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 따라 잡기! feat. 데일리 메이크업을 부탁해

유튜브 구독자 400만 명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뷰티 꿈나무 에디터가 요즘 즐겨 보고 있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포니야 부탁해♥ 2화에서 영감받은 메이크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포니가 직접 전수한 메이크업 꿀팁으로 무작정 따라 해본 데일리 메이크업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STEP 1&2

    디올 하이드라라이프 밸런싱 하이드레이션 2 IN 1 소르베 워터. 6만5천원. 전점. 지금 쇼핑하기!
    디올 하이드라라이프 딥 하이드레이션 소르베 워터 에센스. 9만원. 전점. 지금 쇼핑하기!

성공적인 메이크업을 위해 가장 중요한 과정부터 시작해 볼까요? 클렌징을 마친 후에도 잔여물이 남아있을 수 있으니 화장솜에 스킨을 듬뿍 적셔 닦아내듯 발라주세요. 디올의 스킨케어 라인인 디올 라이프는 자연성분이 농축되어 있어 피부에 수분감과 활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랍니다. 스킨으로 정리한 후에 에센스는 얼굴 전체에 지그시 눌러서 발라주세요. 턱 선과 목선을 따라 마사지하듯 눌러서 흡수시켜주면 부기도 빠진다는 사실!

STEP 3

    포니 이펙트 by 시코르 프라임 프로텍트 선 베이스. 3만원.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인천, 충청, 스타필드 고양점, 시코르 아이파크몰 용산, AK&홍대, 대전둔산.

이제 선 베이스를 사용해 매끈한 피부 표현을 해볼게요! 포니 이펙트의 산뜻한 수분 로션 같은 프라임 프로텍트 선 베이스를 사용했어요. 선 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모이스처라이저 기능까지 한 번에 가능한 이 제품은 백탁 현상 없이 피부를 윤기 있게 보정해주는 게 특징이에요.

STEP 4

피부 톤에 맞는 쿠션을 사용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줄 차례! 입생로랑의 르 쿠션 엉크르 드 뽀는 탁월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번들거림 없이 섬세한 광채를 연출하게 도와준다고 해요.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하게 피부를 가꿔준답니다!

STEP 5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 홀로그래픽 앤 듀이 크림. 1만7천원. 시코르 전점. 지금 쇼핑하기!

촉촉하면서도 광을 연출해주는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의 홀로그래픽 앤 듀이 크림으로 피부가 건강해 보이도록 해주세요. 수분 크림 겸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부분에 발라주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어요!

STEP 6

    헉슬리 by 시코르 릴렉싱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 1만5천원. 시코르 전점. 지금 쇼핑하기!

이제 잡티를 가려볼까요? 리퀴드 컨실러를 사용해 잡티와 붉은 기를 잡아주세요. 헉슬리의 릴렉싱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컨실러라고 해요.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부분부터 잡티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준답니다!

STEP 7

    메이크업 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키트 세트. 6만7천원. 광주, 마산을 제외한 전점. 지금 쇼핑하기!

국민 파우더로 불릴 만큼 유명한 메이크업 포에버의 UHD 파우더를 사용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했어요. 특히 땀이 많이 나고, 피지선이 활발한 이마 부분은 꼼꼼하게 발라주세요!

STEP 8

컨투어링과 하이라이팅 제품으로 음영 메이크업을 해볼 차례예요! 런웨이 쇼 백스테이지에서 영감받은 디올 백스테이지 컬렉션의 컨투어 팔레트를 사용했어요. 브러쉬를 사용해 광대뼈, 콧대, 입술 위, 턱 등 원하는 부분에 터치해 입체감을 살려주세요.

STEP 9

    포니 이펙트 by 시코르 샤핑 브로우 디파이너. 1만4천원.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인천, 광주, 충청. 지금 쇼핑하기!

이제 눈썹을 그려 볼까요? 포니이펙트의 샤핑 브로우 디파이너로 눈썹의 앞머리를 한 올 한 올 그리면서 채웠어요. 눈썹을 그릴 때는 눈썹이 제일 없는 부분을 먼저 공략해야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답니다!

STEP 10

    포니 이펙트 by 시코르 언리미티드 크림 섀도. 1만8천원.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인천, 광주, 충청, 스타필드 고양점, 시코르 아이파크몰 용산, AK&홍대, 대전둔산. 지금 쇼핑하기!

아이 섀도를 사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차례입니다. 포니이펙트의 언리미티드 크림 섀도는 황금빛의 펄이 돋보이는 코랄 컬러 섀도로 뭉침이나 끼임 없이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에요! 자연스러운 발색을 위해 손가락으로 언더라인과 눈두덩 전체에 펴 발라주세요.

STEP 11

데일리 메이크업의 마지막을 장식해줄 제품은 바로 톰 포드의 걸즈 립 컬러랍니다. 데일리 메이크업인 만큼 섬세하게 바르는 풀립보다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주면 완성!

※ 시코르 전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인천, 광주, 충청, 스타필드 코엑스, 스타필드 고양점,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 타임스퀘어 영등포, 아이파크몰 용산, AK&홍대, 대전둔산.




EDITOR HAN JI HYE
VIDEOGRAPHER LEE SEUNG MIN
MODEL SONG HAE IN
DESIGNER KIM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