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닷컴 리뉴얼 소식과 5월의 핫이슈

새롭게 단장한 신세계닷컴 리뉴얼 소식부터 시코르, 연작, 리모와 그리고 휠라 팝업 소식까지! 신세계백화점이 전하는 5월의 소식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새로운 SHINSEGAE.COM 오픈

신세계적 감각으로 새롭게 단장한 신세계닷컴 SHINSEGAE.COM 리뉴얼 소식을 전합니다. 디지털 채널 간 유기적인 연결을 통해 디지털이 기반된 고객의 쇼핑 편의가 극대화된 신세계닷컴의 새로운 기능들을 경험해보세요!

고객님의 구매 패턴과 취향에 기반한
#1 맞춤 쇼핑 정보

홈페이지에 AI를 접목해 개인화 서비스를 선보이는 맞춤 쇼핑 정보 소식을 만나보세요. 신세계닷컴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신세계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시스템 ‘S 마인드’를 적용해 개인의 구매 패턴과 취향에 기반해 맞춤형 브랜드와 쇼핑정보를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패션, 뷰티, 리빙의 최신 트랜드가 궁금하다면?
#2 신세계 자체브랜드

20여 개의 신세계 자체브랜드 소식을 전하는 신세계 자체브랜드 섹션도 눈여겨보세요! 패션, 뷰티, 리빙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브랜드 설명뿐만 아니라 각 브랜드 바이어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최신 브랜드 핫 이슈를 전달하는 창구가 되어 줄 거예요!

신세계적 라이프스타일을 한눈에!
#3 매거진 SHINSEGAE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매거진 카테고리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패션, 뷰티, F&B, 리빙, 컬처, 뉴스까지 다채로운 컨텐츠를 만날 수 있죠. 원하는 컬럼만 클릭해 볼 수 있는 포스팅 형태의 디지털 매거진과, E-BOOK 형식으로 매달 업데이트되는 매거진을 신세계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백화점 상품을 온라인 혜택으로 쓱-!
#4 SSG ZONE

마지막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을 온라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쓱존을 소개해드릴게요. 쓱존을 클릭하면 쓱닷컴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열리고, 브랜드를 선택하면 주요 아이템의 정보를 만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획행사 및 45개의 달하는 온라인 브랜드 전용관도 둘러볼 수 있다는 사실!

#5 RENEWAL OPEN EVENT

5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랍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다면,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5월의 신세계백화점 뉴스

# CHICOR NEW COLLECTION


글로벌 브랜드부터 K-뷰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보디 컬렉션 리뉴얼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오렌지 망고와 그레이프프루트를 함유한 프루츠 라인, 체리 블로섬과 에이프릴 로즈로 은은한 꽃향기를 자아내는 플로럴 라인, 유니크한 파우더리 향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코지 파우더 라인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채로운 향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새로운 패키지를 입은 보디 컬렉션 라인은 가까운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YUNJAC SPECIAL PACKAGING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건사야해 상자를 열면 5월의 싱그러운 자연이 뙇! 아름다운 포장으로 센스돋는 선물하세요💐 ⠀⠀⠀ 자연의 작품, YUNJAC SPECIAL SET 2019.05.01(수)-2019.05.31(금) ⠀⠀⠀ 연작 매장에서 스페셜 세트 구매 시 자연을 담은 특별한 포장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5월, 소중한 분들께 [자연의 작품, YUNJAC SPECIAL SET]로 마음을 전하세요! ⠀⠀⠀ ⠀⠀⠀ 🎁 전초 에센셜 세트 170,000원 │전초 에센셜 토너 150ml + 전초 컨센트레이트 75ml 🎁 백년초&우질두 수분진정 세트 110,000원 │수분진정 토너 150ml +수분진정 크림 50ml 🎁 베이비후드 베이직케어 세트 93,000원 │베이비후드 헤드투토 워시 250ml + 카밍 앤 딥모이스처라이징 크림 100ml 🎁 마더후드 스페셜케어 세트 133,000원 │ 마더후드 바디퍼밍 트리트먼트 오일 100ml +바디릴렉싱 트리트먼트 크림 200ml ⠀⠀⠀ #YUNJAC #연작 #giftwrapping #giftideas #flowerbox #어버이날선물 #어린이날선물 #어버이날 #어린이날 #선물 #감사 #사랑 #플라워박스 #플라워데코 #화장품선물 #선물포장 #아기화장품 #임신선물 #축하선물 #베이비샤워

YUNJAC(@yunjac.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에서 기프트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한 달 동안 플라워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기르는 전초 에센셜 세트, 수분 충전과 진정 효과를 발휘하는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세트, 민감한 아이 피부를 위한 베이비 후드 베이직 케어 세트, 임산부를 위한 마더후드 스케셜 케어 세트까지. 소중한 분들을 위해 취향 저격 기프트 세트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연작의 플라워 포장 서비스는 본점, 강남, 센텀시티에서 만나보세요.

# GET, SEE, PLAY FILA MUSE


레트로 트렌드로 최근 핫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휠라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은 휠라 뮤지엄이 신세계백화점에 펼쳐집니다. 휠라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는 물론 작년 밀란 패션위크 기간 동안 트리엔날레에서 선보인 작품들을 고스란히 옮겨 온 전시 프로젝트까지 준비되어있답니다. 휠라의 뉴 컬렉션을 1+1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와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 경품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5월 17일부터 5월 26일 신세계 강남점 8층 이벤트홀 휠라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RIMOWA POPUP STORE


1백20여 년 전통의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 팝업 스토어가 신세계 본점에 오픈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최신 매장 트렌드를 반영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리모와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담은 오리지널 컬렉션, 클래식 컬렉션, 에센셜 컬렉션, 하이브리드 컬렉션 등 다양한 캐리어가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캐리어뿐만 아니라 리모와 마니아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스티커북에도 주목하세요! 다양한 크기, 스타일, 컬러를 입은 트렌디한 스티커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특별한 캐리어를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EDITOR HAN JI HYE
DESIGNER KIM SE 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