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오픈 현장 방문기 - 10층 아동전문관 리틀신세계

신세계 강남점 리뉴얼 오픈, 그 두 번째 포인트는 바로 10층의 아동 전문관인 <리틀신세계>입니다. 지난 2월, 임신부와 아기, 엄마까지 만족시켰던 신관에 이어 이번에는 본관에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5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탄생했습니다. 스타일리시하면서 세분화된 카테고리별 편집숍부터 테마별 장난감이 가득한 초대형 완구 매장까지 더욱 버라이어티한 리틀신세계를 소개합니다.

1_스쿨룩 & 포멀웨어 편집매장

아이들에게도 격식 있는 포멀웨어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우아한 레드 카펫이 돋보이는 스쿨룩 & 포멀웨어 편집매장에서는 특별한 TPO를 위한 클래식한 프레피 룩과 포멀웨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에서는 오직 신세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닥스키즈와 헤지스키즈의 익스클루시브 스타일부터 비베타키즈의 신상 아이템까지 한눈에 찾아볼 수 있으니 특별한 날이 있을 때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2_신진 디자이너 편집매장

북유럽 디자인의 글로벌적인 열풍은 아동복 트렌드에도 다양한 변화를 주었습니다. 감도 높은 국내 브랜드를 선별해 전개하는 신진 디자이너 편집매장에서는 초코엘, 플락플락, 마틸다앤와이 등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신 트렌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아이들이 발라도 해롭지 않은 무독성 매니큐어까지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3_스트리트 & 시즌 스포츠 편집매장

바라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듯한 이 공간은 어디일까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스윔웨어로 한껏 꾸며진 스트리트 & 시즌 스포츠 편집매장에서는 계절별 어울리는 스포츠 용품부터 스트리트 패션, 액티브한 놀이용품까지 제안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 어린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킥보드의 국내 첫 플래그숍까지 입점해 아이들이 시선을 떼기 힘들 것 같습니다.

4_시즌 잡화 편집매장

시크한 선글라스와 블링블링한 미니 백은 이제 더 이상 어른들만의 것이 아니랍니다. 이곳 리틀신세계의 시즌 잡화 편집매장에서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눈까지 사로잡을 만큼 감도 높은 키즈 액세서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리틀 패셔니스타를 위한 이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쇼핑의 기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5_키즈 슈즈 편집매장

슈어홀릭 엄마들이 더욱 좋아할 이곳은 넓은 공간에 스니커즈부터 플랫/드레스/시즌 슈즈를 비롯해 유아동 전문 수제화까지 카테고리별 슈즈 컬렉션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함을 겸비해 아이들의 발 건강을 좌우하는 다양한 슈즈 아이템! 키즈 슈즈 편집매장에서 더욱 세심히 골라보세요.

6_단독 브랜드, 시모네타 & 봉통

한창 패션에 관심 많은 여자아이의 필수 아이템이라면, 이탈리아의 여아 전문 브랜드 시모네타가 있습니다. 리틀신세계의 원 바이 시모네타에서는 도시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시모네타뿐만 아니라 베르사체, 로베르토 카발리 등 명품 키즈 브랜드까지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답니다. 또 조금만 더 걷다보면 대표 프렌치 감성 브랜드인 '봉통'의 국내 백화점 첫 단독 매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컬러로 물들여진 봉통의 2016 S/S 신상 아이템을 구경해 보세요!

7_리틀 패셔니스타를 위한 분주니어, 리틀 일레븐 파리

국내 패션 피플들이 즐겨 찾는 편집매장인 분더숍, 마이분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를 위한 분주니어가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파리, 밀라노 등 세계적인 패션 중심지에서 수입한 유아동 의류 및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장난감, 도서, 완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전개합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스티칭 기술로 유명한 디자이너 지미루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다양한 컬렉션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아이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리틀 일레븐 파리의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화려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일레븐 파리'의 키즈 브랜드로 클래식한 아동복에 재치 있는 그래픽을 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미키마우스, 배트맨, 인어 공주 등 귀여운 만화 속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한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8_아이들의 천국, 국내 백화점 최대 완구 매장

아이들이 가장 기대하는 공간, 완구 매장에 들어서면 먼저 아름다운 광경에 눈을 뗄 수 없게 됩니다. 밤하늘의 별을 연상케 하는 천장 인테리어가 아이들을 더욱 설레게 하죠. 국내 백화점 최대 규모의 리틀신세계 완구 매장에서는 연령대와 테마에 맞춰 교구, 블록, 전동차, 캐릭터 완구까지 아이가 올바른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9_시들링 & 부가부 팝업 스토어

아이들이 고사리 같은 손으로 꼬물꼬물 무언가를 만드는 것만큼 사랑스러운 광경은 없죠.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뉴질랜드의 놀이 키트 브랜드 시들링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펠트 왕관이나 투투 등 아이를 위한 DIY 놀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패션 브랜드 디젤과 손을 잡고 보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유모차를 선보이는 부가부의 국내 단독 팝업 스토어도 꼭 한번 구경해 보세요.

10_뽀로로 & 타요 / 플레이모빌 팝업 스토어

여전히 아이들의 대통령으로 사랑받는 뽀로로와 아이돌급 인기를 자랑하는 타요가 뭉쳤습니다. 이곳에는 뽀로로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타요의 캐릭터 프린트가 새겨진 옷들로 가득합니다. 키덜트족의 취향까지 저격한 플레이모빌 또한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공간까지 제공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네요! 이렇듯 어른과 아이 모두 즐거움이 가득한 강남점 리틀신세계에 꼭 놀러 오세요.






EDITOR MOON SU BIN
PHOTOGRAPHER CHOI JUN HO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