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가 준비한 특별한 세일 '트래디셔널 시즌오프' vs '키친&다이닝'

패션과 리빙은 나의 취향을 드러내는 아이덴티티입니다. 클래식한 랄프로렌의 셔츠에 캘빈클라인을 입고 편안한 감성의 캠퍼 슈즈를 매치해 완벽한 트래디셔널 패션을 완성하듯, 포트메리온 접시와 로얄덜튼의 찻잔, 르크루제 냄비와 스타우브 그릴이 놓여있는 주방은 센스있는 안주인의 감각을 전해 주죠. 패션과 키친&다이닝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자리이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쇼핑찬스를 잡을 수 있는 6일간의 시간에 주목하세요.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본점을 비롯한 신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트래디셔널 패션’과 ‘키친&다이닝' 시즌오프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놓칠 수 없는 할인 ‘트래디셔널 패션’ 시즌 오프



어떤 트래디셔널 브랜드를 좋아하시나요? 평소 입고 싶었던 트래디셔널 제품을 득템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래식한 멋으로 변신하세요. 고급스러운 아메리칸 스타일의 '폴로 랄프로렌', '타미힐 피거', '바나나 리퍼블릭', 클래식한 캐주얼 브랜드 '빈폴', '헤지스', 컴포터블 룩의 진수 '갭', 다양한 컬러와 심플함으로 사랑받는 '라코스떼', 유러피안 감성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 '헨리코튼', 패셔너블하면서도 웨어러블한 '알레그리', 'DKNY', '휴고보스', '캘빈 클라인', '아르마니 진', '스테파넬' 등 전통적인 멋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를 특별한 세일가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폴로 랄프로렌, D&S 랄프로렌은 일부품목은 50% 세일, 쿤위드어뷰는 30%~50%, 아르마니진, 모스키노는 30%~40%까지 폭넓은 할인율을 자랑합니다.

신선한 감성을 전하는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나이키골프', '푸마골프', '닥스골프'와 '갤럭시', '로가디스', '빨질레리', '캠브리지 멤버스', '마에스트로', '킨록앤더슨' 등의 남성복,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캠퍼', '제이린드버그' 등 다양한 개성으로 주목받는 브랜드를 20% 세일로 만나세요.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푸마골프는 20%~30%까지 진행합니다.

이 내용은 신세계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은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잊을 수 없는 컬렉션 ‘키친 & 다이닝’



입맛 돋우는 테이블웨어와 감각적인 조리용품들까지 매력적인 주방으로 스타일링 해 보세요.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신세계에서 근사한 키친 앤 다이닝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영등포점 6/16~6/22, 충청점 6/20~6/22)

영국의 품격이 느껴지는 '로얄 덜튼', '포트메리온' 보타닉 블루 티타임 세트, '덴비'의 청량한 블루 한식기, 유니크한 '프리폼' 양면 매트 트레이, 산뜻한 컬러의 '이비마'의 와인잔, 스테인리스의 품격 'WMF', '헹켈', '휘슬러', '실리트', 주부들의 로망 '르크루제' 원형무쇠그릴까지 가장 핫한 테이블 웨어 10가지를 득템하세요.

쉐프들의 키친에서 온 제품들을 한정 판매로 만날 수 있다는 점도 이번 세일의 특징입니다. 예쁜 디자인과 그립감 좋은 '사나리빙' 볼 세트, 뛰어난 절삭력의 ‘카프엘’ 주방가위, 어떤 구이 요리든 거뜬하게 해 낼 '스타우브' 퓨어 그릴, 건강한 찜요리를 만들어 주는 '휘슬러' 뉴크리스피 컴포트 세트, 깔끔한 샐러드 재료를 위한 '스닙스 발반티아' 야채탈수기, ‘르크루제’의 조리기구봉과 실리콘 3종 세트를 ‘쉐프 키친’ 코너에서 만나 보세요.

키친 어딘가에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마이 컬렉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디비 아사컬렉션'의 쿠오레 하트 화재빙수볼 세트, 플라워 패턴이 화사한 '포트메리온' 앞치마, '덴비 헤리티지' 플레이트 3종 세트, '로얄덜튼' 파스타볼 세트,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펌 블랙 퍼스트컵, '지앙' 파리전경' 쿠키접시 세트를 센스있는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시원한 맥주와 달콤쌉싸름한 와인, 깊은 풍미의 커피까지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켜 드리는 ‘딜리셔스 트렌드’ 제품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발퀴레' 카푸치노잔 세트, '일롱'의 파카 크리스탈 티포트&워모 세트, '그로워스컵'의 파우치형 드립커피 '커피브루어', 밀맥주 본연의 부드러움을 즐길 수 있는 '바이엔슈테판' 비투스와 전용잔 세트는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랍니다. 선착순 30분께 드리는 '프뤼쾰시' 맥주도 놓치지 마세요.

외출하기에 좋은 화창한 날씨, ‘피크닉 툴’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귀여운 캐릭터가 소풍의 즐거움을 더 해 주는 '미요시' 조지루쉬 쿨링 도시락통, 포트럭파티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의 '구찌니' 피크닉 세트, 1.1리터 용량으로 음료를 휴대할 때 좋은 '뉴앙스' 모네타 물병, 동물 문양이 깜찍한 '진저' 아동용 식기 세트가 연인, 친구, 가족과의 나들이를 더욱 특별하게 연출해 드립니다.

투박함과 은은함이 공존하는 세라믹 웨어도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죠. 물고기와 물결을 형상화한 '품어'의 그라탕 세트, 광주요와 현대작가 김대용의 '결'시리즈 원형 접시, 간결하고 실용적인 '김선미 그릇'의 커피잔 세트, 세라믹 디자이너 브랜드 '세븐비'의 플라워, 버드 인퓨저가 전해 드리는 유니크한 감성을 느껴 보세요.

‘키친&다이닝’으로 색다른 트렌드를 만끽하신 분들께는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키친&다이닝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께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상품권 증정장소는 점별 상이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쇼핑뉴스를 참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