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이보다 더 로맨틱할 수 없는 #LOVE스타그램

데이트하기 딱 좋은 5월, 무엇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유하는 커플들의 스타일링에 주목해 보세요.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수많은 #커플스타그램 중 엄선한 세 커플의 당장 따라 입고 싶은 커플 룩 컬렉션을 준비했습니다. 정사각형 프레임에 담긴 남다른 패션 감각에서 힌트를 얻은 핫한 커플 아이템들도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맞춘 촌스러운 커플 룩은 이제 안녕!


“제주부부”라는 타이틀로 24만 명이 넘는 팔로워 수를 자랑하는 @kkong397 & @seogwiper 부부. 제주도에서 행복한 신혼생활을 만끽 중인 이들의 인스타그램 피드에는 같은 공간에서 촬영한 것이 특징인 커플 룩 사진과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 부부의 취향이 담긴 일상이 가득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화려함보다는 간결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지향하는 것이 바로 이 부부의 커플 룩 철학! 페이버릿 브랜드로 아페쎄와 메종 키츠네를 꼽은 귀여운 부부의 커플 룩 포인트는 미니멀할 것, 그리고 자연스러울 것.




감각적인 시밀러 커플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____hong_ & @__kkwang__ 부부. 이 부부의 패션 공식은 바로 채도가 낮은 뉴트럴 컬러의 아이템을 즐겨 입는다는 것입니다. 베이지, 아이보리, 화이트 등 뉴트럴 계열의 컬러 아이템은 편안하면서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기 때문에 편안한 라운지 웨어부터 포멀한 오피스 룩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이들처럼 서로 다른 아이템의 컬러를 맞추거나,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무드를 맞춰주면 실패 확률 제로의 트렌디한 커플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여행과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뼛속까지 모델인 @dcba1004 & @choiminsooo 부부. 이들의 인스타그램 피드에는 모델 부부다운 “일상이 화보”인 사진들이 가득하답니다.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자타 공인 워너비 부부로 등극한 이들은 비슷한 디자인의 모자, 트렌디한 디자인의 미러 선글라스 등 포인트 액세서리를 다채롭게 활용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스타일링에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바로 디테일한 액세서리라는 것! 화창한 날 귀엽고 발랄한 커플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들처럼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을 꼭 기억하세요.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KIM JUNG H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