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아웃도어 스포츠의 계절, 최적의 러닝화를 만나보세요!



아웃도어를 즐기기 좋은 5월. 햇살은 따사롭고 녹음 무성해져가니 자꾸만 몸을 움직여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이럴때 가장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는? 따로 익힐 것도 없고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 러닝이 제격이죠! 최근 들어 스포츠 브랜드에서 개최하는 러닝대회의 열기가 뜨겁고 삼삼오오 모여 도시를 뛰는 러닝크루가 느는만큼 확실히 요즘 대세는 러닝이라고 할 수 있어요.

러닝을 하기로 결심을 했다면 장비를 준비해야겠지요. 러닝화는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신에게 맞는 러닝화를 신는다면 운동 기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부상의 위험도 방지할 수 있답니다. 거기에 디자인과 부가적인 기능들이 추가된 러닝화라면 러닝의 감성을 더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최신 유행 러닝화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스포츠 러닝페어를 진행합니다. 신세계 러닝페어에서 나에게 맞는 러닝화도 고르고, 러닝의 상쾌함도 누려보세요.




1. 디자인이 강화된 러닝화.

건강과 함께 스타일도 중요한 당신이라면 먼저 이 아이템들을 주목해주세요. 기능만큼이나 디자인도 뛰어난 러닝화들은 일상 속에서 착용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정도에요. 외출시 짐이 없다면 마음 내키는 순간에 그대로 목적지까지 뛰어가는 것도 즐겁겠네요. 이런게 바로 진정한 시티런을 위한 아이템이 아닐까요?



1. 스케쳐스 부분적으로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사랑스럽고 활기찬 느낌을 줘 교복등 일상복과도 잘 어울린다. 9만 9천원. 본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뉴발란스 퍼포먼스 슈즈 884 달마시안2. 뉴발란스 프리미엄 모델 993모델에서 모티브를 받은 디자인으로 작년 제품은 완판을 기록했다.13만 9천원. 전점.
3. 리복 벤틸레이터 애슬레틱. 90년대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리복 클래식 러닝화로 25주년을 맞아 화사한 색감을 더했다. 9만 9천원. 경기점, 의정부점.
4. 르꼬끄 클래식 슈즈 디아망 LE. 테니스화를 연상시키는 깨끗한 화이트 컬러의 러닝화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14만 9천원. 전점.



2. 통풍과 착화감이 뛰어난 러닝화.

러닝화라면 모두 통풍이 잘되는 소재에 뛰어난 착화감을 가지고 있다지만 그래도 강력한 아이템들이 있는 법. 여름철 러닝에 가장 필요한 통풍 기능이 우수한 제품들이 부드러운 착화감까지 제공한다면 바로 지금의 잇 아이템이 아닐수 없죠. 가볍고 유연한 러닝을 즐기기에 좋은 제품들입니다.



1. 아디다스 CC 코스믹 부스트. 발바닥 열까지 잡아주는 360도 통풍 기능에 뜨개질 기법으로 갑피를 한조각으로 제조해 가볍다. 16만 9천원.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의정부점.
2. 나이키 우먼스 에어맥스 90 울트라 BR. 솔기 없이 설계된 갑피로 유연하며 메쉬소재의 구멍이 커져 공기가 더욱 잘통한다. 15만 9천원.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3. 언더아머 스피드 폼 아폴로 벤트. 사람의 발 모양을 연구해 뛰어난 착화감을 선보인다. 바람을 직접 맞는 듯한 통기성도 큰 특징. 14만 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4. 프로스펙스 R 스마트 그리드. 메쉬소재의 갑피를 최소의 패턴으로 잡아주어 시원하면서도 발을 감싸는 듯한 피팅감이 우수하다. 10만 3천 2백원.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강력한 쿠셔닝을 자랑하는 러닝화.

의욕이 앞서 제대로 된 운동화를 준비하지 않은채 뛰면 다치기 쉬워요. 특히 무릎과 발목등은 운동화가 충격을 막아주지 않으면 바로 통증으로 연결되곤 하죠. 이렇듯 러닝 부상을 막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제대로 된 쿠셔닝 기능의 여부겠네요. 강화된 쿠셔닝이 탑재된 제품들로 안전한 러닝을 즐기세요.



1. 아식스 젤 카야노21. 미국 발병 의학협회에사 인정받은 러닝화로 중창에 젤리형태의 특수 실리콘이 편안함을 선사한다. 15만 5천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2. 휠라 버뮤다. 키높이 안창까지 들어가 있어 쿠셔닝이 배가됐다. 아치부분의 우레탄 폼이 슈즈의 안정성을 강화해준다. 9만 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데상트 코멧블레이즈. 파이론 특수 배합 소재로 이중으로 충격을 흡수하고 밑창 가운데 플라스틱 소재가 뒤틀림을 잡는다. 16만 9천원. 전점.
4. 푸마 이그나이트. 9년을 투자한 최적의 쿠셔닝 기술이 적용됐다. 뒤축의 포에버폼은 자동차에서 충격을 흡수하던 소재로 부드러운 착지를 돕는다. 12만 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트레일에 특화된 워킹화와 러닝화.

요즘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형태의 러닝인 트레일 러닝에 적합한 제품들이에요. 거친 노면을 상대하는 만큼 다양한 기능들로 꽉꽉 채워져 있어요. 발의 움직임을 잡아주는 공법이 적용된다거나 방수기능, 스터드 형태 밑창 등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죠. 장애물 러닝 경기나 산에 올라갈 때도 적절히 사용할 수 있어요.



1. 노스페이스 NZS98G09. 각종 아웃도어 스포츠에 폭넓게 대응할 수 있도록 제작된 초경량 트레일 러닝슈즈. 14만 5천원. 전점.
2. K2 플라이워크 시리즈 옵티멀 블리드. 고어텍스 소재가 방수는 물론 360도 전방면의 투습까지 도와 숨쉬는 워킹화로 불리는 제품. 25만 9천원. 전점.
3. 살로몬 스피드 크로스3. 트레일 러닝분야 넘버원 브랜드인 살로몬의 대표 러닝화. 초경량, 쿠션성에 추진력과 접지력이 좋은 밑창으로 트레일러닝에 필요한 필수조건들을 갖췄다.19만 9천원. 전점.
4. EXR EN5SF1EXT1. 거친 노면에 특화된 트레일 러닝 슈즈로 스터드 형태의 밑창을 더해 더욱 안정적이다. 19만 9천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스포츠 러닝페어에서 운명의 러닝화를 겟하세요!



신세계 백화점에서 다양한 러닝화와 워킹화를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러닝페어가 진행됩니다. 페어답게 특가상품과 다양한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으로 가득하니 꼼꼼히 체크해 보세요. 주말 3일 동안은 리복, 휠라 등의 경우 스페셜 위크로 20% 할인, EXR은 선착순 10명에게 40%할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백화점 내 설치된 NFC 태깅 존에서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로 더 쉽고 빠르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브랜드별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즉석에서 당첨되는 럭키박스 이벤트와 러닝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으로 5만원 상품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요.

5월 22일 금요일부터 25일 월요일까지 본점, 의정부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다섯개 점포에서 진행되니 알뜰한 쇼핑을 즐겨보세요.




EDITOR SHIN JAE EUN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