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오픈 – 더욱 다양해진 생활관 & 아동관 소개

지난 2월말, 신관을 새롭게 오픈한 이래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남점이 또 하나의 ‘신세계’를 선보입니다. 우리 삶의 공간인 아파트를 재해석한 강남점의 생활전문관이 드디어 베일을 벗고,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한 리틀신세계가 리뉴얼을 거쳐 완전한 모습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즐거움을 선물하는 생활 & 아동전문관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_드디어 완전한 모습을 드러낸 신세계의 러빙 하우스, 9층 신세계홈

세계적인 공간 디자이너 패트리샤 우르키올라가 설계한 생활 전문관, 9층 신세계홈은 감도 높은 국내외 브랜드와 유니크한 감각으로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의 중심 공간이 된 아파트먼트를 연구하여 진정한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멋진 친구의 집에 놀러 온 것처럼 트렌디한 테이블웨어에 담긴 맛있는 브런치를 즐기고, 푹신한 소파에 앉아 웅장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신세계홈의 오픈하우스에 방문해보세요.

인테리어의 중심, 아이코닉 퍼니처

가족이 모이고, 손님이 머무는 리빙 룸은 집의 얼굴이라고 비유할 수 있겠지요. 신세계홈이 제안하는 나와 가족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가구와 장식 오브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백화점 최초 오픈 브랜드인 폴트로나프라우와 프리츠 한센은 100년 이상의 역사와 모던한 디자인, 견고함까지 갖춘 명품 가구 브랜드입니다. 프랑스의 우아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승화시킨 로쉐보보아의 버블 소파도 신세계홈에서 경험해보세요.




또한 스위스 대표 디자인 브랜드 Vitra도 입점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국내에서 북유럽 디자인의 열풍을 주도했던 덴마크 브랜드 HAY는 국내 최초로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여, 가구부터 홈 인테리어 소품, 스테이셔너리까지 감도 높은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프리미엄 베딩

집에서 가장 오랫동안 머무는 공간인 만큼, 침실은 휴식에 초점을 맞춰 구성하는 게 좋습니다. 허리가 편안한 침대, 개운하고 푹신한 베딩 그리고 마음의 위안을 주는 가구를 담은 생활전문관의 침실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00% 천연 소재만으로 수작업하며 영국 왕실의 침대를 담당한 바이스프링은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럭셔리 베딩을 선보입니다. 패션디자이너 중 최초로 홈 컬렉션을 론칭한 랄프로렌 홈 또한 클래식하고 세련된 베딩상품을 만날수 있는 필수 방문 매장 중 하나입니다. 존 루이스는 국내 최초로 침대와 서랍장, 협탁 등 가구 라인을 론칭하게 됩니다. 오직 신세계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들을 놓치지 마세요!

기분 좋은 향기로움, 바스&내추럴 리빙

다양한 욕실용품을 제안하는 바스 룸에서는 일본의 이마바리 타월,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오스트리아 브랜드 보센, 110년의 역사를 가진 독일 브랜드 Kela, 세계적인 럭셔리 퍼퓸 솝 브랜드 클라우스 포르토 등 부드러운 촉감의 타월부터 향기로운 보디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세계홈의 홈프레그런스 전문 매장은 신세계가 선별한 내추럴한 프레시&플로럴 향기로 가득 찬 국내 최대규모의 홈 프래그런스 매장입니다. D.L&Co, 에스테반 파리, 바오밥 등 해외여행에서 꼭 구입해오던 캔들과 디퓨저를 이젠 이곳에서 한눈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식탁 위의 예술, 테이블웨어

독창적인 패턴으로 눈을 즐겁게 하는 에르메스는 테이블 스타일링은 물론 식탁을 수놓는 예술작품으로 일컬어지며 테이블웨어 수집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에르메스 그룹에서 전개하는 크리스털 브랜드 생루이는, 1586년부터 프랑스 왕실의 애호를 받으며 섬세한 장인정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생루이의 보다 다양한 라인과 아이템 역시 신세계홈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_엄마와 아이의 새로운 놀이터, 10층 리틀신세계

가정의 달 5월, 아이와 함께 하는 계획들 많이 세우시지요?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워진 리틀신세계를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2월 신관 10층에 오픈한 리틀신세계는 임신부터 출산, 성장에 이르기까지 엄마와 유아를 위한 상품들을 선보였다면, 이번 강남점 본관 10층에 오픈한 리틀 신세계는 5세 이후의 어린이를 위한 서비스와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패션 브랜드는 물론 블록, 퍼즐과 공예 등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할 수 있는 토이 섹션, 핫한 주제를 선정해 컨셉추얼하게 꾸며지는 편집매장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틀 패셔니스타를 위한 편집 매장

신세계가 직접 큐레이션하는 특별한 5가지 키즈 편집매장을 만나보세요. 스페셜한 TPO를 위한 키즈 스타일을 제안하는 비베타키즈, 닥스, 헤지스 키즈 등 브랜드들의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단독으로 전개하는 스쿨룩&포멀웨어 편집매장부터 트렌디한 북유럽 스타일의 감도 높은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마틸다엔와이, 초코엘, 조엘, 플락플락 등의 브랜드가 입점된 신진 디자이너 편집매장, 레저와 스포츠 등 액티브하고 건강한 키즈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스트리트&스포츠 특화형 의류 및 용품 편집 매장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스트리트&시즌 스포츠 편집 매장에서는 몰로, 샌드달라, 섬머마일, 멜로우 등의 브랜드뿐만 아니라 유럽 시장 판매 1위인 마이크로킥보드의 국내 첫 플래그숍까지 입점합니다.




리틀신세계에서는 유아동의 의류뿐만 아니라 키즈 슈즈 전문매장과 다양한 스타일의 잡화를 선보이는 편집매장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슈즈를 카테고리별로 제안하는 아동 전문 슈즈 편집매장에서는 앙뉴, 빅토리아, 블라디, 이고르, 시엔타, 미니 멜리사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니커즈, 드레스 슈즈, 시즌 슈즈등 카테고리 별로 엄선한 셀렉션이 펼쳐진 공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에 3백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호주 키즈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 밀크 앤 소다를 국내 최초로 리틀신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만나는 트렌디한 복합 쇼핑 공간

트렌디한 프렌치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브랜드 봉통과 도시적인 키즈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시모네타를 리틀신세계에서 모노 숍으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봉통은 감각적인 컬러와 테마로 트렌디한 부모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렌치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입니다. 편안함 속에 돋보이는 디테일과 색감 그리고 특별한 소재를 사용해 우아함과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인 시모네타 역시 리틀신세계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더샵의 키즈 버전으로 아이들의 새로운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키즈 편집숍 분주니어의 리뉴얼 오픈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파리, 밀라노 등 세계적인 패션 중심지에서 수입한 유아동 의류와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장난감, 도서, 완구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상품을 전개하는 분주니어는 국내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독창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글로벌 브랜드들을 제안합니다.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보강한 새로운 리틀신세계를 아이와 함께 직접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요?

국내 백화점 최대 완구 매장 오픈

글로벌 명품 수입 완구 및 유명 캐릭터 완구 등을 만날 수 있는 국내 백화점 최대 완구 매장 오픈 소식도 전해드릴게요. 약 100평 규모의 완구 매장에서는 레고, 플레이모빌, 브리오, 하바, 빌락, 시들링 등의 브랜드들로 아이들의 발달 단계와 다양한 테마에 맞는 토이를 신세계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으로 올바른 장난감을 제안합니다.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기며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공간에서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리틀신세계 팝업 스토어 소식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틀신세계에서 준비한 다양한 팝업 스토어 소식도 있습니다. 부가부 디젤 시리즈의 마지막 버전인 부가부 비3 디엘 락 스페셜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강남점에서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플라스틱 토이로 불리는 독일의 플레이모빌 팝업 스토어 역시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의 상상력이 자라는 플레이모빌 매장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또 뽀로로&타요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키즈 캐릭터 의류와 잡화 라인을 제안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과 완구 체험 존도 준비 되어 있다고 하니 아이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트렌디한 프랑스 브랜드 리틀 일레븐 파리 역시 리틀신세계에 팝업 스토어를 열어 컬렉션 의상들을 선보입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 브랜드 블루독의 새로운 카테고리&스마일 캠페인 역시 팝업 스토어에서 펼쳐집니다. 세련된 컬러감으로 탄생한 블루독 코스메틱까지 모두 리틀신세계에서 경험해보세요.






EDITOR MOON SU BIN, HAN JI HYE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