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초콜릿보다 달콤한 2월의 신세계

아쉬운 설 연휴도 끝이 나고, 휴일없이 꽉 찬 2월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달력만 봐도 한숨이 나오는 당신을 위해 휴식만큼이나 달콤한 소식들을 준비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초콜릿부터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함까지 꽉 채운 신세계백화점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클래식은 실패하지 않으니까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수제초콜릿 백화점초콜릿 봉봉쇼콜라 발렌타인데이선물

초콜릿 없는 발렌타인데이는 주인공이 빠진 생일파티 같은 느낌입니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에는 특별한 달콤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선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2월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달콤함을 소개 드려요.

스페인 발렌시아 출신의 파티시에, 마리오 빠디알이 엄선한 재료로 만드는 퀄리티 높은 수제초콜릿(강남점), 프랑스 초콜릿 장인이자 라 메종 뒤 쇼콜라의 마스터 셰프 니콜라 클로아조가 파리의 노천카페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네 가지의 봉봉 쇼콜라(강남점과 본점), 그리고 조금 색다름을 찾고 계신 분이라면, 국내산 팥을 활용해 만든 생초콜릿인 레드로즈빈의 ‘팥콜릿’(강남점)을 추천합니다. 팥이 함유되고, 일반 초콜릿 보다 설탕 함유량이 적어 보다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늘 사랑받는 위고에빅토르, 고디바 등 다양한 달콤함이 준비돼 있으니 가까운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컨버스

발렌타인데이선물 컨버스척테일러 컨버스신상

2월은 발렌타인데이뿐 아니라 입학, 졸업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신세계 익스클루시브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해로 111년이 된 브랜드 컨버스의 척 테일러 70 그래디언트와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발렌타인 팩 부터 스트릿 유틸리티 무드를 반영한 다이나핏의 트렌디한 오버핏의 가우스 자켓 까지, 신세계백화점 스페셜로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컨버스와 다이나핏의 신세계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브랜드 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검색하기: www.shinsegae.com

팝시클(Popsicle)보다 달콤한 팝업스토어
#펜디

펜디팝업스토어 팝시클 펜디 신세계센텀

언제나 한 계절을 먼저 준비하는 패션 피플이라면 주목해주세요. 2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1층에서는 펜디의 2020 봄/여름 여성 컬렉션의 메인 테마를 담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펜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실비아 벤추리니 펜디(Silvia Venturini Fendi)의 콘셉트가 반영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장인정신의 정수가 돋보이는 펜디의 아이코닉 ‘피카부’ 백과 정교한 자수 기법을 통해 독창적으로 완성한 플로럴 프린트 ‘바게트’ 백을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5층에는 남성 매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이슨

다이슨 코리아가 4월 17일까지 3개월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다이슨 뷰티 팝업을 운영합니다. 이번 팝업은 사운즈한남, IFC몰에 이어 국내 세 번째 뷰티 팝업스토어로 백화점에서 열린 것은 처음입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슈퍼소닉과 에어랩 등 다이슨 뷰티의 최신 버전을 모두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얇은 모발이나 민감한 두피, 과도한 곱슬머리 등 다양한 헤어 상태에 대한 상담도 제공합니다.

신세계로부터 다시, 새로이 만나는
#고야드

1853년 시작된 깊은 역사를 가진 고야드는 코코 샤넬, 파블로 피카소와 같은 당대 최고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고야드만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고유한 장인의 기술과 특유의 쉐브론 패턴의 고야딘 캔버스가 주는 매력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우아함으로 계속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새롭고 더 넓게 단장한 신세계 강남점 고야드 부티크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델라라나

당당함과 우아한 매력을 담아낸 신세계의 모던 클래식 브랜드, 델라라나(Della Lana)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 문을 열었습니다. 델라라나는 독자적인 테일러링의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아이코닉 수트라인부터 최고급 캐시미어 소재와 정제된 실루엣으로 완성한 모던 데일리라인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델라라나에서 나만의 가치관과 취향이 담긴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 쇼핑뉴스 더보기: www.shinsega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