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컨템포러리 핸드백 컬렉션에서 만나는 가장 트렌디한 쇼퍼백 - 스테판 베르디노



신세계 컨템포러리 핸드백컬렉션에서 캐주얼한 핸드백 브랜드 스테판 베르디노의 쇼퍼백을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스테판 베르디노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프랑스 가방 디자이너로 그의 이름을 딴 브랜드랍니다.

스테판 베르디노는 간결한 디자인과 생생한 컬러 조합을 시그니처 마크로, 현대적인 아름다움과 미니멀한 디자인, 순수하고 기하학적인 라인으로 이루어져 있어 개성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는 즐거움이 크답니다. 안감, 블랙 스티칭 등 불필요한 것들을 모두 뺀 심플한 디자인의 스테판 베르디노의 쇼퍼백으로 패션에 시크함과 엣지를 더하세요.


(이미지)프랑스 가죽제품 디자이너 스테판 베르디노

스테판 베르디노 by 컨템포러리 핸드백 컬렉션 미니멀한 디자인과 메탈릭한 소재가 만나 유니크한 쇼퍼백이 탄생했답니다. 솔리드한 컬러의 옷차림에도 경쾌한 포인트가 되어줄 거에요. 메탈릭 쇼퍼백. 23만원, 본점.

이번 시즌 컨템포러리 핸드백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쇼퍼백은 민트, 로즈, 골드 등 다양한 컬러의 메탈릭한 소재에 가죽 핸들과 마크로 고급스러운 터치를 더한 것이 특징인데요. 가벼운 소재로 실제 사용 시 자연스러운 구김이 생겨 메탈릭 소재의 매력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이번 시즌 강세를 보이고 있는 메탈릭 소재의 미래적인 느낌을 과하지 않게 풀어냈기 때문에 에브리데이 백으로 사용해도 손색 없다는 점이에요. 스테판 베르디노는 매번 시즌혁신적이고 새로운 소재를 선보이기로 유명합니다. 유니크한 재질은 물론 매우 가볍기 때문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작지 않은 크기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스테판 베르디노 쇼퍼백의 장점입니다. 올 여름에는 기존 핸드백 컬렉션보다 한층 젊고 활동적인 느낌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테판 베르디노의 쇼퍼백에 주목하세요. 유행에 구애 받지 않은 스타일과 클래식한 무드, 실용성까지 갖춘 스마트함에 더욱 만족하실 거에요. 시원해 보이는 컬러까지 더해져 섬머 시즌에 더 없이 잘 어울리는 아이템 스테판 베르디노 쇼퍼백. 신세계 본점 컨템포러리 핸드백 컬렉션에서 만나보세요.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