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백화점 봄 정기세일과 사은품 안내


“겨울 지내봐야 봄 그리운 줄 안다”는 우리네 속담이 있죠? 겨울 내내 그리워했던 새로운 계절 봄이 어느덧 우리 곁에 찾아왔습니다. 설레는 계절, 봄을 맞아 즐거움도 느끼지만 작은 고민도 생기는데요. 어둡고 무거운 겨울 옷을 정리하고 새 계절에 어울리는 옷을 코디 해야 하는 시기. 바로 봄 옷에 대한 고민입니다. 지금 즐거운 고민에 빠져있는 분들, 달력 4월 4일에 작은 동그라미 하나 쳐보세요.

신세계 백화점이 4월 4일부터 4월 20일까지 봄맞이 정기세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봄에 걸 맞는 아이템을 고를 수 있는 적절한 시기, 그러나 그것만 손에 들고 백화점을 나서긴 조금 아쉽죠? 신세계 백화점은 정기세일 기간에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특별한 봄 선물을 드리고 있는데요. 신세계 백화점이 마련한 예쁜 선물, 어떤 아이템인지 살펴볼까요?


세일 두 번째 주말: 4.11(금) ~ 4.13(일)



봄 하면 어떤 단어가 떠오르세요? 아무래도 ‘생기’’활기’등을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요. 추운 날씨에 미뤄두었던 골프 라운딩을 앞두고 야외 스포츠 족들은 지금 막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또 봄비와 미세먼지에 갈까 말까 고민했던 가족 나들이도 마찬가지죠?

따뜻한 봄 햇살을 만끽할 야외 활동, 미리 계획해두셨다면 4월 두 번째 주말 신세계 백화점에 들러보세요. 세일기간 중 두 번째 주말에 구매하시면 ‘봄’에 가장 안성맞춤인 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과 쉐르보가 만나 정성껏 준비한 선물은 바로 쉐르보 액티브 스포츠백.

쉐르보(CHERVO)는 이탈리아 북부도시 VERONA에서 탄생한 브랜드인데요. 쉐르보는 활동적인 분들에게 딱 맞는 기능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패션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온 브랜드인 만큼 감각적인 컬러와 빼어난 실루엣으로 멋도 놓치지 않는 브랜드죠. 전세계의 골퍼들의 라운딩 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스포츠 백이기도 합니다.

봄맞이 쇼핑에 프리미엄 브랜드 쉐르보의 특별한 선물까지, 두 손 가득 행복을 들고 신세계 백화점을 나서보는 건 어떨까요?

*일 선착순 1인 1개 한 (총 수량: 점포별 상이)



세일 세 번째 주말: 4.18(금) ~ 4.20(일)



봄이 무르익으면서 스포츠활동만큼 늘어나는 것은? 바로 여행입니다. 움츠린 계절 겨울에는 쉽게 여행계획 잡기 어려웠는데요. 따뜻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또는 혼자서라도 훌쩍 가까운 곳에 다녀오기 좋은 계절입니다. 또 개학시즌을 맞아 아이들 체험학습도 마찬가지죠?

가볍게 떠나는 여행이라고 해도 꼭 챙겨야 할 필수품들이 있기 마련인데요. 평소 쓰던 데일리 백에 이것저것 챙겨 넣다 보면 실용적이지 못한 디자인 때문에 불편해지고 무게가 상당해서 여행의 첫걸음부터 무거워지곤 합니다. 여행의 첫걸음을 산뜻하게 시작하고 싶으신가요?

세일 세 번째 주말, 신세계과 쉐르보가 준비한 두 번째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일기간 중 세 번째 주말에 구매하시는 고객들이 받을 선물은 바로 쉐르보 보스턴 백.

가로 47cm × 높이 35cm × 폭 23cm 의 쉐브로 보스턴 백은 여행시 보조가방을 활용하기 좋은 크기의 백인데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우아해서 아기용품을 꼼꼼히 챙겨야 하는 엄마들에게도 무척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번 봄에 떠나는 여행, 가족 나들이에는 클래식하면서도 실용적인 쉐르보 보스턴 백과 함께해보세요. 은은한 그레이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의 쉐르보 보스턴 백으로 여행의 멋이 한층 살아나겠죠?

*일 선착순 1인 1개 한 (총 수량: 점포별 상이)

- 증정대상: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의정부점은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
- 증정장소: 각 점 사은행사장
*자세한 증정 제외 기준은 www.shinsegae.com 참조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