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눈과 귀가 번쩍 트일 봄신상품, 블루핏X푸시버튼



블루핏 X 푸시버튼이 단독으로 컬레버레이션하여 탄생한 푸시버튼 블루라벨.

언제나 새로운 브랜드와 유명 디자이너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은 마음을 들뜨게 하죠. 봄패션을 준비하는 이에게 너무나 반가워할 희소식을 가져왔어요. 프리미엄 데님 컨템포러리 캐주얼 편집샵 블루핏(BLUE FIT)이 세련되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아온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푸시버튼(PUSH BUTTON)과 단독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푸시버튼 블루라벨을 선보인다고 해요. 그들이 선보인 매력적인 컬래버레이션 봄패션아이템에 흠뻑 빠져 볼까요?




봄코디추천! 블루핏X푸시버튼

푸시버튼 블루라벨은 이번 15 S/S 시즌을 시작으로 신세계 백화점 블루핏(BLUE FIT)과 단독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푸시버튼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에요. 푸시버튼이 가진 독창적인 디자인의 특유의 디테일을 더해 개성과 취향을 한껏 살린 스타일링을 한눈에 모아두었어요. 화사한 봄코디를 연출해 줄 푸시버튼 블루라벨의 봄신상품을 만나보세요!




패피들이 사랑하는 푸시버튼

(왼쪽부터) 푸시버튼을 이끌고 있는 디자이너 박승건, 푸시버튼 15 S/S 컬렉션에 참석한 톱모델 장윤주

푸시버튼은 디자이너 박승건에 의하여 2003년 론칭한 브랜드에요. 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경쾌한 컬렉션을 완성하는 푸시버튼. 국내 유명 패셔니스타 공효진, 장윤주, 윤승아 등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이미 많은 사람에게 익히 알려진 브랜드죠. 상반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여 위트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등장과 동시에 패션계의 많은 주목을 받은 브랜드로 당돌할 정도로 도발적인 개성이 푸시버튼 특유의 매력이에요.



독보적인 매력의 푸시버튼

(왼쪽부터) 15 S/S 서울 패션 위크 런웨이 현장

푸시버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과감한 컬러와 패턴 매치로 한계가 없어 보이는 패션을 선보여 보는 이에게 언제나 즐거움을 준답니다. 전세계 패셔니스타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미국의 오프닝세레머니 뉴욕 LA와 홍콩의 하비니콜스 등 편집 매장에 입점뿐만 아니라 PUMA X PUSHBUTTON, 에스티로더 전시회 아트 디렉팅 등 콜래보레이션 및 아트디렉팅을 진행했어요. 독특한 시각으로 탄탄한 구성과 완성된 스타일을 선보여 매시즌 기대가 되는 브랜드에요.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봄신상품 푸시버튼 블루라벨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푸시버튼 블루라벨은 별도의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새로운 트렌드가 되는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어요. 시크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데님에 프릴 디테일을 더해 봄코디로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죠. 또한, 깅엄 체크 패턴, 위트 있는 문구가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 캐릭터 패턴으로 가득 채워진 미디스커트까지. 제한된 스타일이 아닌 러블리 무드 부터 캐주얼 무드까지 총 21개로 구성된 각양각색 봄패션 스타일을 만나보세요.



(왼쪽부터) 세련된 롱 데님 트렌치코트. 63만원. 가슴 포켓 부분에 프릴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 33만원. 전체적인 프릴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무드의 데님 재킷. 49만원.



(왼쪽부터) 깅엄 체크 패턴이 포인트 된 비비드한 핑크 컬러 셔츠. 29만원. 위트 있는 문구가 인상적인 스웨트 셔츠. 13만원.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가득 채워진 스웨트 셔츠. 23만원.



(왼쪽부터) 아랫부분에 레이스로 포인트를 H라인 스커트. 25만원. 깅엄 체크무늬의 스커트. 29만원. 푸쉬버튼을 캐릭터화한 개성 있는 패턴 스커트 19만원.





프리미엄 데님 컨템포러리 캐주얼 편집샵 블루핏(BLUE FIT) 매장 전경.

푸시버튼 블루 라벨 컬렉션은 블루핏 매장 5개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경기점, 인천점)에서 2월 27일부터 봄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또한, 단독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선착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푸시버튼 블루라벨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보고,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한 편집 매장 블루핏에서 푸시버튼 블루라벨과 함께 사랑스러운 봄코디를 연출해보세요.


EDITOR KIM SU J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