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 맑은 얼굴 연출하는 리얼 가을 메이크업 팁



진한 메이크업이 아닌 화장기 없는 투명한 얼굴로 말갛게 웃는 여자는 누구에게나 매력적이죠. 올 가을엔 몇 시즌 동안 계속되었던 내추럴 메이크업에서 한발 더 나아가 맑은 얼굴을 연출하는 리얼 REAL 메이크업이 트렌드입니다. 완벽한 커버를 위해 겹겹이 쌓아 올린 피부, 두꺼운 아이라이너로 교정한 눈매, 사선으로 과하게 칠해진 블러셔는 이번 가을 시즌에선 모두 아웃입니다. 매끈하고 맑은 피부, 홍조를 머금은 뺨, 은은한 입술까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넘어 태생부터 완벽한 미녀처럼 만들어 줄 리얼 가을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세요. 매력적인 메이크업으로 태어난 가을 여자는 바로 당신입니다.




REAL SKIN

올 가을 피부표현은 메이크업이라 부르기 어려울 만큼 극도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유행할 전망입니다. 가까이에서 보아도 티가 나지 않아 ‘리얼 스킨’이라 불리는 이번 시즌 피부표현은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은 것과 같은 피부 연출에 집중한 것이 특징인데요. 가벼운 톤 보정과 자연스러운 피부 결을 살리는데 집중한 제품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답니다. 한 듯 안한 듯한 메이크업은 고도의 테크닉이 필요한 피부표현인 만큼 제품의 실력을 최대로 끌어올려 줄 내장된 퍼프, 브러시들을 꼭 함께 사용하는 것, 잊지 마세요.

1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밤 SPF40/PA++ 촉촉한 수분 밤 성분이 함유되어 오래도록 촉촉함이 유지되는 크림 팩트 파운데이션은 리얼 스킨에 필수 입니다. 부드러운 솔이 내장되어 있어 밀착력을 높여주는 제품이에요. 10g/5만8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8월 20일 출시예정)

2 겔랑 란제리 드 뽀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20/PA++ 리얼 스킨 메이크업에는 피부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함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해야 겠죠? 커버력은 기본입니다. 10g/8만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9월 1일 출시예정)

3 슈에무라 더 라이트벌브 올레오-크림 팩트 크림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더욱 얇게 밀착시키세요. 내장된 돔 형태의 스펀지가 오일 성분이 함유된 크림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주는 크림 팩트입니다. 10g/5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9월 1일 출시예정)

4 랑콤 뗑 미라클 베어 스킨 파운데이션 동양 여성은 노란 웜톤의 피부를 갖고 있죠. 분홍계열의 제품을 사용하면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변신시켜 준답니다. 자연스러운 장밋빛을 더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만나 보세요. 30ml/6만7천원. 전점. (8월 22일 출시예정)

5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쉐이핑 크림 파운데이션 SPF20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미세한 진주 펄은 우아한 여성으로 변신시켜 주죠. 잔주름과 잡티를 효과적으로 가려주는 기특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30ml/9만2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9월 1일 출시예정)

6 샤넬 비타뤼미에르 루스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15 루스 파우더는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제품인데요. 내장된 가부키 브러시를 사용해 원을 그리듯 펴 발라 주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청순한 느낌으로 마무리 해 주세요. 10g/9만3천원. 전점. (9월 1일 출시예정)




GREIGE EYE

올 가을 아이 메이크업은 그레이와 베이지 컬러가 중심이 된 우아한 뉴트럴 톤이 대세 랍니다. 탁하다는 표현이 어울리는 한껏 톤 다운된 컬러들은 가을과 어울리는 도회적이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데요. 음영감을 살린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보다는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는 그레이지 GREIGE(GREY+BEIGE) 컬러 섀도우를 이용하여 미니멀하고 절제된 원톤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심플한 컬러가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줄 거에요.

1 끌레 드 뽀 보떼 옹브르 꿀뢰르 까드리 305 새틴 문 가을에 어울리는 은은한 뉴트럴 톤 섀도우 팔레트만 선별한 제품입니다. 4가지 컬러 모두 활용도가 높아서 단독으로 혹은 섞어서 사용해도 예쁘답니다. 5g/10만원대.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디올 5 꿀뢰르 팔레트 646 30 몽테뉴 피부가 하얀 편인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5가지의 핑크 베이지 톤온톤 컬러를 모은 아이팔레트를 만나 보세요. 화사하면서도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이 청순미를 더욱 부각시켜 줄 거에요. 6g/8만1천원. 전점.

3 맥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렛미팝 블링블링한 텍스쳐가 느껴 지시나요? 은은한 반짝거림이 돋보이는 구리 빛 컬러의 크림 섀도우입니다. 섀도우 라인에 살짝 발라주면 촉촉한 느낌의 아이메이크업이 완성된답니다. 5g/2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 페이드 투 그레이 페이스&아이 팔레트 지중해 해안의 조개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에요. 은은한 그레이와 누드 골드 컬러의 세련된 조합이 근사하죠? 5g/9만2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한정 출시 제품)

5 YSL 아이라이너 베이비돌 17호 가을엔 블랙 아이라이너 보다는 브라운, 그레이 등 그윽한 컬러의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미세한 펄이 함유되어 은은하고 세련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회색 리퀴드 아이라이너가 모던한 느낌까지 더 합니다. 3ml/4만원대.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8월 22일 출시예정)

6 슈에무라 드로잉 펜슬 5호 매트 그레이 평소 깔끔한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펄 없는 짙은 회색 컬러의 펜슬 아이라이너로 깔끔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번짐이 적어 더욱 만족하실 거에요. 1.2g/2만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POETIC CHEEK

극도로 자연스러운 리얼 메이크업이 트렌드라고 해서 블러셔 마저 생략한다면 너무 창백해 보이거나 생기가 없어 보이겠죠? 얼굴에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는 생각으로 투명하고 가볍게 연출해 보세요. 컬러는 기존의 밝고 명랑했던 핑크, 라벤더 컬러보다는 한껏 톤이 다운된 코랄, 피치, 베이지 등 혈색과 가까운 차분한 컬러를 선택하면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1 로라 메르시에 센슈얼 리플렉션 치크 맬랑쥬 코랄 컬러를 기본으로 셰딩, 하이라이팅이 가능한 컬러가 함께 들어가 있어 블러셔 초보분들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 9g/5만5천원. 영등포점. (9월 출시예정)

2 끌레 드 뽀 보떼 로쎄르 디끌라 13호 샌드 베이지 단색의 블러셔 보다는 다양한 컬러가 믹스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얼굴의 각도와 톤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은은한 광채를 선사해 피부가 더욱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제품입니다. 10g/13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3 맥 프로 롱웨어 블러쉬 베이비 돈 고 오전에 바른 블러셔가 오후면 사라진 경험을 해보셨을 텐데요. 이 제품은 뛰어난 지속력과 밀착력을 자랑한답니다. 베이지 컬러가 동양 여성의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파우더 블러쉬 에요. 6g/3만3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메이크업 포에버 틴트 피니셔 215호 립 틴트에 이어 틴트 블러셔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크리미하게 발리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틴트 블러쉬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하고 싶을 때 제격입니다. 손 끝에 살짝 덜어 애플 존 중심으로 발라주세요. 2.8g/3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크리니크 처비스틱 모이스춰라이징 치크 컬러 밤 01호 누드 언듯 보면 립 제품처럼 보이지만 펜슬 타입으로 되어있는 촉촉한 타입의 크림 블러셔 랍니다. 사용도 휴대도 간편에 실용적인 제품이에요. 6g/3만원대. 전점. (9월 출시예정)

6 YSL 베이비 돌 키스&블러쉬 7호 내장된 솔에 콕 찍어서 볼 위에 톡 바른 뒤 살살 바르면 피부결이 자연스럽게 살아납니다. 양볼을 은은하게 물 들이는 크림 타입 블러셔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 하세요. 10ml/5만5천원대.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EDITOR JEON SOL
PHOTOGRAPHER PARK JAE HYU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