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에도 사랑은 계속된다! 서로를 향하던 시선이 핸드폰으로 향해도 우리는 행복합니다. 작은 액정 안에 담긴 연인의 소중한 순간들.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을 기록하는 커플의 일상을 담았습니다.따끈 따끈한 현재 진행형 러브 스토리, 지금 공개할게요.
1_Twinkle and shining
햇살 쏟아지는 창가에 앉아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오후. 사랑스러운 커플의 위트 넘치는 커플룩에 주목하세요. 귀여운 캐릭터 스웻 셔츠도 각자의 취향대로! 스팽글로 화려하게 빛을 반사하는 성민, 따뜻한 털실로 짠 것 같은 푸근한 유리의 선택. 당신은 어느 쪽인가요?
남자
돌체앤가바나프린팅이 들어간 니트. 2백63만원. 강남점.
돌체앤가바나패치가 들어간 청바지. 1백39만원. 강남점.
돌체앤가바나패치가 가미된 블랙 스니커즈. 1백53만원. 강남점.
여자
아쉬시 by 분더샵귀여운 프린팅이 들어간 스팽클 톱. 2백17만원. 강남점.
메종마르지엘라주름이 들어간 언발란스 스커트. 69만원. 본점, 강남점.
메종마르지엘라독특한 쉐입의 부츠. 1백25만원. 본점, 강남점.
2_Cool and chic
세상 어디에도 없는 시크함. 반항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커플의 쿨한 케미는 트레이닝복이 담당합니다. 레더 원피스와 트레이닝 재킷의 조합이 의외의 여성미를 전하네요. 로고 플레이만으로 블랙 컬러에 포인트를 준 남자 친구의 트레이닝 패션도 잊지 마세요. 자칫 무릎 나온 추리닝 바지를 입고 나온 남자친구에게 필요한 패션 감각일 테니까요.
포근한 니트웨어만큼 커플을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이 있을까요? 아무런 계획도 없는 커플만의 시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니트 웨어로 커플력 상승! 벨라인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톱과 머메이드 라인의 조화가 인상적인 니트 투피스는 자연스럽게 풀린 밑단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합니다. 성글게 짠 스웨터는 남친 공식 지정 룩! 편안한 일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니트 패션 코드를 기억하세요.
남자
마르니 by 분더샵 남성벌키한 짜임의 레트 니트톱. 1백39만원. 본점, 강남점.
오프화이트 by 분더샵 남성캐주얼한 느낌의 트레이닝 팬츠. 63만원. 강남점.
여자
빅토리아 베컴 by 분더샵양털 느낌의 소재감이 돋보이는 톱. 1백67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빅토리아 베컴 by 분더샵양털 느낌의 소재감이 돋보이는 스커트. 1백59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4_Retro theme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지만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잊은 건 아니죠? 추운 겨울, 연인의 따뜻한 마음처럼 온기를 불어넣어주는 아이템에도 레트로 무드가 흐릅니다. 빈티지한 테슬 장식 스웨터는 여자만 입으란 법 있나요? 남친에게 로맨틱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보헤미안 스타일과 찰떡 궁합인 여친룩의 메인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빈티지 컬러 블로킹이 인상적인 퍼 베스트가 그 주인공!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는 멀티 아이템도 꼭 챙기세요.
남자
메종마르지엘라벌키한 짜임의 프린지 니트. 1백9만원. 본점, 강남점.
스텔라맥카트니 by 분더샵 남성안에 이너로 매치한 카멜색 폴라 니트. 69만원. 강남점.
아크네스튜디오 by 분더샵 남성일자핏의 청바지. 43만원. 강남점.
여자
잘루즈 by 마이분색감이 두드러지는 모피 베스트. 1백80만원. 본점, 강남점.
록산다 by 분더샵트리밍 장식의 블랙 롱 원피스. 2백37만원. 강남점.
5_Warm enough
한파가 몰아 닥쳐도 끄떡없는 연인들의 겨울. 그래도 코 끝 찡한 칼 바람이 몰아치는 날이면 든든한 바람막이 하나쯤은 필요하겠죠? 두툼한 패딩 아우터는 주말 근교 데이트를 위한 필수템입니다. 화사한 핑크 컬러와 오렌지 컬러로 산뜻한 데이트룩을 완성해보세요. 하늘거리는 원피스 위에 투박하게 걸친 패딩 점퍼가 여자친구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켜주네요.
남자
아크네 스튜디오 by 분더샵 남성카멜색 패딩점퍼. 1백43만원. 강남점.
디에디터 by 비이커차이나 카라의 셔츠. 39만5천원. 강남점.
메종마르지엘라카키색 카고 팬츠. 1백19만원. 본점, 강남점.
여자
렌키렌키 by 분더샵파스텔톤의 색감의 패딩. 1백59만원. 본점,강남점, 분더샵 청담.
사카이패턴이 들어간 실크 롱 원피스. 1백53만원. 본점, 강남점.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YOON SONG E MODEL HAN SUNG MIN, YU RI DESIGNER HAN DA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