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키친 툴로 차린 브런치 SMART COOKING

요리할 시간이 늘 부족해 간편조리식품으로 끼니를 떼우는 현대인. 하지만, 스마트한 키친 툴이 있다면 건강한 한끼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 다양한 키친 툴로 브런치 메뉴를 만들어보는 것이 어떠세요? 가족, 친구들과의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요리의 즐거움까지 일깨워 줄거에요! 영상 속 다채로운 키친웨어는 키친앤다이닝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COURSE 1

연어 아보카도 잉글리시 머핀

고소하고 부드러운 연어와 아보카도의 그리고 수란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잉글리시 머핀 메뉴입니다. 영양과 맛 모두 만족시키는 이 메뉴는 커피와도 환상의 궁합!

토스트한 잉글리시 머핀 메뉴에 재료를 차곡차곡 올리면 되는 이 메뉴는 재료 준비가 팔할이라 할 수 있죠. 해산물, 고기, 해산물 등 용도별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셉조셉 도마가 있다면 간편하고 위생적인 요리가 가능하답니다.

겹겹이 쌓여있는 양배추는 얇게 썰기가 쉽지 않답니다. 레벤호프의 양배추 필러로 양배추 옆면은쓱쓱 밀면, 금세 양배추 한통이 샐러드로 변신하죠. 도마도 칼도 필요없이 샐러드 볼로 바로 담을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큐티폴 고아 핑크골드 디너 커트러리, 15만8천원(4pcs).

커트러리를 선택할 때에는 디자인은 물론 무게감과 그립감, 실용성까지 따져봐야 하죠. 50년 넘게 사랑받고있는 큐티폴은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사용감까지 인정받았답니다. 핑크컬러, 골드 컬러가 조화로운 고야 핑크는 변치않는 베스트셀링 제품. 디너 포크와 나이프, 스푼, 젓가락까지. 어떤 식사 형태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제품이랍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달걀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테마의 에그쿠커. 쿠커 안에 달걀을 깨 넣고 전자레인지에 30초면 수란 완성! 노른자를 이쑤시개로 찌르고, 물을 뿌리는 것 잊지마세요. 달걀을 풀어 원하는 채소와 함께 넣어 전자레인지에 넣어 30초 익히면 폭신한 오믈렛이 금세 완성되요!

아보카도 즐기시는 분 많으시죠! 미끌미끌한 아보카도는 손질 때 마다 칼, 도마까지 모두 엉망이 되죠. 조셉조셉의 아보카도 나이프라면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답니다! 손잡이 아랫쪽에 달린 나이프로는 아보카도를 반 가르고, 가운데 톱니가 있는 원형 나이프로는 씨를 제거해보세요. 상단의 나이프로 아보카도 안쪽을 누르면, 일정한 간격으로 아보카도를 썰 수 있답니다.

결혼식의 모습부터 노부부의 소소한 일상까지. 보고 있는 것 만으로도 미소가 번지는 빌레로이앤보흐는 화이트 일색의 테이블에 생동감을 불어넣어주죠. 3PS 세트로 선보이는 디자인 나이프 접시 중 작은 사이즈의 접시는 잉글리시 머핀을 담기에 딱 좋은 사이즈!

COURSE 2

땅콩 고구마 수프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수프는 장년층은 물론 어린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죠 온종일 추위와 싸운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겨울 메뉴랍니다. 많이 만들어두고 아침식사 대용으로 데워먹기에도 좋답니다!

    레데커 by 포커시스 채소 브러시, 9천원.

채소 요리는 채소를 잘 씻는 것부터 시작되죠. 레데커의 채소 브러쉬가 있다면 고구마 세척과 동시에 껍질까지 벗길 수 있답니다. 거침 정도가 다른 두 재질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거칠고 탄력있는 부분으로는 고구마·감자·당근 등에 사용하고, 부드러운 부분으로는 파프리카나 오이 등 부드러운 채소를 씻을 때 좋죠.

    휘슬러 프로노보 압력솥 2.5L, 60만2천원.

냄비 내부를 진공상태로 만들어 딱딱한 식재료도 빠르게 익힐 수 있는 휘슬러 프로노보 압력솥. 밥은 물론 고구마와 같은 뿌리 채소도 10분이면 속까지 잘 익는답니다. 압력의 단계를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어 냄비, 찜기의 용도로도 사용가능하죠.

감자나 고구마는 뜨거울 때 더욱 쉽게 으깨진답니다. 고구마 수프, 감자 샐러드, 매쉬 포테이토 등을 할때 옥소 메셔가 필요한 이유죠. 고구마를 익힌 냄비 안에서 매셔로 몇번 눌러주고 우유를 부어 끓여주면 간단 고구마 수프 완성!

채소를 씻은 후 물기가 남아있으면 요리의 맛을 떨어뜨리죠. 샐러드 볼 바닥에 물이 남고 쌈채소의 물이 손에 잔뜩 묻게 될 때가 바로 이 경우죠. 이럴 때 쿠이지프로의 샐러드 스피너에 채소를 담아 몇 번만 돌리면 채소의 물이 말끔하게 제거된답니다.

    스켑슐트 큐빅절구, 21만원.

마늘이나 고추는 물론 과카몰리 등을 만들때에도 절구는 필수죠. 믹서로는 식재료의 식감과 풍미를 제대로 살릴 수 없기 때문이죠. 고구마 수프의 핵심 고명인 땅콩은 스켑슐트의 큐빅 절구에서 빻아야 수프에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더할 수 있답니다.

한식, 양식을 두루 먹는 집에서는 테이블웨어를 세심하게 골라야 하죠. 이도의 반상기는 파스타를, 찌개를 담기에도 제격인 디자인과 형태로 완성되었답니다. 은은한 옥색이 도는 컬러와 안쪽 브라운 컬러의 포인트까지. 고구마 수프를 담기에도 부족함이 없었답니다.

COURSE 3

스파이스 시럽을 곁들인 사과구이

사과는 팬에 구우면 식감이 부드러워지고 당도도 올라가죠. 시나몬, 정향 등의 스파이스를 넣은 시럽과 함께라면 간편하고도 완벽한 디저트 메뉴가 완성됩니다.

포도나 사과 등의 과일은 사이사이, 꼭지 부분을 세심하게 세척해야하죠. 레데커의 과일 세척용 브러시는 간편하고 깨끗한 과일 세척을 돕는답니다. 2가지 거침 정도의 돼지 털로 만들어 용도에 따라 달리 사용할 수 있죠.

사과는 가운데에 씨앗이 있어 빼기에 쉽지 않죠. 쿠이지프로의 애플코어는 사과 씨앗을 간편하게 제거하고 싶을 때 또는 사과 파이 등의 일정한 사이즈의 사과가 필요한 때에 유용하죠. 꼭지부분에 도구의 끝부분을 대고 누르기만 하면 끝! 분리한 사과 씨는 커버를 열어 바로 버릴 수 있답니다.

육수, 시럽, 매실청 등 건더기를 거르고 병에 보관해야 할 때가 종종 있죠. 쿠이지프로 깔때기가 있다면 과정과 설겆이가 대폭 줄어든답니다. 건더기를 거를 수 있는 여과 부분이 있다는 것이 깔때기의 장점. 분리할 수 있는 깔때기의 끝 부분도 2가지로 디자인되어 필요에 따라 달리 조합해 쓸 수 있답니다.

    VBC CASA 인칸토 하트 디쉬, 3만8천4백원(2pcs).

디저트의 행복은 달콤한 맛뿐 아니라 사랑스런 모양에서도 비롯되는 것. 핸드메이드로 만들어 자연스러운 컬러와 모양이 특징인 이탈리아 도자기 VBC CASA는 디저트 타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주죠. 도트 장식이 된 하트 접시에 사과구이 그리고 시럽을 곁들여 완벽한 디저트를 완성해보세요!

EVENT

키친앤다이닝 페어

요리의 즐거움을 일깨워주는 다채로운 키친웨어와 테이블웨어. 키친앤다이닝 페어에서 만나보세요. 다양한 키친웨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펼쳐집니다!

키친앤다이닝 페어 일정
센텀시티 1월 3일(목)~9일(수)
대구, 마산, 김해 1월 4일(금)~10일(목)
본점 1월 10일(목)~16일(수)
강남, 경기, 영등포, 충청 1월 11일(금)~17일(목)
하남, 광주 1월 18일(금)~24(목)
의정부 1월 25일(금)~31(목)




EDITOR LEE JI SEONG
DESIGNER KIM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