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신세계 러브스 크리스마스

거리마다 캐럴이 흐르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시즌. 남녀노소가 손꼽아 기다리는 행복한 날,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환상을 믿는 조카를 위해 산타가 되어보는 것이 어떠세요? 뷰티 아이템 기프트로 사랑하는 연인을 기쁘게 해줄 수도 있답니다. 겨울 밤을 화려하게 빛내줄 키즈 스타일링과 홀리데이 뷰티 기프트부터 완벽한 파티 테이블을 완성해줄 달콤한 케이크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세요.

KIDS

# 조카를 위한 완벽한 선물

일 년 동안 우리 가족 모두를 기쁘게 해준 조카를 위한 선물은 귀여운 의상이 제격이죠. 실용주의의 엄마가 평소 쉽게 선택하지 않는 파티 의상이라면 완벽 그 자체! 오랫동안 모두의 기억에, 사진에 남을 꼬까옷을 준비해보세요!

    미니부띠크 허클본즈 화이트 드레스, 21만4천원.
    토박스 블랙 리본 슈즈, 9만1천원.
    밀크앤소다 by 프렌피 핸드백, 각 5만1천원. 지금 쇼핑하기!

강남점에서 만날 수 있는 미니부띠크의 허클본즈 화이트 드레스는 연말 파티는 물론 생일파티나 학예회 등에 입기에도 좋답니다. 상의에 장식된 색색의 리본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화이트 드레스에 위트를 더해주죠. 글리터가 반짝이는 핸드백, 리본으로 장식된 슈즈를 함께 선물하면 조카의 파티 스타일링 완성! 백은 강남점, 슈즈는 강남점·대구점·광주점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 점프슈트 26만8천원.
    비아셉템버 슈트, 19만9천원. 셔츠, 4만4천원. 보타이, 1만2천원.
    젤리멜로 니트 비니, 2만4천원.

대구점에서 만날 수 있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주니어의 슈트는 점프슈트 모양으로 만들어 아기가 편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돌잔치, 결혼식에 데려갈 때에 입기에도 제격일만큼 포멀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강남점 비아셉템버의 슈트는 아이를 금세 말쑥한 꼬마신사로 변신시키죠. 겨울 시즌에 유용하게 입을 해지스 키즈의 코트도 아이를 위한 좋은 선물. 인천점·마산점에서 선보이고 있는 이 코트는 옐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칼라와 더블 버튼이 아주 사랑스럽죠. 강남점 멜리멜로의 옐로 비니와 함께 선물하면, 이모의 탁월한 센스도 돋보일거예요.

BEAUTY

# 연인을 위한 뷰티 기프트

기능성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아이템, 퍼퓸까지. 연인에게 칭찬받을만한 활용도 높은 뷰티 아이템을 선별했습니다. 각 브랜드에서 출시한 홀리데이 아이템은 구성이나 쓰임새 그리고 비주얼까지 선물로 완벽하죠!

성숙한 분위기의 연인이라면 톰포드의 메이크업, 퍼퓸 라인이 완벽한 선택! 매혹적인 컬러의 립스틱, 라커와 네일컬러 그리고 아이라이너의 메이크업 아이템은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한답니다. 톰포드의 패뷸러스 퍼퓸은 래더, 통카 콩, 앰버가 조화로운 플로럴 향수로, 감각적인 향을 느낄 수 있죠. 강남점 톰포드 뷰티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나스 (왼쪽부터)벨벳 매트 립 펜슬 세트 라이엇, 7만9천원(4pcs). 매닉, 7만9천원(4pcs).랜섬, 7만9천원(4pcs). 지금 쇼핑하기!

나스가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출시한 벨벳 립 펜슬 세트는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인데요.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이 펜슬은 매트하게 마무리되며 지속력도 뛰어나죠. 무엇보다도 4개의 펜슬이 사랑스러운 파우치에 담겨있어 선물하기에 완벽하죠! 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영등포점·경기점·인천점·하남점의 나스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 해보세요.

핸드 로션, 핸드 워시와 솝을 담은 바이레도의 기프트 박스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아이템. 받는 사람에게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오래남는 은은한 향으로 만족감을 줄 거에요. 바이레도는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에 입점해 있답니다.

FOOD

# 달콤한 선물, 케이크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케이크가 빠질 수 있나요? 신세계백화점의 디저트 브랜드에서 올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케이크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오뗄두스 스트로베리 케이크, 3만5천원.
    딘앤델루카 스트로베리 케이크, 4만3천원.
    더메나쥬리 서커스 티라미수, 4만2천원.

오뗄두스, 딘앤델루카, 더메나쥬리는 딸기를 듬뿍 올린 케이크를 출시했답니다! 촉촉한 스펀지 케이크와 생크림 그리고 켜켜이 들어간 상큼한 딸기의 조화가 일품이죠. 딸기 마니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오뗄두스와 딘앤델루카는 본점과 강남점에서, 더메나쥬리는 본점·강남점·영등포점·경기점·광주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베키아에누보 부시드노엘 케이크, 4만3천원.
    몽슈슈 시즌 도지마롤, 3만7천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담은 케이크를 찾는다면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부시드노엘이 좋죠. 베키아에누보, 몽슈슈 통나무 모양의 케이크인 이 부시드노엘 케이크를 재현했답니다. 베키아에누보는 본점·강남점·영등포점·경기점·광주점에서, 몽슈슈는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경기점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루시카토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4만8천원.
    움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4만7천원.

강남점·영등포점·인천점·의정부점·하남점·충청에 매장을 둔 루시카토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케이크를 선보이는데요. 크림으로 트리와 오너먼트의 디테일까지 제대로 살렸죠. 하얗게 눈이 내린 케이크 위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이 장식된 움트 케이크도 좋은 선택.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영등포점·경기점·인천점·의정부점·마산의 움트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EDITOR LEE JI SEONG
DESIGNER KIM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