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7월, 데상트 지방시 스튜디오 톰보이까지 신세계백화점의 특별한 이야기

7월, 신세계백화점의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합니다. 몽클레르, 데상트 등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렉션부터,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응원하기 위해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준비한 '워라밸 페어'까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이야기로 가득한 신세계백화점을 주목해주세요.

#1 SHINSEGAE LUXURY BRAND SALE
신세계백화점 해외유명브랜드 대전



신세계백화점이 럭셔리 브랜드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해외유명브랜드 대전’을 진행합니다. 해외유명브랜드 대전은 7월 18일~21일/7월 25일~28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시작하여 8월 1일~4일 센텀시티, 8월 8일~11일 강남점과 대구점, 8월 15일~18일 경기점에서 이어지는데요. 다양한 해외 명품 브랜드가 대폭 할인할 예정이니 무더운 여름, 신세계백화점에서 시~원하게 쇼핑 하세요!

#2 MONCLER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 새로운 컬렉션 발표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 몽클레르의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로젝트. 2019 F/W 두 번째 컬렉션으로 ‘4 몽클레르 시몬 로샤 4 Moncler Simone Rocha’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디자이너 시몬 로샤는 ‘자연보호’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텐트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폼을 만들었는데요. 유니폼들은 부피감이 돋보이는 실루엣, 영국 자수에 아웃도어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시도가 돋보인답니다. 7월 2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와 오직 신세계백화점 몽클레르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GIVENCHY
어번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2020 Pre spring collection

지방시의 아티스틱 디렉터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가 2020 프리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컬렉션은 빠르게 돌아가는 도시와 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여행, 활발한 도시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는데요. 클레어가 런던과 파리를 오가며 느낀 노마드적 삶, 즉 국경과 타임존을 넘어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도시인의 삶과 열망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4 STUDIO TOMBOY
비주얼 아티스트 275c 컬래버레이션

매년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영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인기 있는 국내 비주얼 아티스트 275c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합니다. 협업의 일환으로 275c의 매장에는 작품을 대표하는 ‘센스 오브 밸런스’ 시리즈 중 8점이 전시되며, ‘슈퍼 마르셰’라는 주제 아래 식료품, 통조림 등 재미있는 모형도 함께 전시될 예정입니다. 275c의 터치는 판매하는 아이템에도 담겨 있는데요. 275c의 감각이 돋보이는 독특한 그래픽을 적용한 티셔츠와 가방이 함께 판매됩니다.

#5 WORK LIFE BALANCE FAIR
에슬레저&피트니스 브랜드를 한자리에! 워라밸 페어

행복한 삶의 필수 장치는 즐겁고 건강한 여가생활이 아닐까요? 지난 6월부터 다가오는 7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이 여가생활을 위한 ‘워라밸 페어 Work Life Balance Fair’를 진행합니다. 애슬레저&피트니스 브랜드를 집대성한 워라밸 페어에는 아보카도, 뮬라웨어, 젝시믹스 등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는데요. 워라밸 페어를 위해 단독 상품을 판매하고 특별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답니다. 신세계백화점도 유명 강사를 초청해 요가와 필라테스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워라벨 페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의정부, 광주 이벤트홀 및 본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6 DECENTE× SHINSEGAE
신세계 익스클루시브 윈드브레이커 추천

데상트와 신세계가 협업해 스포티 캐주얼 무드의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입니다. 두 브랜드의 조화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컬러와 디자인으로 탄생한 제품은 강렬한 색상 대비와 커다란 데상트 로고가 눈길을 끄는 과감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스탠드 넥과 오버사이즈 핏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한답니다.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