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AHC 톤업크림부터 라로슈포제, 닥터자르트 톤업크림까지! 에디터 3인의 톤업크림 추천

여름철 가장 큰 피부 고민은 아마 자외선에 의한 다크 스폿과 어두워지는 피부 톤이 아닐까요? 여름이 오면 대다수의 여성들이 낮에는 선크림을 꼼꼼히 챙겨 바르고 밤마다 미백 케어를 하며 흰 피부 사수에 애쓰는데요. 단순 스킨케어만 고집하지 말고 즉각적인 톤 보정뿐만 아니라 미백, 자외선 차단,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톤업크림을 함께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칙칙한 피부 톤 때문에 외출은 엄두도 낼 수 없었던 당신의 생얼마저 해결해줄 톤업크림. 각자 다른 피부 고민을 가진 에디터 3인의 리얼 리뷰를 공개합니다!

에디터 3인의 초이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50g. 2만8천원. 본점·강남점·대구점·하남점·마산점.
    닥터자르트 V7 핑크 토닝. 50ml. 4만8천원. 강남점·시코르 전점.
    라로포슈제 유비데아 XL 톤업 라이트 크림. 30ml. 2만9천원. 시코르 전점.

# 01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커버력, 미백케어, 주름개선 등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기능성 톤업크림입니다. 핑크 뮬리에서 추출한 핑크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죠. 항산화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녹색 쌀 청미수 성분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줘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나 복합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제격이랍니다. P&K피부임상연구센터의 임상 실험을 통해 3주 사용 시 눈가, 팔자, 미간 등의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입증되었다고 하니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EDITOR 한지혜 SKIN TYPE 복합성피부 ITEM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저는 크게 예민하지 않은 피부라 스킨케어에 신경 쓰는 편은 아니에요. 다른 피부 타입처럼 트러블 고민은 없지만 전체적으로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 흰 피부에 대한 로망이 있죠. 그래서 요즘 부쩍 톤업크림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죠. AHC 아우리 시크릿 톤업 크림은 촉촉한 제형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면 종일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답니다. 피부가 까만 편이라 톤업크림이 자칫 떠 보이진 않을까 꺼려졌는데, 그 걱정이 무색할 만큼 자연스럽게 한 톤 밝아진 피부를 연출해줬죠. 선뜻 도전하지 못했던 톤업크림,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으로 도전해보세요.


# 02

닥터자르트 V7 핑크 토닝



닥터자르트 V7 핑크 토닝은 다크 스폿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톤업 크림이에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7가지 비타민 성분이 조합되어 있다는 점이랍니다. 풍성한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칙칙함을 케어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답니다. 부드럽고 발림성을 자랑하는 촉촉한 제형으로 수분 크림 못지않게 오래 유지되는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해요.

    EDITOR 문수진 SKIN TYPE 악건성피부 ITEM 닥터자르트 V7 핑크 토닝

저는 리치한 크림 없이는 하루를 버틸 수 없는 전형적인 건성피부예요. 거기다 피부가 얇아서 여름철이면 그을리는 수준을 넘어 화상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죠. 흰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건강을 위한 관리가 불가피한 타입이죠. 여름이면 낮으로는 선크림을 꼭 챙겨 바르고 밤에는 비타민 A와 C가 다량 함유된 크림을 사용하는데, 닥터자르트 V7 핑크 토닝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바르는 즉시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고 잡티를 커버해 추가로 선크림을 덧바르니 풀 메이크업을 한 것처럼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었답니다.


# 03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톤업 라이트 크림



라로슈포제 유비데이 XL 톤업 라이트 크림은 민감성 피부에 특화된 톤업 크림인데요. 산뜻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로 자극을 최소화했어요.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와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파라벤 및 인공향 무첨가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또한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주된 원인, UVA까지 차단하는 독자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아주 똑똑한 톤업크림이랍니다.

    EDITOR 김현선 SKIN TYPE 민감성피부 ITEM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톤업 라이트 크림

제 피부는 여름만 되면 선크림을 아무리 덧발라도 햇볕을 쬐면 바로 잡티가 생겨버리고 푸석푸석해지는 민감성 피부로 바뀌어버리죠. 그래서 여름이 다가오는 이 시즌이면 붉게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줄 수 있는 쿨링 제품이나 자극이 적은 더마 제품을 준비하고 메이크업도 최소한으로 줄이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톤업 라이트 크림은 소량만 발라주어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기 때문에 한층 만족도가 높았어요. 민감성 피부에게 꼭 맞는 저자극 톤업 크림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져 자외선 걱정 없이 가벼운 외출도 가능했답니다.




EDITOR SON HYE JI
DESIGNER JEONG JI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