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꼽아 기다리던 봄이 돌아왔습니다. 한동안 세탁소에 맡긴 코트를 다시 찾아 입을 일도, 추위에 움츠려 들 일도 없을 텐데요. 어둡고 무거운 겨울옷들은 정리하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4월의 베스트 셀렉션,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FASHION
두꺼운 옷들과 작별하고 옷이 가벼워지는 계절엔 포인트 아이템으로 아우터의 빈자리를 채워보세요. 플라워 패턴의 아이템은 오래도록 보고 싶지만 일찍 지는 꽃들의 아쉬움을 달래 주는 동시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 시켜줍니다. 이번 시즌 트렌드 중 하나인 비비드한 컬러의 백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일 뿐만 아니라 활력과 생기를 주죠. 소중한 기념일을 앞두고 있다면 특별한 주얼리나 백에 주목해보세요!
(왼쪽 위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반클리프 앤 아펠 플라워 3개로 이루어진 하트 모양의 이어링 클립. 9백10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아디르 다이아몬드의 화려함을 섬세하고 모던한 감성으로 강조한 라운드 베젤 세팅의 하이 주얼리 네클리스. 2천8백만원. 강남, 대구.
엘라코닉 시스루 메시 소재에 빈티지 플라워를 프린트한 로브 가운. 11만9천원.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광주,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
르네카오빌라 by 슈컬렉션 화이트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어우러진 슬링백 웨딩 슈즈. 1백49만원. 강남.
마크 크로스 by 분더샵 마크 크로스의 시그니처 그레이스 백. 베이지 3백15만원. 레드, 에메랄드 각 2백89만원. 본점, 강남.
불가리 (위부터 시계방향) 18K 화이트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4밴드 링. 1천2백만원대. 18K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소재의 4 밴드 링. 2백만원대. 18K 로즈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3 밴드 링. 5백만원대. 강남, 센텀시티.
펜디 파이톤 소재와 함께 FF 로고를 라피아 소재에 음각 처리해 트로피칼 무드를 잘 살린 클러치. 2백27만원. 강남.
# BEAUTY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는 ‘노 메이크업’입니다. 완벽한 노 메이크업을 위해선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게 가장 중요한데요. 먼저 환절기와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오일과 세럼 등을 사용해 진정 효과를 주세요. 그다음 컨실러는 과감하게 생략하고 가벼운 제형의 쿠션 하나로 누디한 베이스 표현을 완성해보세요. 이때, 쿠션은 최대한 소량으로 얇게 여러 번 두드려주며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려한 컬러의 아이섀도보단 마스카라 혹은 립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노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하기 위해선 강하고 무거운 향의 향수보단 은은한 향이 특징인 보디 제품과 코오롱을 활용하는 것이 좋아요. 올봄, 나만의 내추럴 코드를 완성해보는 건 어때요?
(왼쪽 위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비디비치 입술 주름 사이에 컬러감이 녹아들며 볼륨감을 채워주고, 은은한 광택감과 텐션감이 건강한 입술로 표현해주는 루즈 수프림 인텐스 500. 3g, 각 3만8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인천, 의정부, 하남, 광주, 마산, 김해.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 촉촉하면서 커버력까지 갖춘 이중 메시 구조의 엑스퍼트 하이드라 커버리지 쿠션. 12g, 10호 핑크베이지/ 20호 옐로 베이지. 각 3만2천원. 미세한 펄감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주는 수분 크림 겸 메이크업 베이스의 홀로그래픽 앤 듀이 크림. 30ml, 1만7천원.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슈퍼-프루프 벨벳 아이라이너. 0.5g, 블랙/브라운 각 1만4천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
알케미아 by 라페르바 전통 연금술에 따른 방법으로 추출한 불가리안 로즈 에센셜 오일. 5ml, 1백23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하남, 김해, 분더샵 청담.
딥티크 (왼쪽)라벤더 플로럴 워터를 함유한 리퀴드 타입 소프트닝 핸드 워시. 300ml, 4만8천원. (오른쪽) 블랙 커런트 열매의 장미 향의 룸브르 단 로 오 드 뚜알렛 향을 담은 샤워 오일. 200ml, 7만4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의정부, 김해, 충청.
에스티로더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우고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리프팅 세럼. 50ml, 16만원. 전점.
디올 16시간 지속되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시 효과로 아침의 메이크업을 그대로 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디올 한정판 꾸뛰르 에디션. 15g, 7만8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의정부, 광주, 김해, 충청.
# LIVING
계절이 바뀌는 시기인 만큼 먹고 마시는 것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요리의 기본은 좋은 재료라는 것에는 모두가 공감할 거예요. 음식의 맛을 결정하는 조미료 하나도 아무거나 쓸 순 없겠죠? 엄선된 원료는 기본이고 인테리어 소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특별한 형태의 소금은 부엌의 센스 있는 오브제가 되어 줄 거예요. 평소 와인을 즐겨 마신다면, 로제 와인에 벚꽃을 띄워 만든 스위트 벚꽃 와인을 곁드린 저녁 시간을 준비해보는 건 어때요? 달콤한 와인 한 병만으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무르익을 수 있으니까요.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지만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날에는 피크닉 계획을 세워보세요. 라피아 소재로 자연스러운 멋을 더한 피트닉 백은 봄날의 산책을 더욱 풍요롭게 완성해줄 아이템입니다.
(왼쪽 위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포트넘앤메이슨 부드러운 러그와 함께, 보냉백이 들어있어 실용성을 더한 고풍스러운 햄퍼 바스켓. 28만원. 본점, 강남.
아스티에 드 빌라트 제품의 색감과 형태감이 달라 개성적인 핸드메이드 머그컵. 각 19만3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리브솔트 스테인리스 그라터, 소금과 그라터를 올려놓을 수 있는 우드 스탠드가 들어있는 리브 솔트 키친 세트. 6만9천원.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소금으로 알려진 히말라야 핑크 락 솔트. 150g, 1만8천9백원. 크리스탈 소금 화석인 페르시안 블루 락 솔트. 150g, 2만6천9백원. 본점, 강남.
로리앙 로제 와인에 일본산 식용 벚꽃을 띄워 만든 스위트 벚꽃 와인. 500ml, 5만8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아티산 최상급 올리브유와 트러플 향이 조화를 이룬 화이트트러플 오일. 100ml, 3만8천원. 트레비아노종 포도를 숙성해 만든 블랙 트러플 모데나 발사믹. 100ml, 3만8천원. 본점, 강남.
EDITOR JUNG HYO WON
DESIGNER KIM SE 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