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쁘앙, 아멜리아, 핑거 인더 노즈 등 유럽풍 유아복 브랜드는 흡사 어른 옷을 그대로 줄여놓은 듯 고급스런 기하학 프린트와 잔잔한 패턴이 특징입니다. 모던함이 매혹적인 아이 옷 열풍은 지금까지도 이어지며 유럽풍 유아복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 중 단연 돋보이는 브랜드, ‘마리 샹탈’은 클래식한 정장 느낌과 모던한 디자인이 결합되어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럽의 3대 명품 아동복’으로 꼽히는 ‘마리 샹탈’은 그리스 파블로스 왕자의 왕세자비이자 덴마크의 공주이기도 한 마리 샹탈 (Marie Chantal)이 2000년 자신의 이름을 걸고 런칭한 아동복 브랜드 입니다. 마리 샹탈은 자신의 아이들에게 입히기 위해 디자인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마리 샹탈’의 모든 디자인은 현대적인 감각과 클래식한 무드를 갖춘 고급스러움을 기본으로 런던의 스튜디오에서 디자인하고 제작된답니다. 뿐만 아니라 실크, 캐시미어, 스코티쉬 울, 페루산 피마 코튼과 같은 핸드메이드 패브릭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피부 트러블 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 빅토리아 베컴과 같은 패셔니스타들이 마리 샹탈의 단골 고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만큼 매력적인 디자인과 소재가 많은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도트나 러플과 같은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깜찍한 누트럴 컬러의 원피스와 블라우스, 귀여운 프린트와 봉긋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팬츠로 우아한 무드를 연출해 보세요. 특별한 날, 내 아이에게 선물할 근사한 옷 ‘마리 샹탈’을 만나 보세요.
1 마리샹탈 by 분주니어 셔링 장식은 큐트함을 더욱 강조해 줍니다.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민트 컬러 블라우스는 허리와 소매에 잔잔한 셔링 디테일이 발랄함을 더 해 준답니다. 1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마리샹탈 by 분주니어 허리선이 높은 베이비 돌 라인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더 사랑스럽게 스타일링 해 주세요. 어느 왕국의 공주님의 드레스에서 온 듯 핑크 컬러의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가 고급스러운 느낌이죠? 1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3 마리샹탈 by 분주니어 비비드한 컬러의 주름 스커트는 심심한 티셔츠도 특별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부드러운 소재로 피부 자극까지 줄였으니, 안심하고 입힐 수 있겠죠? 23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4 마리샹탈 by 분주니어 아방가르드한 매력마저 느껴지는 체크 프린트 쇼츠는 성별에 관계없이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죠. 허리를 밴딩 처리해 움직임도 편해 여행지에서도 빛을 발한답니다. 활달한 아이에게 선물해 주세요. 13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5 마리샹탈 by 분주니어 화이트 티셔츠에 숏 팬츠, 깜찍한 모자로 캐주얼한 썸머 스타일링을 해 보는건 어떨까요? 귀여운 강아지 일러스트가 프린트 되어 있어 유니크한 화이트 티셔츠는 얼굴 빛까지 환하게 살려줍니다. 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6 마리샹탈 by 분주니어 엄마에게 트위드 재킷이 있다면 커플룩에 도전 해 보세요. 캐주얼한 스타일과 동시에 격식 있는 자리에도 손색없는 트위드 재킷은 아이의 생일룩에도 딱 이랍니다. 3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