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어떤 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나요? 에디터는 요즘 한창 트렌드로 떠오른 사파리 투어를 관심 있게 보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사파리 투어에서 영감 받은 사파리 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파리는 동아프리카의 현지어로 수렵이나 탐험 등의 여행을 뜻하죠. 사파리룩 역시 사파리에서 영감받아 패치 포켓이 달린 재킷, 챙이 넓은 모자 등 사냥복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디올의 지난 2017 F/W 시즌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서도 디올 창립 70주년을 맞아 컬렉션에 사파리를 통째로 가져오기도 했답니다. 지금부터 이번 시즌 사파리룩으로 참고하면 좋은 아이템을 추천해드릴게요!
#도심에서 즐기는 사파리룩
포멀한 오피스 룩으로도 제격인 트렌디한 사파리룩을 제안합니다. 사파리룩의 기본은 바로 카키 컬러와 브라운 컬러의 조합이 아닐까요? 미니멀한 디자인의 카키색 쇼츠와 브라운 스트랩 샌들, 여기에 볼드한 주얼리를 레이어드해보세요. 베이직한 아이템 몇 가지만 조합해도 근사한 사파리룩이 완성됩니다.
-
에르메스
스티치 장식 뱅글
어떤 룩에 매치해도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 레더 스트랩 브레이슬릿입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액세서리를 찾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
1백만원대.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
루이비통
소재가 믹스된 베스트
18세기의 연미복에서 영감을 받은 화이트 컬러 베스트입니다. 이번 시즌 시그니처인 후크를 더한 앞면과 리본 타이 디테일을 더한 블랙 실크 소재의 뒷면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6백만원대.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
모니카 비나더
뱅글
과감하면서도 부드러운 곡선의 시그니처 뱅글로 모던하고 페미닌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
(위부터)다이아몬드 4mm, 1백13만8천원. 8mm, 56만8천원. 다이아몬드 8mm, 2백9만8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충청.
-
루이비통
골드 스터드 포인트 샌들
시크하면서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트랩 샌들입니다. 골드 스트랩과 실버 스터드는 유서 깊은 루이 비통 트렁크에서 차용한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
1백17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 영화처럼 즐기는 사파리룩
케냐의 아름다운 풍광에 압도되는 영화 <아웃 오브 아프리카>를 보면 사파리 여행이 더 간절해집니다. 당장 떠날 수 없다면 사파리룩으로 기분 전환해보는 것을 추천해요. 웨어러블 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데일리 룩은 물론 주말 나들이 룩으로도 제격이니까요!
-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
디올 by 콜렉트
보잉 선글라스
매 시즌 바뀌는 선글라스 트렌드로 이번 시즌 어떤 선글라스를 선택할지 고민된다면? 디올의 클래식한 보잉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세요.
-
60만5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
COMTEMPO.H by 마이분
골드 이어링
고풍스러운 문양과 진주의 실루엣을 금속으로 표현한 이어링입니다. 미니멀한 룩에 어울리는 포인트 액세서리로 즐겨보세요.
-
12만5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 사파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EDITOR HAN JI HYE
DESIGNER KIM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