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쇼핑은 6월에도 신세계백화점 -배럴, 신세계아카데미

신세계백화점이 준비한 상품권 혜택, 어마어마 특가전 그리고 색다른 프로모션들. 모두 챙기셨나요? 6월 셋째 주,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소식들 역시 새로움으로 가득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하나가 되는 옴니 채널 쇼핑 위크에선 상상만 하던 쇼핑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새로운 스윔수트를 선보이는 배럴,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와 함께 준비한 서핑 입문자를 위한 수업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000원의 행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수업까지. 6월의 두 번째 쇼핑뉴스 지금 전해드릴게요!

# 옴니 채널 쇼핑위크

온라인 몰의 최저가로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것을 상상해보셨나요? 신세계백화점에서 초록 배지 상품을 찾으신다면 여러분의 상상이 현실로 이루어질 거에요. 꿈만 꾸던 쇼핑경험을 눈앞에 현실로 만들어주는 옴니 채널 쇼핑 위크가 6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진행됩니다!

재고정리로 판매할 듯한 그저 그런 상품들이 아닙니다. 신세계백화점 바이어가 시즌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들을 엄선하였습니다. 패션, 스포츠, 화장품, 식품 등 전 장르의 168개 브랜드, 500개 품목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정상가 대비 10%~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옴니 채널 쇼핑위크를 제대로 누리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 준비가 필요해요!

CHECK 1 신세계백화점 APP을 다운받아주세요.
CHECK 2 매장에서 초록 배지 상품을 확인해주세요.
CHECK 3 직원에게 신세계백화점 APP의 할인 바코드를 보여주세요. 단,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SC/신한)로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된다는 점, 잊지마세요!

# 배럴X신세계

언젠간 꼭 해보고 싶은 스포츠를 생각하면 서핑이 떠오릅니다. 파도와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여름 최고의 스포츠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처럼 언젠간 서퍼가 되는 꿈을 꾸는 분들을 위해 배럴과 신세계에서 서핑에 필요한 코어&밸런스 강화 동작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입문자에겐 도심 속에서 배워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배럴과 함께하는 서프 트레이닝은 신세계 아카데미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강남, 대구, 센텀시티, 경기,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열리는 서핑 트레이닝 수업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에서 검색해주세요!

#신세계 아카데미 바로가기

배럴이라면 역시 스윔웨어를 주목해봐야죠. 이번엔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패턴의 스윔웨어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라인을 보고 있으면 패턴은 모두 다르지만 한목소리를 내는 듯해요. 그래서인지 힘주어 맞춘 티가 나지 않는 트윈 룩으로 연출하기 좋아요. 바다를 연상시키는 마린 스트라이프와 야자수 잎이 조화를 이룬 ‘마린 트로피컬’, 은은한 청록색 잎과 살구색 꽃이 생기를 더하는 ‘에메랄드 정글’, 숲 속의 밤 풍경을 모티프로 군데군데 드러나는 형광색이 매혹적인 ‘인디고 리프’ 총 3가지 패턴을 선보이는데요. 햇빛에 그을리고 싶지 않다면, 래시가드를! 열심히 운동해 몸매를 강조하고 싶다면, 브라 톱 래시가드를 선택해보세요. 뿐만 아니라 리버서블 쇼츠와 레깅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여름 휴가 전 확인하세요.

# 아카데미 뉴스

배움에 갈증을 느끼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6월 15일부터 신세계 아카데미가 아주 특별한 배움의 장을 마련합니다. 수업료는 배움에 대한 갈증을 한 번에 해결해줄 만큼 시원하게 준비했으니 서둘러 주세요. 1회에 1,000원! 30인 선착순입니다!


  • <스토케> 교감 육아 클래스
    이번 생에 처음으로 엄마, 아빠가 되는 예비 부모님부터 우리 아이와 더 깊이 교감하고 싶으신 부모님들. 모두를 위해 신세계 아카데미가 준비했습니다. 결코 쉽지 않은 부모의 길을 믿음직한 동반자로 함께 해주실 부모 교육 전문가, 임영주 박사님과 함께 해보세요!

    [본점] 6.17(일) 13:00
    [강남] 6.23(토) 13:00


  • <다이슨> 헤어스타일링 클래스
    금손이 아니라면 주목해주세요! 아침마다 드라이를 10분 넘게 하는데도 외출과 동시에 머리가 가라앉으시나요? 그렇다면 드라이 방법을 다시 생각해볼 필요가 있어요. 헤어스타일링에선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불러오곤 하죠. 이번 다이슨 트레이닝 매니저와 함께하는 헤어스타일링 수업을 통해 디테일의 차이를 배워보세요!

    [강남] 6.15(금) 16:00 [대구] 6.21(목) 15:40
    [광주] 6.29(금) 11:10 [센텀시티] 6.29(금) 12:20


  • <포트넘 앤 메이슨> 유럽 홍차 이야기
    사실 저는 이 수업이 가장 끌립니다. 요즘 커피를 멀리하고 티 종류를 가까이하고 있어서인지, 꼭 듣고 싶은 수업인데요. 포트넘&메이슨이 준비한 로얄블렌드(블렌딩 홍차), 로즈포총(가향차), 다즐링(최상급 홍차), 러시아카라반(중국식 홍차) 등 다양한 종류의 티를 음미하며 홍차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본점] 6.20(수) 13:30
    [강남] 6.22(금) 17:00


  • <일리커피> 홈카페 즐기기
    바로 이어지는 커피 수업입니다. ‘커피 없이 못 산다.’ 하시는 분들은 꼭 들어보시길 권합니다. illy 커피 공정과정부터 역사 소개 및 캡슐머신 활용한 메뉴 실습까지. 오직 커피에만 빠져들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여름엔 내가 만든 커피를 텀블러에 담아 다니는 건 어떠세요. 접수를 원하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의정부] 6.18(월) 14:00 [김해] 6.19(화) 14:00
    [충청] 6.21(목) 13:00 [영등포] 6.22(금) 19:00
    [센텀시티] 6.29(금) 15:30

    #신세계 아카데미 접수 바로가기




EDITOR JUNG HYO WON
DESIGNER KIM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