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 기념, 신세계 고객감사 페스티벌 ’THANKS FESTIVAL’에 초대합니다



신세계 백화점이 고객이 선정한 최고의 상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었답니다. 까다로워서 더 권위 있는 자리이기에 더욱 기쁜 마음인데요. 앞으로도 겸손한 마음으로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특별한 선물과 혜택으로 돌려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 기념 ‘신세계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놓치지 마세요.




VACANCE GIFTS

무더위를 피해 떠나는 바캉스 시즌에는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합니다. 당일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 카드로 해당금액 이상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께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가 그려진 '어린이 안전 지킴이 용품'을 드립니다. 10만원 이상 고객께는 어린이용 안전벨트 가드 1개(선착순 400명 한정), 2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어린이용 해충방지 원터치 모기장 1개(선착순 300명 한정),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200분께는 25kg의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물놀이 안전 구명조끼 1개를 드립니다.




SAFETY TIME

꼬마버스 타요와 가니가 알려주는 흥미진진 교통안전 체험교육도 펼쳐지는데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신세계 포인트카드를 소지한 고객 분들께 선착순으로 기회를 드립니다. (오후 2시~6시, 1타임=30분, 일 8회 운영, 승차권 1인 2매, 1일 1회 한정) 점포 주변 타요버스 순회 및 관람, 버스 내부 FUN 이벤트, 미아방지용 타요 네임택 증정, 신호기, 교통안전 표지판 이해, 보행 시 안전수칙 등을 배우는 눈높이 교통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또, 7월 20일 일요일 (오후 3시-3시 50분)에는 안전보행 방법부터 미아 예방법까지 어린이 안전에 대한 모든 것을 아이와 함께 배워보는 시간을 준비했는데요. 어린이 안전학교 선생님과 함께 다양한 안전 체험을 해보세요. (신관 14층 아카데미 데스크 방문 접수, 5-9세 아동 동반 고객에 한하며, 1가족 최대 4인 접수, 총 15가족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THANKS PRICE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의 영예를 주신 고객 분께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패션, 리빙, 푸드까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페셜 프라이스로 드립니다. 패셔너블한 가이아의 파이톤 프린트 클러치와 컬러풀하고 쿨한 감각의 레노마 셔츠, 시크한 매력의 톰보이 빅포켓 티셔츠, 트렌디한 트랜드북 샌들, 선글라스, 블링블링한 스톤헨지 브레이슬릿 등 감각적인 '스페셜 패션'과 영국의 품격이 가득한 로얄덜튼 파스타 접시, 파나소닉 이어폰, 여름 잠자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세사 홑겹이불, 다이슨 에어 멀티플라이어, 키스앤헉 인견 홑이불, 실리트 도마 세트, 헹켈 프라이팬 세트 등 실용적인 주방을 만들어주는 '스페셜 리빙', 블랙커런트, 라즈베리, 스트로베리로 구성된 웨이트로즈 잼 3종 세트, 믿을 수 있어 더 몸에 좋은 농부로부터 양파즙, 한우암소 등심, 캠벨 포도 등 맛있고 멋있는 '스페셜 푸드'까지 특가로 만나 보세요.


WEDDING & LIVING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 더블 이벤트!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 간 S웨딩마일리지 가입고객 중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로 해당 금액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을 드립니다. (1/2/3/5/10백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0/20/30/50/100만원 증정, 상품권 수령 시 웨딩마일리지 적립 제외) 영원한 약속을 상징하는 웨딩 예물, 로맨틱한 혼수가전 가구, 꼼꼼한 정성으로 고르는 예단 세트까지 결혼 혼수 용품의 모든 것을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하세요.




SHOPPING NEWS

신세계 백화점 곳곳에서 펼쳐지는 쇼핑 찬스도 놓치지 마세요. 소니아리키엘, 에스까다, 막스마라, 엠포리오아르마니 등의 여성 수입의류 대전과 손석화 부르다문 사계절 특집과 아르마니 꼴레지오니 특가전, 오클리x페라리 컬렉션 팝업 스토어, 컨템포러리 핸드백 레베카 밍코프 런칭, 시틸레디마또, 리치오 안나 어그, 나이키 등 꼭 필요한 섬머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바캉스 슈즈 특별기획전, 스톤헨지 실버 이어링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사하는 등 핫한 브랜드 들을 근사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COSMETIC & SPECIAL CHOICE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어 주는 뷰티 브랜드에서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도 주목해 주세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피부 진정 세트, 오휘 스노우 메탈 쿠션 세트, 후 공진향 미백 수분광 세트, 설화수 퍼펙팅 쿠션 세트, 헤라 미스트 쿠션 롱스테이 세트 등을 구입하시면 여행용 세트, 파우치 등 본품 구성 못지 않은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또,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엄선하여 실속 있게 제안하는 스페셜 상품들을 만나 보세요. 코스메틱, 악세서리, 가방, 비치 아이템, 리빙, 가전, 푸드까지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고객님의 선택을 기다립니다.

무더운 여름, ‘신세계 고객감사 페스티벌’에서 시원한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 하세요. 고객의 행복이 신세계의 행복이기에 변함없는 노력으로 더욱 큰 기쁨을 드리는 신세계 백화점이 되겠습니다.

*상단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