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스타일리시한 가을을 위한 핫 브랜드 5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계절, 스타일링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전천후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주목해주세요. 신세계가 제안하는 이번 시즌 트렌드 최정점에 있는 다섯 가지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1_ 펜디 멘즈 FENDI MENS

실비아 벤추리니 펜디가 디자인하는 펜디의 남성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펜디 멘즈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펜디 멘즈 부티크는 강렬한 컬러 팔레트를 더해 남성적인 무드를 표현하는 펜디의 철학이 반영된 매장으로 의류, 핸드백, 신발부터 액세서리까지 펜디 남성 컬렉션만의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감성을 전합니다. 이번 F/W 시즌 펜디 남성 컬렉션이 선보인 친근하고 경쾌한 분위기 속 개인적인 생활의 품격이 공존하는 컬렉션을 발 빠르게 만나보세요.

2_ 마리메꼬 MARIMEKKO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대표 브랜드 마리메꼬가 패션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국내 최초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마리메꼬만의 시그니처 프린트와 개성 있는 디자인이 가미된 패션 컬렉션을 처음 선보이는 강남점 4층 더 스테이지에서는 다채로운 테마의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리빙 컬렉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한 9월 28일까지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가격별 금액 할인부터 에코백 증정 행사까지 기분 좋은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잊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3_ 루이 비통 LOUIS VUITTON

루이 비통이 오 드 퍼퓸 Eau de Parfum 향수 컬렉션을 공개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메종의 수석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 벨투뤼가 수개월간 천연 원재료를 찾아 전 세계를 탐험한 끝에 탄생시킨 제품이기도 합니다. 루이 비통이 선보이는 이번 향수 컬렉션은 총 일곱 종류의 향으로 구성되었으며, 향수병에도 역시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바로 지난 8월 출시된 루이 비통 뉴 롤링 러기지 호라이즌을 디자인한 마크 뉴슨이 새롭게 출시된 오 드 퍼퓸 컬렉션 향수병 디자인에도 참여했다는 사실! 다채로운 향기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다운 면모가 발휘된 미래지향적 미니멀리즘을 표현한 보틀 디자인 등 감각을 자극하는 루이 비통 향수 컬렉션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4_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 Mr & Mrs ITALY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는 빈티지 밀리터리 재킷을 럭셔리한 감성을 더해 재해석하는 최고급 이탈리아 퍼 브랜드입니다. 올겨울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따뜻함을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2층 보이드 존 팝업 스토어에서 이번 시즌 신상품과 기존의 캐리오버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밍크, 비버, 폭스 등 최고급 모피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토끼와 라쿤 퍼를 더해 뛰어난 보온성까지 자랑하는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에서 올겨울 추위에 미리 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5_ PUMA x FENTY @ 분더샵

지난 2016 F/W 뉴욕 컬렉션에서 세계적인 팝스타이자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리한나의 디자이너 데뷔 무대를 기억하시나요? 드디어 리한나가 직접 디자인한 펜티 푸마 바이 리한나 컬렉션 FENTY PUMA by Rihanna 의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푸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해온 리한나의 이번 컬렉션은 동양의 전통의상과 스트리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그녀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대담한 컬렉션으로 재탄생시켰습니다. 트렌디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스포츠웨어로서의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는 펜티 푸마 바이 리한나 컬렉션은 9월 21일까지 분더샵 청담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RYU HYUN YE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