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가정의 달 5월, 신세계백화점 APP을 통해 아이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신청하세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사랑하는 아이에게 잊지 못 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세요. 지금 신세계백화점 앱(APP)에 로그인하시면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채롭고 유용한 정보와 소식들로 여러분의 쇼핑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드리는 신세계백화점 App, 잘 이용하고 계신가요? 지금, 신세계백화점 App에서 5월의 특별한 강좌를 만나보세요.

이번 달 강좌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제과제빵 및 아동요리 전문 강사들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입니다. 부드러운 딸기 생크림케이크, 재미있는 모양의 햄버거와 피자, 그리고 달콤한 컵케이크와 쿠키 등을 아이와 함께 만들어 보세요. 색다른 체험을 하며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이 되어줄 것입니다.

쿠킹 클래스에 신청하는 방법은 우선, 신세계백화점 App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좌측상단의 메뉴를 클릭, ‘뉴스&이벤트’ 아래의 ‘이벤트&공지’로 들어가서 ‘아카데미 홈파티 음식만들기 강좌’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5월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한 달이기도 하죠. 아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쿠킹 클래스를 통해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신청기간: 4월 25일 (금) ~ 4월 29일 (화)
당첨자 발표: 4월 30일 (수),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