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따뜻한 달콤함이 필요한 11월을 위한 스위츠 (빼빼로데이, 수능 선물 추천)



11월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히 ‘빼빼로데이’와 ‘수능’이 나란히 자리한 11월에는 달콤한 스위츠 선물이 잘 어울립니다. 숫자 1이 나란히 이어지는 11월 11일. 빼빼로를 주고받으며 사랑을 표현하는 재치 있는 이 기념일은 우리나라에만 존재하는 날로,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서로의 마음을 다시 한번 전달하는 특별한 날이지요. 그 다음 날인 11월 12일은 대학수학능력 시험일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엿과 초콜릿 선물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선물에 식상해 있다면 이번 11월에는 좀 더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신세계백화점의 안목으로 준비한 특별한 스위츠 선물을 공개합니다.




파리를 열광시킨 마카롱, 라뒤레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파티스리 라뒤레. 1862년 처음 문을 열어 150년을 이어온 세계적인 제과 명가예요. 라뒤레의 마카롱은 독창적인 컬러와 레시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으로 유명하죠. 살짝만 만져도 표면이 부서질 정도로 바삭하면서 안쪽은 찹쌀떡처럼 쫄깃쫄깃하며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에요. 동화처럼 환상적인 컬러는 아름다운 주얼리를 연상케 합니다. 특히 빼빼로데이를 맞아 라뒤레만의 특별한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초콜릿과 바닐라 마카롱 박스는 빼빼로를 연상시키는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사랑스러운 로즈와 바닐라 마카롱 박스는 사랑을 표현하는 수줍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컬러만큼이나 사랑스럽고 달콤한 맛으로 전하는 라뒤레의 특별한 패키지가 품절되기 전에 서둘러 방문해 보세요.




1. 라뒤레 쥬얼리 박스 세트. 고급스러운 주얼리 박스를 연상시키는 정교한 케이스에 마카롱 6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세트. 마카롱 6개(케이스 포함), 3만3천원. 강남점.
2. 라뒤레 마카롱 쿠플 세트. 빼빼로를 연상시키는 초코와 바닐라 마카롱과 사랑스러운 컬러의 로즈와 바닐라 마카롱으로 구성된 시즌 한정 패키지. 마카롱 3개X2박스, 2만2천8백원. 강남점. (11월 6일~11일, 한정 판매)
3. 라뒤레 샹스비올레. 마카롱 4가지와 누가 로즈가 함께 담겨있는 기프트 세트. 4만2천원. 강남점.
4. 라뒤레 초콜릿 세트. 민트와 핑크 컬러 패키지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스위트 박스. 초콜릿 28개입, 4만2천원. 강남점.




악마의 달콤함을 맛보다, 씨즈캔디



‘악마의 캔디’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핫한 아이템으로 유명한 씨즈캔디를 이번에 특별히 신세계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1921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첫 매장을 오픈한 뒤, 유기농 재료만 사용해 코셔 인증을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디저트 명가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타협 없는 품질’이라는 철학을 지켜나가는 것으로 유명한데,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좋은 재료를 충분히 구할 수 없자 품질 유지를 위해 생산량을 줄일 정도로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한 일화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씨즈캔디의 대표 제품인 피넛 브리틀은 메리 여사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었으며 땅콩버터의 고소한 맛과 소금의 짭짤한 맛이 어우러져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스위츠입니다. 씨즈캔디의 전 제품은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신선한 초콜릿 제품들은 정식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답니다. 강남점 외에도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본점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1. 씨즈캔디 피넛 브리틀. 메리 여사의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해 만든 제품으로 고소한 땅콩의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283g, 2만5천원. 강남점 파미에스테이션.
2. 씨즈캔디 스위트 기프트 박스. 빼빼로를 연상시키는 롤리팝과 부드럽고 진한 볼 모양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 4만4천원. 강남점 파미에스테이션.
3. 씨즈캔디 토피에츠. 덴마크산 버터 토피와 통아몬드의 고소한 풍미가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과 어우러진 제품. 454g, 4만8천원. 강남점 파미에스테이션.
4. 씨즈캔디 어쏘티드 롤리팝. 풍부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막대 사탕으로 캔디 마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아이템. 595g, 4만8천원. 강남점 파미에스테이션.




초콜릿 명가의 치명적인 맛, 고디바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창립자인 조셉 드랍스의 방식으로 순수 100% 카카오 버터, 최고급 카카오 원두, 자연 건조한 과일 등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며 엄격한 기준으로 발탁된 장인들이 만들어내는 명품 초콜릿입니다. 고디바는 무엇보다 뛰어난 초콜릿 제조 기술로도 유명합니다. 몰딩 기법으로 만드는 아몬드 모양의 페를 아망드, 하트 모양의 쾨르, 가리비 모양의 스캘럽과 특정 재료로 외부를 감싸는 엔로빙 기법으로 만든 초콜릿 등은 다른 브랜드에서 따라올 수 없는 독창적이며 환상적인 맛을 낸답니다. 특히 순수한 초콜릿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까레’는 순수 100% 카카오 버터만을 사용해 열량이 낮고 방부제와 색소, 화학 첨가물 등을 전혀 넣지 않아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로도 잘 어울립니다.




1. 고디바 골드 컬렉션. 고디바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으로, 정교한 몰딩 기법으로 만든 골드 초콜릿과 커버추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까레로 구성된 기프트. 32개, 7만6천원. 경기점, 센텀시티.
2.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 초콜릿의 순수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까레 컬렉션으로 네 가지 다양한 카카오 함량의 까레로 구성됐다. 36개, 4만9천원. 경기점, 센텀시티.
3. 고디바 노엘 뤼미느 컬렉션. 밤하늘에 반짝거리는 조명으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럭셔리한 박스에 리미티드 에디션 초콜릿을 담은 제품. 4개, 1만3천원. 경기점, 센텀시티. (11월 20일 한정 출시 예정)
4. 고디바 시그니처. 바삭한 비스킷 위에 고디바의 로고와 디자인을 양각으로 정교하게 새긴 초콜릿 판을 올린 비스킷. 100g, 1만5천원. 경기점, 센텀시티.




일본 훗카이도의 청정 초콜릿, 로이즈



최상의 초콜릿을 위해 전 세계 카카오 산지에서 최고 품질의 카카오 빈만을 선별해 만드는 초콜릿이 바로 로이즈입니다. 일본에서 1983년 창립된 로이즈의 제품은 맑은 공기와 청정 자연으로 유명한 훗카이도의 최신 설비를 갖춘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초콜릿 본연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위해 프랑스 샹파뉴 지방의 샴페인인 피에르 미뇽을 첨가하고 훗카이도의 명품 생크림을 듬뿍 담아 입안에서 녹아 내리는 생초콜릿이 가장 유명합니다. 한번 먹어보면 잊을 수 없는 고급스러운 초콜릿을 맛보고 싶다면 로이즈를 방문해 보세요. 본점, 센텀시티 정상 매장 외에도 강남점(11월 6일~11일),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11월 6일~12일)에 팝업 스토어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1. 로이즈 오레. 엄선된 밀크 초콜릿과 생크림을 혼합하고, 체리 마니에르 리큐어 양주를 첨가하여 최상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생초콜릿. 125g, 1만8천원. 본점, 센텀시티.
2. 로이즈 후르츠바 초콜릿.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에 스트로베리 파우더와 새콤달콤한 말린 과일을 첨가해 프루티한 맛이 일품인 제품. 10개, 1만8천원. 본점, 센텀시티.
3. 로이즈 바 초콜릿. 밀크 초콜릿에 아몬드를 통째로 넣은 아몬드 맛과 달콤 쌉싸름한 맛의 스트레이트 초콜릿인 블랙, 카카오와 밀크의 풍미가 균형 있게 어우러진 밀크 3종류의 판 초콜릿. 아몬드, 블랙, 밀크 각 120g, 9천원. 본점, 센텀시티.
4. 로이즈 포테이토칩 초콜릿 오리지널. 포테이토칩 한 면에 초콜릿을 살살 뿌려 절묘한 맛을 내는 포테이토칩. 190g, 1만9천원. 본점, 센텀시티.




수능 합격을 기원하며, 엿츠



조선시대 왕도 먹었던 건강 식품이자, 복을 기원하는 선물로 사랑받아 온 우리의 전통 엿. 엿츠는 식상하다고 느끼는 전통 엿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엿츠의 엿은 설탕과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고 100% 국내산 쌀과 엿기름으로 만든 조청을 고아,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맛을 담은 건강 간식이지요. 특히 브랜드 고유의 캘리그라피로 표현한 위트 있는 메시지가 담겨있어 수험생과 연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엿츠의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를 통해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1. 엿츠 합격을 부르는 엿츠 세트. 시험, 체력, 졸음 등에 대한 메시지가 담긴 3종 세트. 80gx5봉지, 2만2천원. 강남점 (팝업 스토어 11월 8일~11일)
2. 엿츠 썸을 부르는 엿츠 세트. 찬바람, 졸음, 체력, 야근, 행군 등에 대한 메시지가 담긴 5종 세트. 80gx5봉지, 2만2천원. 강남점 (팝업 스토어 11월 8일~11일)




EDITOR PARK KYUNG HWA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