expedition)의 문워커를 신세계백화점 디스커버리 매장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는 사실! 패턴을 최소화해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고, 가벼우면서도 쾌적해서 데일리 미니멀 슈즈로 딱이죠. 디스커러비 문워커 하나면 등교, 출근 코디 치트키로도 손색이 없겠죠? 기간은 4월 24일부터 5월 중순까지이니 놓치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나 달릴 수 있는 슈즈를 찾고 계신다면, 104년 전통의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도 좋은 선택지죠. 브룩스는 코리아 'white edition'을 출시했는데요. 한국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착장 스타일과 컬러를 반영해 올-화이트로 디자인했다고 해요. 러너들 사이에서 이미 최상급 쿠션감이 입증된 글리세린 18과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스테디셀러, 아드레날린 GTS 20이 새로운 디자인을 입게 될 텐데요. 예쁘고 좋은데 안 신어 볼 이유가 없겠죠? 브룩스 런닝화 'white edition'은 4월 3일부터 오직 신세계백화점 강남, 광주, 센텀시티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 샷! 봄 라운딩 준비는 신세계에서!

 

바야흐로 라운딩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드넓은 필드를 누빌 생각에 벌써 마음이 두근두근 한데요. 그린 위에서 당신을 빛나게 해줄 골프클럽부터, 웨어, 용품까지 모두 신세계 골프페어에서 준비해보세요!

라운딩을 앞두고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이 있다면? 역시 클럽이 아닐까 싶습니다. 항상 비거리가 아쉬운 분이었다면 PRGR의 PF 아이언을 추천합니다. (주)프로기아, PRGR은 1983년 일본에서 설립돼 프로 골퍼부터 골프 애호가들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인데요. 탄탄한 기술력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PRGR의 PF 아이언은 비거리가 10m는 늘어나는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직 신세계 골프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가격으로 PRGR의 아이언을 만나보세요.

초심으로 돌아가 기본에 충실한 구성을 고민 중인 분을 위한 선택지도 있습니다. 국내 프리미엄 골프채 시장에서 독보적인 아성을 유지하고 있는 마제스티의 클럽입니다.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10 UF(신세계 익스클루시브) 3번 우드는 길면서도 가벼운 골프채로 헤드 스피드와 비거리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오직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성 골퍼라면 마제스티의 프레스티지오 10 커스텀 드라이버(신세계 익스클루시브)를 추천합니다. 스파이더 웹 페이스 설계를 통해 무게를 줄이면서, 광역 고반발 성능을 높여 모든 골퍼의 로망인 최고의 비거리와 더불어 미스샷을 보완하는 관용성까지 극대화한 제품이죠.

그 외에 타수를 줄여주는 다양한 스마트용품은 물론 라운딩이 두 배로 기다려질 백부터 슈즈, 장갑까지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귀여움으로 무장한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도 함께 론칭 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제이린드버그 #아카이브컬렉션

필드 위에서 스윙만큼이나 신경 쓰이는 것이 바로 패션인데요.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패션브랜드 제이린드버그가 그린 위 패션도 나이스샷을 날릴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우아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으로 알려진 제이린드버그는 ‘FUTURE ARCHIVE(퓨처 아카이브)’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해석한 골프웨어로 돌아왔는데요. 아이코닉한 제품의 이름을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죠. 로고와 핑크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하면서도 클래식해서 부담 없이 손이 가는 디자인이에요. 퓨처 아카이브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광주점, 경기점, 대구신세계, 본점, 센텀시티에서 가장 먼저 만나실 수 있습니다. 단,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망설이지 마세요.

#WAAC #박윤희디자이너

비욘세, 패리스 힐튼, 브리트니 스피어스, 앤 해서웨이 등 굵직한 이름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선택한 브랜드, 박윤희 디자이너의 그리디어스와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왁(WAAC)이 만났습니다. 그리디어스(GREEDILOUS)는 탐욕스러움(Greedy) x 멋짐(Fabulous)을 합한 브랜드 이름처럼 독창적이고 화려한 패턴이 특징이에요. 그런 감각적인 프린팅과 실루엣의 그리디어스가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인 ‘WXG(WAAC X GREEDILOUS)’ 컬렉션의 제품을 신세계에서 제일 먼저 만나실 수 있는데요. 2만 5천 원 선의 잡화류부터 35만 원 선의 아우터까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요. 아우터부터 티셔츠, 팬츠까지 평범하고 식상한 골프웨어 말고 독창적인 룩을 완성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게요!

가볍지만 따뜻하고, 멋스러운 일상으로 출발

딱 지금 시기에 입기 좋은 멋스러움이 있습니다. 바로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일라일(ILAIL)의 2020 S/S 컬렉션이에요!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는 컬러만 봐도 봄이 물씬 느껴지는데요. 샌드부터 이번 시즌 핵심 컬러이자 포인트 컬러인 밝은 샤프란 옐로와 핑크까지 다양한 컬러 구성을 엿볼 수 있는데요. 일라일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 큐레이션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에도 베이직 아이템 맛집 일라일은 재킷, 니트 등의 기본 아이템에 우븐 스커트와 크롭팬츠 등을 가미해 ‘뉴 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이는데요. 꾸민 듯 안 꾸민 듯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데일리룩을 일라일만큼 잘 표현하는 곳이 없죠? 섬세한 소재감과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맨즈 니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100% 이탈리아 원사로 제작한 캐주얼한 스타일의 폴로 스웨터는 툭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가볍고 따뜻한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얼굴에도 봄을 입자, 어디서? 시코르에서!

사실 뷰티 쇼핑의 진짜 재미는 발라보고, 비교해보는 데 있죠? 비싼 돈 주고 구입하니 아무래도 더 신중하게 구입하게 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쇼핑. 이제는 시코르에서 하세요! 4월 3일부터 23일까지 시코르 전점에서 3주간 열리는 럭셔리 뷰티 페어(이하 러뷰페)에서는 고급지게 내 뷰티 레벨을 올려줄 다양한 브랜드의 혜택과 할인,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러뷰페 기간에만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과 궁금했던 뷰티 브랜드의 제품을 트라이 해 볼 수 있는 샘플 백! 그리고 무엇보다 10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이 내 차지가 될 지도 모르는 인스타그램 이벤트까지! 봄이 설레는 코덕이라면 지금 바로 시코르로!

■ 주요 프로모션
1. 매 주 참여 브랜드 7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할인쿠폰 증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Only)
2. 매 주 참여 브랜드 7만원 이상 구매 시 럭셔리 브랜드 메가 샘플 백 증정(선착순 증정) ✓12개 매장 한정 진행: 강남역, 강남, 명동, 스타필드 코엑스, AK&홍대, 타임스퀘어 영등포, 센텀시티(B2), 스타필트 고양, 홍대, 가로수길, 부산서면, 대구동성로

4월, 신세계백화점 세일&휴점일 안내

옷장을 열고 ‘대체 작년에는 뭘 입고 다녔던거지’라는 생각이 든다면? 정상입니다! 매번 사도 늘 입을 게 없는 기분이 드는 건 왜 일까요? 지금 이 기분에 딱 맞는 룩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신세계백화점에서 답을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4월 3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이 특별한 가격으로 고객들을 만납니다. 산뜻하고 가벼운 룩부터 아이템까지 이 봄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SALE 기간에 득템하세요!

4월 신세계백화점은 휴점일이 없습니다. 그동안 만나지 못해 쌓인 아쉬움만큼 반가움을 가득 담아 매일 여러분을 맞을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지금을 놓치면 내년을 기약해야만 하는 이 계절을 부디 놓치지 말고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신세계백화점도 여러분의 봄이 한층 화사하게 빛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쇼핑뉴스 더보기ssg.co.kr/lr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