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서머 데코로 미리 준비하는 여름, 리빙 소품 구경하기



낮이면 한여름만큼의 무더위가 느껴지는 여름의 길목인데요.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기 전, 더위를 날려줄 리빙 소품을 장만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나 올 여름에는 7~8월 한여름 기온과 강수량이 평년과 비슷해 폭염은 다소 줄어들 전망이지만, 6월에는 더위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다는 소식이니, 미리미리 여름을 준비해야 하지 않을까요?

디자인과 기능이 만난 여름 가전제품, 차가운 음료를 마실 때 청량감을 더해 줄 테이블웨어, 그리고 까슬까슬 촉감의 통기성 좋은 패브릭까지 집안 곳곳을 시원한 여름으로 연출해 줄 여름 느낌 가득한 리빙 소품들을 소개합니다.



개성이 살아있는 선풍기

선풍기가 더 이상 가전제품에만 그치지 않고 디자인 소품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요즘에는 선풍기의 성능 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고려해서 선택해야 하죠. 빈티지한 멋이 묻어나는 디자인부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선풍기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1 다이슨 디자인 감각파의 거실 필수품이라 불리는 다이슨 선풍기입니다. 올 해 출시된 다이슨 쿨 제품은 이전 제품보다 소음은 75%, 전력소비는 최대 40%나 감소하여 사용하기 더욱 편리해졌답니다. 원형 AM-8, 타원형 AM-7. 84만8천원. 본점, 강남점, 의정부점.
2 발뮤다 ‘일본의 애플’이라 불릴 만큼 심플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성능을 자랑하는 발뮤다의 그린팬은 소비전력과 소음을 최소화하고, 두 가지 바람이 동시에 나와 더 넓고 멀리 바람이 퍼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EGF-1200. 49만9천원. 강남점.
3 보네이도 1945년 최초 출시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해낸 빈티지함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시그니처 팬 V.fan이 크롬과 그린 컬러에 이어 화이트 컬러까지 추가됐습니다. 또한 회전이 필요 없는 타워 서큘레이터 역시 뛰어난 공기 순환 기능과 함께 고집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추었답니다. V.fan 29만8천원, 타워143 18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주방에서부터 오는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음료는 어떤 용기에 담느냐에 따라 그 시원함이 배가 되기도 합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드는 투명한 컵과 트로피컬 과일처럼 알록달록한 그릇, 음료와 얼음을 차갑게 지켜줄 금속제품 등 다양한 주방용기를 골라보세요.

1 코보 by 로스트란드 지중해의 여유로운 아름다움을 연출한 텀블러 잔. 두툼한 유리와 올록볼록한 도트 문양이 차가운 맥주잔으로 제 격일 듯 하죠. 코보 알레그레 도트 텀블러. 2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2 이딸라 여름 대표간식인 빙수와 아이스크림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은 예쁜 그릇에 담아 먹는 것인데요. 화려한 컬러와 다채로운 문양이 여름 디저트를 돋보이게 해주는 보울이랍니다. 카스테헬미 0.35L/7만9200원, 마리 보울 15.5cm/6만9천3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3 아즈마야 주석 재질은 물건을 차갑게 보관하는 성질이 있어 여름용 용기로 즐겨 쓰이는 소재죠. 차를 오래도록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주석 재질의 티 캐니스터입니다. 전체 주석 도금 16만원, 내부 주석 도금 15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4 존루이스 한여름 밤 홈메이드 칵테일을 즐길 때 요긴하게 쓰일 해머드 칵테일 쉐이커와 아이스버킷을 준비해두신다면 열대야도 두렵지 않겠죠? 각 6만6천원, 10만3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까슬까슬 시원한 여름 감촉

무더운 여름에도 집만큼은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의 공간으로 연출하고 싶지요. 침구부터 소품까지, 손 끝에 닿는 까슬까슬한 촉감의 리빙 소품은 산뜻한 분위기를 전해줍니다. 깨끗한 디자인과 기분 좋은 감촉으로 여름 데코를 시도해보세요.

1 피숀 산뜻한 바람이 부는 프로방스의 여름을 연상케 하는 레이스와 꽃 자수가 장식된 코스터와 티슈 홀더로 거실을 산뜻한 분위기로 연출해보면 어떨까요? 수국, 은방울꽃, 카네이션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 로렌드 코스터 1만2천원, 티슈 홀더 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존루이스 가볍고 통풍성이 뛰어난 시어서커는 대표적인 여름 패브릭 소재인데요. 블루 컬러가 시원함을 더하는 베이비 시어서커 이불&베개 커버 세트가 눈도 촉감도 쾌적하게 해드릴 것입니다. 퀸사이즈 230x220/29만2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3 피숀 동남아 휴양지가 떠오르는 라탄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여름 리빙 소품 소재죠. 밝은 베이지 컬러라 더욱 가벼운 느낌을 연출합니다. 바올지 바틀 홀더. 7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