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셔츠부터 구두, 안경까지, 남자 패션의 모든 것! 2019 멘즈위크

감각적인 남성들을 위한 ‘신세계 멘즈위크’가 4월 12일부터 21일까지 열흘간 열립니다. 이번 멘즈위크에서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남성이라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과 그루밍을 위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더불어 프라다, 아크네, 처치스 등 멘즈위크 기간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 MEN'S FASHION

2019 멘즈위크에서는 남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인 셔츠와 구두, 안경을 준비했습니다. 기본 아이템일수록 많이 갖추고 있으면 유용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죠.

SHIRTS

남자들의 고민은 매일 아침, 옷장 앞에서 시작되죠. 무엇을 입을지 고민된다면 셔츠를 입어보세요. 한 장만 걸쳐도 살짝 차려입은 느낌이 나는 데다 단정한 옥스퍼드 셔츠부터 경쾌한 체크 셔츠까지 소재와 스타일이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룩에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이번 시즌 멘즈위크에서는 남자들이 구비해놓으면 좋을 셔츠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셔츠 고르는 재미에 푹 빠져보세요!

    1. S.T 듀퐁 클래식 by 멘즈 퍼니싱 18만9천원
    2. 마테우치 by 맨 온 더 분 25만원. 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영등포점∙경기점∙광주점∙충청점
    3. 바르바 by 분더샵 클래식 33만원. 본점∙강남점
    4. 밴브루 by 멘즈 퍼니싱 15만8천원
    5. 띠어리 29만8천원. (마산점∙김해점을 제외한)전점
    6-9. 바구타 by 분더샵 클래식 33만원. 본점∙강남점

SHOES

슈즈는 실루엣과 소재, 디테일에 따라 성격이 완전히 달라요. 이 말은 곧 슈즈의 성격을 알면 스타일링이 쉬워진다는 뜻이죠. 실루엣이 날렵하고 소재가 무거울수록 클래식한 포멀 슈즈로 분류됩니다. 반대로 둥그스름한 앞 코에 화사한 컬러가 가미된 구두는 인포멀 슈즈에 속하죠. 슈즈의 성격을 파악했다면 이제 남은 것은 꼭 맞는 슈즈를 선택하는 것! 평소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은 무엇인지 고려해보고 편안하고 멋스러운 슈즈를 선택해보세요!

    1. 에르메네질도 제냐 1백 11만 5천원. 본점∙강남점∙대구점
    2. 맥나니 by 분더샵 클래식 49만원. 본점∙강남점
    3. 벨루티 2백 60만원. 본점∙강남점
    4. 처치스 88만원. 강남점
    5. 토즈 1백4만5천원. 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영등포점∙경기점∙마산점
    6. 라펠레 다멜리오 by 맨 온 더 분 33만9천원. 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영등포점∙경기점∙광주점∙충청점
    7. 젠틀커브 by 로크 29만 8천원
    8. 맥나니 by 분더샵 클래식 49만원. 본점∙강남점

GLASSES

남자에게 안경은 무엇일까요? 일상을 치열하게 살아낸 자신에게 선물 하나쯤 해주고 싶을 때, 이미지를 새롭게 바꿔보고 싶을 때, 자동차나 시계는 못 사더라도 자신에게 투자하고 싶을 때 선택하는 것이 안경. 고로 남자의 작은 사치라고 할 수 있죠. 안경은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도 하지만 첫인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얼굴형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해요. 다양한 스타일의 안경을 시도해보고 자신에게 꼭 맞는 ‘인생 안경’을 찾아보세요.

    1. 젠틀 몬스터 23만원. 본점∙센텀시티∙경기점∙의정부점
    2. 디타 by 꼴레뜨 91만6천원. 강남점
    3. 디타 by 꼴레뜨 79만8천원. 강남점
    4. 안네 발렌틴 by 꼴레뜨 55만원. 강남점
    5. 니시데 카즈오 by 마이분 38만원
    6. 톰 브라운 by 분더샵 71만5천원.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
    7. 르노 by 꼴레뜨 54만원. 강남점
    8. 크롬 하츠 by 꼴레뜨 1백 98만 4천원. 강남점

#MEN’S BEAUTY

패션의 완성은 단연코 그루밍이죠. 아무리 스타일이 좋아도 피부가 엉망이라면 의미 없으니까요. 완벽한 그루밍을 위해서는 깨끗한 세안은 기본이고 철저한 기초 스킨케어가 필요해요. 여기에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면 기본적인 그루밍이 끝나죠. 가장 중요한 것은 나와 궁합이 잘 맞는 뷰티 아이템을 찾는 것. 스타일링은 물론 그루밍까지 완벽하게 책임질 2019 멘즈위크에 놀러 오세요!

FACIAL CARE & MAKE UP

남자라면 당연히 깊이 있는 관리를 해야 합니다. 스킨과 로션만으로는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없어요. 중요한 건 바로 세안! 클렌징 제품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와 각질까지 깨끗하게 씻어내고 수분 충전 제품으로 기초를 탄탄하게 다진 후 메이크업에 들어가야겠죠. 남자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부분은 피부 표현과 눈썹이에요. 피부 톤만 가볍게 정리하고 눈썹도 빈 곳을 메운다는 느낌으로 그려주면 끝. 뭐든지 자연스러운 것이 최고임을 잊지 마세요!

    1. 톰포드 뷰티 브로우 겔 콤브. 6만3천원. 강남점∙경기점 지금 쇼핑하기!
    2.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원 에센스. 7만6천원. (하남점∙김해점을 제외한)전점 지금 쇼핑하기!
    3. 에이솝 더블 엣지 레이저 면도기. 12만5천원. 본점∙센텀시티∙영등포점
    4.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선스틱. 3만9천원. (하남점∙김해점을 제외한)전점 지금 쇼핑하기!
    5. 딥티크 너리싱 립밤. 3만4천원. (하남점∙마산점을 제외한)전점
    6. 랩 시리즈 프로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3만9천원. (대구점∙하남점∙마산점∙김해점 제외한)전점 지금 쇼핑하기!
    7. 라 프레리 라인 인터셉션 파워 듀오 데이 크림. 47만2천원. 본점∙강남점∙센텀시티∙경기점 지금 쇼핑하기!
    8. 샤넬 보이 드 샤넬 르 뗑 파운데이션. 9만7천원. 전점. 지금 쇼핑하기!
    9. 블랙 몬스터 by 시코르 블랙 브로우 키트 3 in 1. 1만4천원대.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경기점∙충청점.

HAIR & BODY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는 건 쉽지 않아요.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포마드 헤어를 추천할게요. 얇고 촘촘한 빗으로 가르마를 탄 후 포마드를 가르마 양옆에 잘 발라주면 기본적이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헤어스타일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바로 남자의 향기! 가끔은 인위적인 향수보다 재스민 향을 블렌딩한 보디 숍이나 묵직한 우드 향이 중독적인 보디 크림 향이 더 치명적일 때가 있죠. 2019 멘즈위크에서는 헤어와 보디 제품은 물론, 유용한 스타일링 팁도 얻을 수 있답니다.

    1. 그로운 알케미스트 by 라 페르바 바디 클렌저. 3만4천원. 본점∙강남점∙센텀시티∙김해점
    2. 스웨거 by 시코르 헤어 세터 스프레이. 1만3천원.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경기점∙충청점
    3. 스웨거 by 시코르 향수 샤워젤 샷 콜러. 1만5천원.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경기점∙충청점
    4. 르 라보 스타일링 콘크리트. 4만원대. 강남점. 지금 쇼핑하기!
    5. 눅스 by 시코르 프로텍션 데오도란트. 2만2천원대. 본점∙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경기점∙충청점
    6. 메종 프란시스 커정 우드 사틴 무드 센티드 보디크림. 11만원대. 강남점 지금 쇼핑하기!
    7. 바이레도 솝 바 베티버. 4만5천원. 본점∙강남점∙센텀시티 지금 쇼핑하기!

#MEN’S WEEK EXCLUSIVE ITEM

멘즈위크에서 조금 더 특별한 아이템을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각 브랜드의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아크네, 보테가 베네타, 프라다, 폴 스미스 등 인기 브랜드의 시즌 한정 아이템을 오직 멘즈위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어요!




EDITOR OH HAN BYUL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