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우아한 발레핏부터, 키즈 영어, 경쾌한 시니어 댄스까지, with 신세계아카데미

요즘 20-30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워라밸’이라는 말은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의미인 ‘워크 라이프 밸런스Work-life balance’를 줄인 것 이예요. 워라밸 트렌드에 맞게, 요즘 퇴근 시간에 딱 맞게 ‘칼퇴근’을 하고 남은 저녁 시간에 취미 활동을 즐기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답니다. 자녀가 있는 30대 에디터인 저도 워라밸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데요, 여가 시간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취미나 운동을 찾아보던 중 신세계 아카데미 강좌를 체험해볼 기회가 생겼답니다. 다양한 연령대에 맞춘, 신세계 아카데미만의 익스클루시브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Class for 20-30
우아하게 발레핏

이름부터 생소한 ‘발레핏’은 발레와 피트니스를 결합한 복합 운동이에요. 발레와 피트니스의 장점을 극대화했답니다. 발레의 어려운 테크닉 동작에 집중하기보다는, 기본 동작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인데요, 올바른 자세 교정과 몸의 회복에 효과적인 동작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몸매와 자세 교정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평소 오랜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운동치’인 저도 체험해 봤는데요, 운동을 즐기지 않던 저도 부담 없이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쉽더라고요. 일단은 우아한 동작을 연습하면서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는 점이 인상 깊었어요. 클래스가 끝날 무렵에는 운동복이 흠뻑 젖을 정도였는데요, 운동량이 상당하다는 것을 몸소 체험했답니다. 다음에도 강좌를 신청해볼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에 드는 강좌였어요! 꾸준히 하면 우아한 강사님처럼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겠죠?



Class for 30-40
프리미엄 영어놀이 승랩

‘영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생각에는 아이 있는 부모라면 모두 동의할거예요. 아이가 영어를 어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하는 데, 어떻게 해야 ‘영어를 즐길 수 있을 지’ 고민 이라면, ‘프리미엄 영어놀이 승랩’이 해답을 줄 거예요. 승랩은 ‘영어 놀이터’를 슬로건으로 했는데요, 아이가 영어를 놀이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영어 + 예술 퍼포먼스’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아이와 클래스를 방문한 날에는 비누 반죽으로 기하 도형을 만들고 자연스럽게 도형에 관한 단어를 노래로 배우고, 비누를 직접 포장해 선물로 들고 가는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손으로 반죽하고, 귀로 노래를 듣고, 눈으로 영상을 보며, 아이가 놀면서 스스로 영어를 배우는 점이 좋았어요.



Class for 50-60
김정 시니어 건강댄스

기대 수명이 늘어나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가 대두 된지는 오래됐습니다. 무료하고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건강한 취미 생활을 즐기며 활동적으로 움직이고 싶어하는 시니어가 늘어 나고 있답니다. 신나게 움직이고 싶지만, ‘어디에서’, ‘어떻게’ 즐길지 계획이 아직 없다면, 시니어 건강댄스는 어떠세요? 김정 댄스 강사가 20년째 출강하고 있는 ‘김정 시니어 건강댄스’ 클래스에 방문해봤습니다. 강사 분과 회원 분들의 끈끈한 정이 느껴졌는데요, 그만큼 호흡도 척척 맞아 열정적으로 댄스를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한번 수강하면 끊을 수 없다는 마성의 건강 댄스 클래스에서는 준비 운동부터 꼼꼼하게 단계를 밟아 클라이막스에는 빠른 템포의 음악에 맞춘 리드미컬한 동작을 배울 수 있답니다. 액티브하게 땀을 흘리고 싶은 50-60세대 부모님들은 한번 꼭 방문해 보세요.



신세계 아카데미 가을학기

신청기간 9월 7일(토)까지
강좌기간 9월 1일(일) - 11월 30일(토)까지




EDITOR MUN SU JIN
DESIGNER KIM YE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