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토리버치, 차별화된 새로운 향수와 뷰티 컬렉션을 선보이다 - 신세계 토리버치 뷰티컬렉션 오픈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면서도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 ‘토리버치’가 새로운 코스메틱 라인을 선보입니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톰보이 시크를 표방한 베티버 향수, 은은한 향을 발산하는 바스&바디 컬렉션, 내추럴한 메이크업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뷰티 캡슐 컬렉션까지 완벽한 코스메틱의 세계를 경험하세요. 신세계 백화점에서 토리버치의 모든 향수, 바디, 메이크업 라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움과 발랄한 톰보이의 조화, 시트러스와 플로럴의 상이하지만 세련된 밸런스 Tory Burch Beauty 가 준비한 다채로운 향의 축제가 시작됩니다.


Tory Burch Fragrance - 토리버치의 시그니처

토리버치의 첫 향수인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그간 토리버치가 구축해 온 컬렉션을 현대적이고 다채로운 향기로 만날 수 있습니다. 부유한 유년시절을 보낸 토리의 부모님이 선호했던 향기를 기억해 여성미와 톰보이, 시트러스와 플로럴, 안정과 우아함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답니다.



상큼한 자몽과 만다린, 스위트한 베르가못과 톡 쏘는 카시스 등과 같은 시트러스에 과일 노트가 만나 밝은 느낌과 옵티미즘(낙관주의)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진한 핑크 피오니와 럭셔리한 자스민 삼박 등의 프로럴이 고전적인 여성미를 더 해주어 어떤 스타일의 여성에게도 잘 어울리는 근사한 향기를 전합니다. 연한 핑크색 향수가 담겨있는 선명한 오렌지색 포장용기, 우아한 유리병과 중국식 치펀데일 양식에서 영감을 얻은 토리버치 특유의 시그니처 패턴의 뚜껑 등 토리버치만의 시크한 향수 패키지에도 주목해 주세요.



토리버치 오드퍼퓸 30ml 8만5천원. 50ml 12만2천원. 본점.


Tory Burch Vanity Collection - 토리버치의 파우더 룸

향수에 담겨 있는 편안함과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바디크림, 바디로션, 바스&샤워젤, 향초로 구성된 은은한 향의 바스&바디 에센셜 컬렉션에서도 만나 보세요. 바스&바디 제품은 토리버치 오드퍼퓸의 향기를 그대로 공유하고 있는데요. 여성스러운 플로럴과 상큼한 시트러스와 과일 노트, 따뜻한 우드, 시그니처 노트인 흙내임을 간직한 베티버 향을 은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고보습 시어터버가 함유된 바디크림은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좀 더 부드러운 텍스처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바디로션의 은은한 향과 감촉에 만족하실 거에요.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포밍 워시 타입의 바스&샤워젤은 산뜻하고 가벼운 잔향을 남겨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 준답니다. 베이비 핑크색 무광택 유리에 담긴 향초는 깨끗하게 연소되면서 공간 전체에 은은한 향기를 남겨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습니다.



토리버치 바디크림 190ml 12만 2천원. 바디로션 225ml 7만2천원. 바스&샤워젤 250ml 7만2천원. 향초 132g 8만5천원. 본점.


Tory Burch Capsule Collection - 파우치 속의 보석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의 피부, 토리버치의 뷰티 캡슐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디자이너 토리버치는 “모든 여성의 희망사항인 간편하면서도 멋진 느낌을 연출해 주는 뷰티제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스킨톤에 어울리는 립&치크 틴트,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브론저&블러셔 팔레트, 휴대용 브러쉬 등 필수품목으로 구성된 토리버치 캡슐 컬렉션은 쉽고 빠르게 근사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답니다.

크리미한 질감과 은은한 반짝임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연한 핑크 컬러가 심플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느끼게 하는 토리버치 립 컬러 ‘빠 뒤 뚜(Pas du Tout)’에는 카시스, 자몽, 만다린 등의 은은한 향기가 가미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토리버치 립&치크 틴트 ‘캣츠 미아우(Cat’s Meow)’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홍조를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립 틴트로 사용해도 좋은 활용도 높은 제품입니다. ‘캣츠 미아우’는 토리가 좋아하는 표현으로 멋진 사람, 장소, 물건 등을 의미하는 단어라고 해요. 스킨톤을 환하게 연출해 주는 세 가지 루미너스 컬러(핑크,골드,아이보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고 있는 제품입니다. 브론저, 블러셔, 하이라이터의 세 가지 기능이 있어 단 한번만 발라도 섹시한 선텐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얼굴 윤곽을 따라 움직이면서 완벽한 메이크업을 구현해 주는 토리버치 페이스 브러쉬도 놓칠 수없는 메이크업 도구랍니다. 세련된 골드 케이스에 접어서 넣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합니다.



토리버치 립컬러 3g. 4만2천원. 토리버치 립&치크 틴트 ‘캣츠 미아우’ 9g. 5만8천원. 토리버치 브론저&블러셔 ‘디바인’ 4.7g. 6만8천원. 토리버치 페이스 브러쉬 7만2천원. 본점

* 8월 14일 목요일, 토리버치 뷰티콜렉션 신세계 본점 오픈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