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추석 선물 세트 고르는 중 이라면? 신세계백화점 SSG에서 오메가3부터 전복까지 간편하게 쇼핑하기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명절, 추석이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가족과 기억에 남을 명절을 보내고 싶다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쁜 직장 생활 때문에 아직 선물을 고르지 못했나요? 신세계백화점 인터넷 쇼핑몰인 SSG닷컴에 접속해보세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선물부터 명절 선물의 고정관념을 깨는 ‘시선 강탈’ 선물까지, 클릭 몇 번으로 신세계백화점이 엄선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정육 #수산
멀리 가지 않아도 로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특산품 & 요리 세트

명절에는 소중한 가족을 위해 한우고기와 전복 등 산해진미를 선물로 준비하죠. 이때 단순히 질 좋은 음식이 아닌 지역 특산품, 혹은 유명 맛집의 손맛을 그대로 담은 특색있는 음식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서 먹는 수고를 감수하면서까지 찾게 된다는 서울 마포구 맛집 음식 ‘마포 서서갈비’, 얇게 양념한 소고기를 불 판에 구워 먹는 광양 전통 음식 ‘광양불고기’ 청정 바다에서 잡은 ‘제주 은갈치’와 ‘완도 전복’ ‘영광굴비’ 등 다양한 로컬 음식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둘러보세요. 가족이 함께 맛집 여행을 떠난 듯, 혹은 지난 가족 여행에서 방문한 맛집에 다시 방문한 듯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될 거예요.

#농산
여러 과일과 곡식을 한 세트에

가을은 무르익은 곡식과 과일을 수확하는 풍요로운 계절입니다. 때문에 추석 선물을 준비할 때 질도 좋고 선택의 폭도 넓은 농산품을 준비할 때가 많은데요. 이때 단일 종류를 준비하는 것보다 여러 종류의 농산품이 함께 담긴 세트를 준비해보세요. 각각 다른 가족 구성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쓰임새도 다양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차례상에 올릴 과일 사과와 배를 6개씩 포장해 알뜰하게 구성한 과일 세트, 국물용과 나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버섯을 담은 버섯 모둠 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이는 농산물 세트를 SSG닷컴에서 만나보세요.

#건강 보조제
온 가족이 함께 먹는 영양제

미세먼지와 오염물질로 가득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도 부족해 바쁜 직장탓에 건강 관리마저 쉽지 않은 것이 현대인의 현실. 건강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가족에게 건강 보조제를 선물하세요.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가족 전체의 건강을 챙길 수 있으니 더욱 좋겠죠? 혈액순환에 좋은 오메가3,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루테인,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면역력에 좋은 꿀과 홍삼, 당뇨와 항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노니 열매까지. 가족이 함께 ‘백 세 인생’을 즐기는 그날을 기대하며 골라보세요!

#다과
남녀노소의 입맛을 저격할 달콤한 차와 간식

가족이 둘러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만큼 행복한 순간이 있을까요? 그 행복한 순간에 달콤한 맛과 그윽한 향을 가진 다과까지 더해진다면 더 할 나위 없을 텐데요. SSG닷컴에서는 녹차, 홍차 등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는 차 세트는 물론이고 약과, 정과 등 정성으로 만든 전통 과자까지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다과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이번 추석에는 직접 다과 상을 차려 가족에게 선사해보세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잊고있던 옛추억이 되살아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생활기기
명절의 피로를 날려 줄 안마 기기 &
자극 받은 피부를 되돌려 줄 뷰티 기기

명절은 가족이 모여 즐거운 날이지만 음식을 장만하고 상을 차리는 가족에게는 힘든 날이기도 하죠. 음식 장만과 상 차림을 위해 하루 종일 서있게 된다면 발이 붓고 어깨의 근육이 뭉치는 둥 몸이 상하기 마련인데요. 비단 몸뿐만 아니라 명절에는 얼굴과 피부도 많이 손상된답니다. 피부를 자극하는 음식의 뜨거운 김, 쌓이는 피로는 단 며칠 만에도 피부를 급속하게 노화시키죠. 때문에 명절에 받았을 때 가장 기쁜 선물은 하루의 피로를 풀어 줄 안마 기기와 손상된 피부를 되살려 줄 뷰티 기기 아닐까요? 혹시 기기가 고가일까 걱정된다면 SSG 닷컴에서 저렴한 가격은 물론이고 안마, 피부 관리 기능까지 충실하게 갖춘 ‘가성비 갑’ 기기를 만나보세요. 내가 떠난 뒤에도 오래도록 가족을 케어해줄 기기, 이 정도면 효자 아이템이네요.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