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트렌드세터를 위한 감각적인 편집숍 OPEN! 신세계 강남점 ‘분더샵앤컴퍼니’



현재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핫 한 브랜드들과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2014년 3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4층에 ‘분더샵앤컴퍼니’가 새롭게 오픈 하였습니다.

실험적이면서도 동시에 웨어러블한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편집숍 ‘분더샵앤컴퍼니’는 기본의 분더샵 보다 젊고 컨템포러리한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어 한발 앞선 패션 감각을 지닌 패피들의 ‘잇 플레이스’로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신세계 본점에 이어 두번째로 오픈하는 강남점 ‘분더샵앤컴퍼니’에서는 Urban Casual, Contemporary, FUN & Eccentric 등 다양한 컨셉의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베이직하고 에센셜한 제품부터 디자이너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브랜드들을 자유자재로 믹스&매치해 개성 넘치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레디 투웨어(Ready To Wear). 기성복은 물론 액세서리, 슈즈, 가방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 놓칠 수 없는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동양적인 감성이 매력적인 ‘10 Crosby Derek Lam’, 유니크한 니트웨어의 강자 ‘Markus Lupfer’, 다채로운 패턴이 유니크한 ‘MSGM’, 세계 3대 편집숍으로 손꼽히는 ‘Opening Ceremony’의 제품들, 환상적인 프린트를 선보이는 Thakoon Addition, 세련된 디자인과 독창적인 패턴을 자랑하는 Toga Pulla, Sea, Loeffler Randall 등 ‘분더샵앤컴퍼니’에서 신선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을 지닌 브랜드들을 만나보세요.



오프닝을 기념해 ‘빈티지 백 리폼 디자이너’ 류은영이 작업한 딘앤델루카 리폼백 브랜드 ‘Dylan’을 판매 할 예정인데요. ‘분더샵앤컴퍼니’를 뜻하는 ‘B’와 ‘C’ 이니셜이 새겨져 있어 유니크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정으로 판매되니, ‘분더샵앤컴퍼니’만의 딘앤델루카 에코백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빨리 서두르셔야 겠죠? 다가올 시즌, 앞서가는 트렌드세터들의 잇 플레이스. ‘분더샵앤컴퍼니’에서 특별한 패션 스토리를 경험 하세요.

문의 :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02-3479-1342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