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2014 S/S 시즌, 여성들을 설레게 하는 달콤한 로맨티시즘

살짝 엿 본 패션리더들의 쇼핑 리스트, 올 봄 대세는 로맨틱 아이템



새로운 계절이 찾아왔음을 가장 먼저 실감하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거리를 걷는 여성들의 옷차림입니다. 두껍고 칙칙한 겨울 아우터는 옷장 속으로 퇴장하고 가벼운 봄 옷이 무대에 등장할 차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 봄 거리를 지배할 패션은 무엇인지, 그 중 어떤 아이템들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럴 땐 트렌드세터들의 쇼핑 리스트를 살짝 엿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앞서가는 그녀들의 쇼핑 리스트를 장식한 패션키워드는 플라워, 레이스 그리고 파스텔. 읽는 순간 벚꽃나무 아래를 거니는 듯한 그림이 떠오르는 로맨틱한 아이템들인데요. 그 동안 무채색 겨울 패션에 익숙해져 있었던 만큼 이런 아이템들을 선뜻 집어 들기는 쉽지 않습니다.

2014년 상반기 로맨틱 아이템들이 얼마나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해서 찾아왔는지 살펴보면서 봄 패션 준비를 서둘러 볼까요?




LOVELY LACE

소녀들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던 레이스. 우아한 분위기를 추구했던 분들에게 레이스는 조금 부담스러운 아이템이었던 게 사실이죠? 그러나 이번 시즌, 걸리시하면서도 우아함 또한 놓치지 않는 특별한 레이스 아이템들이 찾아왔습니다. 올 봄 레이스의 컨셉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성숙한 ‘숙녀’라고 하는데요.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보여주고 싶다면 레이스 아이템에 주목해 보는 게 좋겠습니다.

레이스를 선택하기 주저했던 또 하나의 이유. 자칫 과도한 스타일링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잃게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입니다. 2014 S/S 시즌에는 조금 과감한 시도를 해보는 게 어떨까요? 매니시한 룩에 레이스 아이템을 레이어드 해보세요. 전혀 다른 두 분위기가 만나면 차별화 된 로맨티시즘이 탄생합니다. 그 동안 감춰왔던 자신만의 로맨틱함이 돋보이게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거에요.

*제품정보

1 질 바이 질 스튜어트 부분적으로 레이스가 있는 파스텔톤 카디건. 32만 8천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2 탐스 레이스 장식의 스니커즈는 봄 피크닉에 신기에 적격이다. 8만 9천원. 전점.
3 랩 레이어드 해서 입으면 더욱 스타일리시 한 롱 스커트. 5만 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엘리먼츠 by 세그먼트A 스트랩이 레이스로 되어있어 우아한 브레이슬릿. 22만원. 본점, 강남점.
5 랩 레이스로 리본 장식을 만든 헤어밴드가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킨다. 3만 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6 르샵 봄바람을 막아줄 스카프. 다른 스카프와 함께 둘러도 멋스럽다. 2만 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DESSERT PASTEL

이번 봄 시즌에는 여성들의 옷장에서 달콤한 향기가 감돌 예정입니다. 미각을 자극했던 디저트의 달콤한 컬러가 패션에도 찾아왔기 때문인데요.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의 컬러를 생각해보세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닮은 부드러운 컬러의 아이템은 로맨틱함과 여성스러움을 드러내 줄 것입니다. 또 상큼한 마카롱 색상의 화사한 아이템들은 봄의 생기를 불어넣어 주겠죠?

컵케이크를 한 입 베어 문 듯한 ‘파스텔’컬러는 이번 봄에도 역시 여성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한 미드톤 파스텔 컬러 아이템들로 달콤함을 입어보세요.

*제품정보

1 러브캣 청명한 하늘을 연상케 하는 파스텔 컬러의 백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보자. 49만 8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르샵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플레어스커트는 가장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컬러 아이템. 7만 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올리브 데 올리브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해지는 핑크 컬러의 니트. 탈 부착이 가능한 칼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19만 8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4 주크 봄의 기운을 담고 있는 두 가지 컬러의 세트 브레이슬릿. 14만 9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5 레페토 사랑스러운 민트 컬러의 슈즈가 룩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37만 8천원. 본점, 강남점.




ARTISTIC FLOWER

겨우내 숨죽였던 꽃이 만개하는 계절 봄. 꽃이 가장 먼저 피어나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 속 입니다. 매해 봄 플라워 패턴의 재등장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인데요. 스카프, 스커트 에서 맨투맨 티셔츠에 이르기까지, 꽃을 만난 패션 아이템들은 사랑스럽고 여성스럽게 변신합니다.

플라워 패턴 아이템, 패턴의 크기와 컬러까지 고려해야 할 것이 참 많은데요. 선뜻 선택하기 어려워 미뤄두셨다면 바로 이번 시즌이 플라워 패턴 아이템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볼 적기입니다. 이번 봄 찾아온 플라워 패턴은 눈에 띄게 달라졌는데요. 아플리케로 입체감을 나타낸 개성 있는 플라워 패턴, 볼드하게 처리하여 예술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플라워 패턴 등 한층 진화한 플라워 패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품정보

1 르샵 봄바람에 날릴듯한 플라워 패턴의 스카프. 1만 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듀엘 입체감이 살아있는 플라워 목걸이가 화사해 보인다. 19만 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버버리 사랑스러운 컬러의 봄 꽃이 전면에 장식된 스마트폰 케이스. 57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오즈세컨 플라워 아플리케가 가미되니 맨투맨까지도 여성스럽다. 31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르샵 볼륨이 있는 스커트에 플라워 패턴까지 가미되면 더없이 사랑스럽다. 5만 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6 듀엘 플라워 모양을 그대로 살린 미니 백. 25만 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