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뷰티 유튜버 더수지가 추천하는 2019 페스티벌 메이크업

캠핑 & 뮤직 페스티벌인 레인보우 페스티벌, 그저 편안하게 놀고 먹는 ㅋㅋ 페스티벌, 시원한 물총 세례가 쏟아지는 워터밤 페스티벌까지! 신나는 축제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 때 만큼은 평소 해보지 못했던 과감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시죠? 생각만 해왔던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해보세요! 특별히 뷰티 크리에이터 ‘더수지’의 페스티벌 메이크업 하는 방법과 애정하는 뷰티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더수지's Pick!

1. 베이스

    시코르 메이크업컬렉션 홀로그래픽 앤 듀이 썬크림 SPF50+/PA++++. #핑크 30ml 1만7천원. 지금 쇼핑하기!

미세한 펄이 들어있어 피부의 색을 화사하게 해주고, 촉촉하게 물이 차오른 듯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는 메이크업 베이스에요. 빛을 받으면 얼굴의 각도에 따라서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야외에서도 조명을 켠 듯 광채를 발산합니다. 게다가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주로 야외에 머무르는 페스티벌에 딱 이죠! 촉촉해서 갈라지거나 들뜨는 일 없이 오래도록 지속된답니다.

2. 아이브로우

    시코르 메이크업컬렉션 슈퍼-내츄럴 세팅 틴티드 브로우 겔. #다크브라운 3.3g 1만4천원. 지금 쇼핑하기!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의 눈썹을 원한다면 아이브로우 겔을 사용해보세요! 특히 이 제품은 극세사라고 불리는 ‘마이크로파이버’가 함유되어 눈썹을 풍성하게 표현해준답니다. 브러쉬는 아주 얇은 모로 이루어져 있는데다 눈썹의 각에 맞게 꺾여 있어서 짧고 얇은 눈썹을 빠지지 않고 한 올 한 올 감싸주죠.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워터밤 페스티벌에서도 메이크업을 사수 할 수 있어요!

3. 아이 섀도우

    스틸라 뉴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 & 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참드 4.5ml 3만5천원. 지금 쇼핑하기!

글리터 메이크업은 ‘인생샷’을 위한 필수 요소랍니다. 파츠를 붙인 것처럼 영롱한 빛깔이 사진 속에도 눈부시게 반짝이죠. 더수지는 아이홀에 진하게 섀도우를 바르고 그 선을 따라 핑크색 글리터 섀도우를 덧발랐는데요. 몽환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빛으로 아름다운 눈매가 완성되었네요. 더수지가 사용한제품은 스틸라의 #참드 색상입니다. #힙노틱과 함께 시코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4. 치크&셰이딩

컨투어 메이크업이라고 하기에 블러셔는 조금 낯설게 다가옵니다. 하지만 블러셔를 얼굴의 어떤 부위에 어떤 방법으로 사용하느냐에 따라 해당 부위가 도드라진답니다. 동영상에서처럼 광대를 따라 부드럽게 위로 쓸어 올려주면 멀리에서 보아도 웃고 있는 듯 볼륨 있는 볼이 연출되요. 특히 이 제품은 코럴빛이 사랑스러워 청순한 매력까지 더하네요!

5. 립

    시코르 메이크업컬렉션 슈퍼-듀 쁘띠 립스틱 #엣지 골드. 2g 1만3천원. 지금 쇼핑하기!

더수지가 마지막으로 선택한 뷰티 제품은 펄이 가득 담긴 립스틱 입니다. 이 제품은 골드 컬러 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색상의 제품을 입술에 바른 후 덧바르면 볼륨 있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을 때 단순히 입술에 윤기와 생기를 더하기에도 좋죠. 무엇보다 부드러워 먼저 바른 제품이 밀리지 않고, 촉촉해서 입술이 건조해 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EDITOR KIM HYEON SEON
DESIGNER KIM SE 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