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와 함께하는 코리아 파이팅! 브라질 투어 여행의 행운을 드립니다



작은 축구공 하나에 전 세계의 시선이 주목되는 지구촌 최대의 축제가 열리는 곳! 뜨거운 열정과 짜릿한 승부가 있는 ‘브라질’로 신세계 고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월 바겐세일 기간 동안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매하신 고객 분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찬스!

응모하신 분 들 중 총 10쌍(동반1인, 20명)을 임의 추첨해, 6월 20일(금)부터 6월 28일(토)까지 5박 8일간 브라질 곳 곳을 누비며 남미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특히, 6월 22일(일) 대한민국 대 알제리의 예선 2차전 경기와 6월 26일(목)에 열리는 대한민국 대 벨기에의 예선 3차전 축구경기를 브라질 현지에서 관람하며 뜨거운 함성과 짜릿한 응원의 시간을 즐겨 보세요.

또, 이국적인 아름다움이 가득한 도시 ‘상파울로’, 브라질 축구선수 호나우지뉴의 고향이자 대서양의 풍광이 시선을 사로잡는 ‘포르투알레그레’, 세계 7대 불가사의로 지정된 코르코바도 언덕의 예수 그리스도상이 있는 ‘리오데자네이루’,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이구아수 폭포’ 등 브라질의 모든 것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축구와 열정의 나라 <브라질 여행투어 이벤트>는 4월 4일(금)부터 4월 20일(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전 점에서 응모하실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3일(수)에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이뤄집니다. 축구와 여행을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