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지금은 피젯토이 시대!

사무실에서 펜을 하루 종일 돌린다거나, 카페에서 티슈를 찢는 습관이 있으신가요? “이것이 바로 내 얘기다!”라고 생각되는 분들이라면 주목하셔야겠습니다. 꼼지락거린다는 뜻의 단어 ‘Fidget’과 ’Toy’의 합성어로 늘 손이 심심한 사람을 위해 탄생한 장난감, 피젯 토이를 소개합니다. 잠시라도 손을 움직이지 않고는 견딜 수 없는 이들이라면 중독될 수 밖에 없을 거에요!

# 열풍의 중심, 피젯 스피너

빅뱅 태양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화제가 되었던 바로 그 장난감입니다. 이름하여 피젯 스피너! 처음 만지는 사람이라면 조금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금세 쌩쌩 돌리는 노하우가 생기면서 피젯 스피너 속으로 빠져들게 될 거예요. 다양한 쉐이프는 물론, 영상에서처럼 구슬이 내장된 제품도 출시되었으니 취향 대로 골라보세요.

# 귀여운 외모를 갖춘 피젯 큐브

피젯 스피너보다 더 많은 움직임을 원한다면 피젯 큐브를 추천합니다. 피젯 큐브는 육각면체 혹은 그 이상의 다각면체 큐브에 다채로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장식이 결합된 장난감을 일컫는데요. 각 면을 돌려가며 놀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된답니다. 형형색색의 귀여운 생김새 또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

# 피젯 토이의 원조, 큐브 퍼즐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장난감으로 알려진 큐브 퍼즐. 유년 시절 한 번쯤은 갖고 놀아본 경험이 있을 텐데요. 요즘에는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의 루빅스 큐브부터 모든 면에 반사되는 소재가 붙어 있는 미러 큐브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 두뇌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니, 다시 한 번 큐브 퍼즐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EDITOR LIM NA JUNG
PHOTOGRAPHER PARK JAE HYUN
VIDEOGRAPHER JUNG DO HYUN
DESIGNER KIM DA H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