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VIDEO CLIP





ALL NEW SHINSEGAE 신세계강남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라이프스타일의 경험치가 달라지는 슈즈, 컨템포러리, 생활, 아동의 4대 전문관을 제안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2015 크리스마스 조명, MOMENT OF MEMORABLE LIGHT

열매가 열려 크리스마스 장식용으로 널리 쓰이는 호랑가시나무(홀리). 집 외관에 걸어두면 나쁜 기운을 물리친다고 합니다.
이 호랑가시나무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2015 크리스마스 조명, MOMENT OF MEMORABLE LIGHT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 2nd 멘즈위크, Iconic Lifestyle

남성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전하는
시대별 남성 패션의 스타일 아이콘을 2nd 신세계 멘즈 위크에서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 FASHION CAMPAIGN LOVE IT(러브잇)

신세계백화점 2015 f/w 패션 캠페인 러브잇(shinsegae 2015 f/w fashion campaign love it),
이번 시즌에는 신세계의 감각으로 선정한 패션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루는 트렌드 코드 10을 통해 제안됩니다.

ALL ABOUT FOUNDATION #3.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스모키 메이크업

불금을 1시간 앞둔 이 시간. 불금에 맞는 쎈언니 메이크업을 준비해야겠죠.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피부결 유지법과 스모키 메이크업 팁을 레인보우 지숙이 소개합니다.




신세계백화점 FASHION CAMPAIGN LOVE IT(러브잇)

신세계백화점 2015 f/w 패션 캠페인 러브잇(shinsegae 2015 f/w fashion campaign love it),
이번 시즌에는 신세계의 감각으로 선정한 패션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루는 트렌드 코드 10을 통해 제안됩니다.

ALL ABOUT FOUNDATION #2. 콤팩트 파운데이션과 수정 메이크업

점심 먹고 잠이 솔솔 오는 그 시간. 파운데이션도 얼굴에서 다 먹어버린 오후 2시. 화장 수정이 필요한 시간이죠.
콤팩트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수정 메이크업 팁을 레인보우 지숙이 소개합니다.




신세계백화점 FASHION CAMPAIGN LOVE IT(러브잇)

신세계백화점 2015 f/w 패션 캠페인 러브잇(shinsegae 2015 f/w fashion campaign love it),
이번 시즌에는 신세계의 감각으로 선정한 패션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루는 트렌드 코드 10을 통해 제안됩니다.

ALL ABOUT FOUNDATION #1. 크림 파운데이션과 청순가련 메이크업

완벽한 피부 표현은 파운데이션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리퀴드, 팩트, 그리고 크림 파운데이션까지 다양한 파운데이션이 있는데요.
풍부한 보습과 영양의 포뮬러가 촉촉하고 윤택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고영양 크림파운데이션과 어울리는
청순가련 메이크업 팁을 레인보우 지숙이 소개합니다.




신세계백화점 2015 F/W FASHION CAMPAIGN LOVE IT(러브잇)

이번 시즌에는 신세계의 감각으로 선정한 패션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루는 트렌드 코드 10을 통해 제안됩니다.
매 시즌 누구나 구입을 고민해볼 만한 베이식 아이템에서부터, 이번 F/W 시즌 꼭 시도해 볼 스타일링까지, 새로운 F/W 트렌드를 9월 4일부터 만나보세요.



광복 70주년 신세계백화점 본관 미디어파사드

신세계백화점이 광복 70주년을 축하하는 방법.



단 하나의 결제, 단 한번의 결제 SSG PAY

신용카드, 현금, 상품권, 포인트 결제를 SSG PAY 하나로!
쉽고 편리한 모바일 결제서비스 SSG PAY를 지금 만나보세요.

앱 다운로드 >> goo.gl/QjX8CD


신세계 꿀팁 #18. 맛있는 페스티벌을 위한 도시락 레시피

뮤직 페스티벌에 갔을 때 가장 큰 재미 중 하나가 바로 먹부림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쉽고 간단하면서 맛있는 피크닉 도시락 싸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니기리 만들기-
준비물: 찹쌀밥, 참기름, 간장, 주먹밥 틀, 왁싱페이퍼

1. 찹쌀밥을 준비해 주세요.
2. 참기름과 간장을 일대일로 섞어 주세요.

3. 주먹밥 틀에 밥을 꾹꾹 눌러 담아 주세요.

4. 참기름을 팬에 두르고 오니기리를 올려 주세요. 

5. 간장과 참기름 소스를 고루 발라 주세요. 


6. 왁싱 페이퍼를 한 장씩 깔아 싸 주세요.



-샌드위치 만들기-
준비물: 닭 안심, 식빵, 애호박, 가지, 새송이버섯, 양파, 피망,올리브오일, 발사믹식초, 디종머스터드, 소금, 후추

1. 닭 안심을 칼 등으로 두들겨 펴 주세요 .
2. 채소들을 손질해 주세요. 

3. 팬에 기름칠을 하고 손질한 채소를 올려 주세요.
4.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식초를 골고루 발라 주세요.
5. 닭 안심을 구워 주세요.

6. 빵을 바삭하게 구워 주세요.
7. 구운 빵에 디종 머스터드를 발라 주세요.
8. 빵의 모양에 맞게 준비된 재료를 올려 주세요.

9. 샌드위치를 래핑지에 싸 주세요.


신세계 꿀팁 #17. EDM 페스티벌 패션 공식

뜨거운 태양만큼 넘치는 열정을 발산하는 Electronic Dance Music 페스티벌.
EDM 페스티벌에서 나의 흥을 표현해주는 패션을 4n5의 안목으로 소개합니다.

1. 러블리st
유니크한 디자인의 데님 원피스에 이너로 화려한 패턴의 탑을 매치하고, 의상이 화려해서 신발은 최대한 심플하게 네이비 톤의 슬립온으로 마무리해봤습니다. 스냅백이나 선글라스를 레이어드해도 좋은 방법이에요.
아이템: 데님 원피스와 탑(STEVE J & YONI P by BLUEFIT)/ 네이비 톤 슬립온(LUCKY CHOUTTE X VANS)

2. 펑키한st
심플한 화이트 탑에 펑키한 패턴이 있는 핫팬츠를 입고, 탑과 같은 톤의 신발을 신었어요. 글로시탑은 조명발 잘 받겠죠? 여성분들은 떼려야 뗄 수 없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간단하게 소지할 수 있는 미니 크로스백을 같이 매치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템: 화이트 탑, 펑키 패턴 핫팬츠(LOVE MOSCHINO) / 화이트 톤 운동화(ASH BY BLUEFIT) / 미니 크로스백(REBECCA MINKOFF by CONTEMPORARY HANDBAG COLLECTION)

3. 19금st
EDM페스티벌에서는 도전해 보는 과감한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컬러를 블랙으로 맞추고 시스루 탑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전체적으로 모노톤의 룩에서는 블링블링한 주얼리와 위트있는 아이템을 이용해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아요.
아이템: 블랙 시스루 탑(DRYCLEAN ONLY by BLUEFIT) / 블랙 데님 핫팬츠(SIWY by BLUEFIT) / 블랙 슈즈(LUCKY CHOUETTE) / 주얼리(JEM & PEBBLES by CONTEMPORARY HANDBAG COLLECTION) / 휴대폰 케이스(LOVE MOSCHINO)

신세계 꿀팁 #16. 사랑스러운 감성 페스티벌룩 코디법

뮤직페스티벌을 준비하는 우리들의 자세! 어쿠스틱 감성에 맞는 편안하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1.첫 번째 추천 스타일링은 소녀감성의 스타일링인데요.
에스닉한 패턴의 원피스예요. (SESSUN) 기하학적인 패턴이지만 기본 컬러가 누드톤이기 때문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죠. 아직 저녁엔 조금 쌀쌀하잖아요. 그럴 때 매칭할 수 있는 자켓이나 가디건도 추천해드려요.(DRYCLEAN ONLY BY BLUEFIT)

2.두 번째 스타일은 우아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인데요.
이 드레스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맥시드레스예요.(LUCKY CHOUETTE) 전체적인 실루엣은 엘레강스하지만 치마폭이 넓어서 활동하기에 굉장히 편안해요. 여기에 신발은 블랙 샌들을 매치해서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했어요.(ASH BY BLUEFIT)

3.세 번째 스타일링은 히피 스타일링인데요.
술이 달려있는 스웨이드 소재의 탑(IRO)과 펀칭 화이트 쇼트 팬츠(MAJE)를 매치해봤어요. 조금 매니시한 느낌의 탑과 여성스러운 팬츠를 이용하여 색다른 느낌을 연출해봤어요. 원피스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렇게 여성스러운 팬츠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신발(LOEFFLER RANDALL BY RAUM)

신세계 꿀팁 #15. 요즘 가장 핫한 헤어스타일 포마드

어떻게 스타일링할지 몰라서 망설였다면, 헤어디자이너 권혁기와 함께 입문-

* 내추럴st
1. 샴푸 후 스타일링 방향을 설정해 주세요.
2. 스타일링 반대 방향으로 드라이하면 볼륨이 살아요.
3. 라이트한 포마드를 손가락 한마디 정도 덜어 약간의 수분을 섞어주세요.
4. 표면 위주로 조금씩 발라준 다음
5. 가느다란 빗으로 가볍게 모양을 잡아주세요.
6. 스타일링 후에 앞머리를 넘겨놓고 손으로 밀어서 적당한 위치를 찾아주세요.

* 클래식st
1. 샴푸 후 스타일링 할 방향을 설정해 주세요.
2. 프론트에서 백으로 드라이를 하면 자연스럽게 머리가 갈라져요.
3. 갈라진 머리를 중심으로 모양을 잡아줍니다.
4. 내추럴 st 보다는 포마드 양을 조금 더 늘려주세요.(수분도 약간)
5. 전체적으로 모발에 골고루 도포 되는 게 중요해요.
6. 스프레이로 가볍게 물을 뿌려 주세요.
7. 프린지 헤어 쪽은 볼륨을 살려 주세요.

신세계 꿀팁 #14. TPO에 맞는 구두 착장법

패션의 완성은 슈즈- 그 완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TPO에 맞는 착장이지 않을까요? TPO별 구두 선택에 대한 TIP을 로크코리아 임준영 대표와 함께 알아보세요.

1.포멀한 스타일:
- 블랙슈트레이트 팁[straight tip]: 구두 앞끝에 일직선의 이음매가 있는 디자인으로 장식된 것.
포멀한 정장 바지에 매치하는 게 가장 이상적.

2.캐주얼한 스타일:
- 로퍼[loafer]:끈이 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굽이 낮은 구두
- 유팁[U-tip]:구두코 장식의 일종으로 구두 발등 부분에 모카신 처럼 U자형 절개와 스티치가 들어간 것
- 윙팁[wing tip]:날개 모양의 구두코. 즉 W자형의 앞부리 장식이 있는 구두
- 더블 몽크스트랩[monk strap] :갑피 부분에 버클과 벨트가 달린 구두
특히 윙팁하고 밝은 계열의 더블몽크스트랩은 데님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

3.포멀&캐주얼한 스타일:
- 플레인 토[plain toe] :구두 코에 꾸밈이 전혀 없는 순수한 것
플레인 토 구두는요 해군 단화를 재해석한 구두로서,
포멀한 자리에서도 신을 수 있지만 치노 바지나 데님에도 추천하는 신발.

신세계 꿀팁 #13. 디테일이 다른 젠틀맨의 수트

1. 패턴
- 체크 슈트: 시선을 분산시켜서 몸을 커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몸이 왜소하신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 스트라이프 슈트: 좀 덩치가 있고 살집이 있는 분들이 입으시면 세로 선이 반복되기 때문에 더 날씬해 보이고 길어 보일 수 있는 효과가 있어요.

2. 라펠
셔츠의 컬러, 슈트의 라펠, 타이와의 밸런스가 중요합니다.
얼굴형이 조금 큰 편이라면 슈트를 사실 때도 라펠을 조금 넓은 것을 선택하는 게 좋아요.

3. 어깨선
슈트는 사실 80%를 어깨로 입는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자기 어깨의 골격에서 너무 벗어나있지는 않은지, 어깨선이 깨지지 않는지 꼭 옷을 살 때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4. 옷감
- 솔라로: 햇빛을 받는 것에 따라서 컬러가 변화하는 옷감으로,
이탈리아의 멋쟁이들은 이 솔라로 슈트를 날씨가 좋은 날 야외에 나갈 때 꼭 챙겨 입어요.
블루 솔라로슈트는 동양인의 피부 톤에 아주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더 인상이 환하고 밝아 보입니다.

신세계 꿀팁 #12. 이너뷰티를 위한 초간단 스트레칭

피부나이를 낮추고 건강한 피부에 중요한 것은 이너뷰티. 아로마와 함께 지친 근육을 풀어주고, 내 속의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스트레칭법을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과 함께 만나보세요.

- 가슴 근육 이완
1. 양손을 몸통과 나란히 좌우로 벌려주세요.

2. 팔꿈치를 몸 뒤 사선 방향으로 당겨주세요.

3. 당기는 동시에 흉골을 반대편 앞쪽으로 밀어주세요.

- 등 근육 이완

1. 양손을 깍지 껴주세요.

2. 깍지 낀 양 손을 흉골 앞에서 바닥과 평행하게 앞으로 밀어주세요.

3. 동시에 등을 동그랗게 말아주세요.

신세계 꿀팁 #11. 아찔한 힐도 두렵지 않은 종아리 디톡스

여자들의 자존심 힐. 하지만, 오래 신으면 다리도 피곤해지고 부종도 생기는데요. 다리의 피로를 쉽게 이완시켜주는 운동법을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과 함께 만나보세요.

고관절 스트레칭법
1. 의자에 앉아 한 쪽 다리를 반대쪽 허벅지 위에 올려주세요.
2. 호흡을 하며 상체를 앞으로 숙여주세요.
3. 그대로 10초간 유지하고 천천히 올라오세요.
4. 좌우로 반복하고, 조금 불편한 쪽을 더 신경써서 스트레칭해주세요.

신세계 꿀팁 #10. 탱글탱글 베이비 페이스 만들기

겨울철 내내 찬바람 맞은 내 얼굴에 혈색과 아름다운 라인을 위한 운동법을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과 함께 만나보세요.

림프 순환 마사지
1. 귀 뒤 쪽부터 쇄골까지 많이 분포되어 있는 림프관을 찾아 눌러주세요.
2. 목 선 라인을 따라 림프선을 꾹꾹 눌러 마사지해주세요.
목근육 이완 마사지
1. 엄지와 검지로 목에 있는 긴 근육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세요.
2. 흉쇄유돌근을 꼬집듯 튕기며 마사지 해주세요.
3. 점점 강도를 높여가면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세요.

신세계 꿀팁 #9. 다리가 길어보이는 애플힙 만들기

신세계 2015 패션 캠페인 러브잇(SHINSEGAE 2015 FASHION CAMPAIGN LOVE IT. PIERRE HARDY X SHINSEGAE)

나들이의 계절 봄, 스니커즈, 슬립온, 모카신, 발레리나 슈즈 같은 낮은 운동화나 플랫 슈즈들을 신을 때 다리가 짧아보일까봐 고민이었다면?

신세계 꿀팁에서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이 알려주는 다리가 길어보이는 애플힙 만들기 운동을 만나보세요.

1. 두 팔꿈치를 의장 등받이에 기대주세요.
2. 허벅지와 종아리 사이에 수건을 고정시켜주세요.
3. 양쪽 골반은 바닥과 평행하게 위치하고
4. 뒤꿈치를 천장을 향해 올려주세요.
*어깨는 긴장을 풀고, 시선은 45도 유지
5. 한 쪽당 10회씩 반복해주세요


신세계 2015 FASHION CAMPAIGN LOVE IT PIERRE HARDY X SHINSEGAE

신세계 2015 패션 캠페인 러브잇(SHINSEGAE 2015 FASHION CAMPAIGN LOVE IT. PIERRE HARDY X SHINSEGAE)

프랑스 3대 슈즈 메이커 피에르 아르디의 디자인 미학이 담긴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들을 영상 속에서 만나보세요.


신세계 꿀팁 #8. 커피와 어울리는 떡 디저트

식사에 있어 빠질 수 없는 디저트.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 커피와 함께 먹는 디저트에 떠오르는 대세인 떡. 커피 종류별로 어울리는 떡의 종류를 셰프 최현석과 함께 만나보세요.

1) 진한 향의 샷 커피(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 삼색꿀떡, 구운 찹쌀떡
2) 부드러운 우유커피(카페라떼, 카푸치노) : 전과, 다식
3) 달콤 커피(마끼아또, 카페모카) : 절편


신세계 꿀팁 #7. 밥도둑, 퓨전 전통장 소스

평범한 요리도 레스토랑 부럽지 않게 만드는 전통장을 활용한 레시피!! 밥도둑의 세대교체를 예고하는 셰프 최현석의 꿀팁을 공개합니다.

레시피

1) 새콤달콤 맛 고추장 in 문어비빔밥
준비물: 가을 향기 유기 고추장, 꿀, 유자즙, 문어, 돌나물
1. 고추장 2TS(테이블 스푼), 꿀 2TS, 유자즙2TS을 1:1:1비율로 넣는다.
2. 삶은 문어를 얇게 썬다.
3. 문어를 불로 살짝 굽는다.(토치가 없을 경우엔 팬에 살짝 구움)
4. 밥 위에 돌나물, 문어, 약고추장 소스 붇고, 참기름 2/3TS를 넣는다.


2) 간장 버터크림소스 in 스테이크
준비물: 기순도 조청 맛장(간장), 안심, 버터, 크림, 마늘, 사과, 대파, 양파, 소금, 후추
1. 냄비에 간장을 붓고, 마늘, 사과, 대파, 양파, 설탕을 넣고 같이 약한 불에 끓인다.
2. 간장이 다 끓으면 버터를 넣고 저으면서 다시 약한 불에 졸인다.
3. 생크림은 따로 끓여, 반으로 줄어들 때 까지 졸인다.
4. 준비한 스테이크 고기에 소금과 후추를 많이 뿌린다.
5. 팬에 오일을 두르고 고기를 센 불에 겉 표면을 바삭하게 굽는다.
6. 원하는 굽기로 고기를 굽는다.
7. 접시에 각종 구운 야채와 함께 스테이크를 두고, 크림소스와 버터간장 소스를 붓는다.


셰프 최현석의 감각으로 새롭게 태어난 #6. 전통주로 만든 폭탄주

술자리의 주도권을 잡는 그만의 비결은?

레시피

1) 상큼주
준비물: 명인박재서 안동소주, 사과 1/2, 흑설탕, 민트, 레몬1/2, 탄산수, 얼음
1. 사과 1/2개를 씨를 제거한 후, 썰어 컵에 담는다.
2. 흑설탕 2TS를 넣는다.
3. 민트를 넣고 으깬다.
4. 안동소주를 2잔(80ml)을 부어준다.
5. 레몬 1/2개를 짜, 레몬즙을 넣는다.
6. 얼음을 채운 후, 탄산수를 부어준다.
7. 살짝 저은 후, 민트를 올려 마무리한다.

2) 장미칵테일
준비물: 진도홍주, 식용장미주스, 레몬 1/2개, 얼음
1. 장미주스 1잔(40ml) 부어준다.
2. 진도홍주 2잔(80ml)를 부어준다.
3. 레몬 1/2개를 짜, 레몬즙을 넣는다.
4. 얼음을 채워 넣은 후, 레몬 슬라이스를 얹어 데코레이션한다.

3) 보너스 레시피(홍소다)
준비물: 진도홍주, 사이다
1. 사이다를 채워준다. (컵 크기의 1/2정도가 적당하다.)
2. 컵을 기울여, 천천히 홍주를 따라준다.



EDITOR JEON SOL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알아보는 패션 용어 사전 #5. 오튀쿠튀르 vs. 프레타포르테.

많이 들어봤지만 뜻을 정확히는 알 수 없는 알쏭달쏭 패션 용어들. 국내 탑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올봄 당신의 스타일 지수를 한껏 올려 줄 정확한 패션 용어의 의미들을 알아보자.

오튀쿠튀르
사카이 우아한 실루엣의 긴 스카프로 칼라를 디자인한 슬리브리스 원피스. 2백19만원. 본점, 강남점.
제이멘델 어깨라인이 드러나 시선을 끄는 매혹적인 원피스. 3백43만원. 본점, 강남점.
제이멘델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는 여성스러운 핏의 블랙 원피스. 3백14만원3천원. 본점, 강남점.

프레타포르테
사카이 강렬한 컬러와 패턴을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낸 블라우스. 90만3천원. 강남점.
요지 야마모토 각도에 따라 각양각색의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옆트임 블랙 롱스커트. 73만원. 본점.
사카이 럭 목 칼라 부분이 탈부착 가능한 멋스러운 재킷. 1백15만원. 강남점.
사카이 럭 양쪽에 플리츠가 장식된 스트라이프 스커트. 59만원. 강남점.
제이멘델 칼라 부분 장식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 풍성한 반팔 퍼 재킷.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EDITOR JEON SOL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알아보는 패션 용어 사전 #4. 놈코어

많이 들어봤지만 뜻을 정확히는 알 수 없는 알쏭달쏭 패션 용어들. 국내 탑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올봄 당신의 스타일 지수를 한껏 올려 줄 정확한 패션 용어의 의미들을 알아보자.

수미수미 by 신세계앤코 그레이 컬러의 오버사이즈 니트. 28만9천원. 강남점.
테이크어보우 by 신세계앤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슬림핏 팬츠. 18만9천원. 강남점.
아디다스 오리지널 놈코어 스타일을 완성해줄 시크한 느낌의 화이트 스니커즈. 1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EDITOR JEON SOL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알아보는 패션 용어 사전 #3. 아이비룩 VS. 프레피룩

많이 들어봤지만 뜻을 정확히는 알 수 없는 알쏭달쏭 패션 용어들.국내 탑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올봄 당신의 스타일 지수를 한껏 올려 줄 정확한 패션 용어의 의미들을 알아보세요.

폴로 랄프 로렌 프레피룩의 정점을 찍어 주는 포켓 부분의 와펜이 장식된 재킷. 42만9천원. 본점, 인천점, 충청점.
폴로 랄프 로렌 떡볶이 떡 모양의 토글 단추가 특징인 순수한 화이트 컬러의 더플코트. 70만9천원. 본점, 인천점, 충청점.
아크네 스튜디오 무한한 매력을 지닌 담백한 화이트 셔츠. 45만원. 본점, 강남점.
폴로 랄프로렌 심플한 블랙 넥타이. 가격미정. 본점.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클래식한 무드의 심플한 그레이 원피스. 79만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폴로 랄프 로렌 꾸준히 사랑받는 매력적인 스트라이프 셔츠. 13만9천원. 본점, 인천점, 충청점.
트리플썸 by 제임스진 by 블루핏 올겨울 핫 트렌드 중 하나인 깊게 파인 디자인의 브이넥 스웨터. 23만8천원. 본점.
쟈니 해잇 재즈 by 블루핏 뚝 떨어지는 핏의 깔끔한 블랙 팬츠. 24만8천원. 본점, 강남점.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안쪽 부분에 레드 체크 패턴으로 은은한 포인트를 더해준 포멀한 더플 코트. 1백65만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폴로 랄프 로렌 더블 브레스티드가 특징인 길이가 짧은 단정한 피코트. 70만9천원. 본점, 인천점.
비비안 웨스트우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리본으로 장식된 화이트셔츠. 78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비비안 웨스트우드 브이넥 스타일의 경쾌한 블루 컬러 니트 카디건. 73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하늘하늘한 플리츠 스커트. 79만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3.1 필립림 by 컨템포러리 핸드백컬렉션 전면의 기능적인 지퍼 디테일이 세련된 디자인의 미니 사첼 백. 1백5만원. 본점.
바이언스 by 신세계앤코 캐주얼한 프레피룩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주는 태슬 로퍼. 19만8천원. 강남점.

EDITOR JEON SOL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알아보는 패션 용어 사전 #2. 톤온톤 VS. 톤인톤

많이 들어봤지만 뜻을 정확히는 알 수 없는 알쏭달쏭 패션 용어들.국내 탑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올봄 당신의 스타일 지수를 한껏 올려 줄 정확한 패션 용어의 의미들을 알아보세요.


톤온톤

로로 피아나 럭셔리한 무드의 베이지 컬러 롱 재킷. 가격미정. 본점, 센텀시티.
랄프 로렌 블랙 라벨 몸에 딱 맞는 연한 베이지 컬러 터틀넥. 47만8천원. 강남점.
사카이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팬츠. 67만원. 본점, 강남점.
퍼스트루머 by 컨템포러리 핸드백컬렉션 고급스러운 무드의 최고급 이태리 소가죽을 사용한 토트백. 93만원. 본점.


톤인톤

사카이 럭 어깨와 팔 부분에 볼륨을 살린 경쾌한 블루 컬러 니트. 73만원. 강남점.
발렌티노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시키는 페플럼 스커트. 1백40만원. 본점, 강남점.
까르벵 사랑스러운 무드의 핑크 컬러 미니스커트. 69만원. 본점.
까르벵 봄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민트 컬러 셔츠. 41만원. 본점.

EDITOR JEON SOL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알아보는 패션 용어 사전 #1. 앵클부츠 VS 부티

많이 들어봤지만 뜻을 정확히는 알 수 없는 알쏭달쏭 패션 용어들.국내 탑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올봄 당신의 스타일 지수를 한껏 올려 줄 정확한 패션 용어의 의미들을 알아보세요.

쥬세페 자노티 by 슈컬렉션 부드러운 색감과 견고한 체인이 특징인 앵클 부츠. 1백78만원. 본점.
로렌조 마시에로 by 리치오안나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의 무릎까지 올라오는 편안한 롱부츠. 9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생로랑 by 슈컬렉션 아찔한 굽과 지퍼 디테일이 인상적인 앵클 부츠. 1백54만원. 본점, 강남점.
이자벨 마랑 보헤미안을 연상케하는 자유분방한 무드의 웨스턴 부츠. 1백18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코오롱스포츠 등산 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방한 부츠. 15만원. 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피에르아르디 브랜드 특유의 그래픽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부티힐. 1백49만원. 본점.
투와이스타일 by 신세계앤코 각선미를 살려주는 동시에 도발적인 매력을 자아내는 싸이하이 부츠. 19만8천원. 강남점.
모우 by 슈컬렉션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영국 프리미엄 양털 부츠. 47만원. 강남점.
프라다 포근함과 화사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그린 컬러의 스웨이드 첼시 부츠. 83만원. 본점, 강남점.
피에르아르디 by 슈컬렉션 서로 다른 네 가지 컬러가 블로킹되어 감각적인 부티 힐. 1백51만원. 본점, 강남점.

EDITOR JEON SOL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SHINSEGAE LOVES CHRISTMAS

겨울 판타지 세상으로의 초대.
눈 내리는 겨울 숲, 그 속의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는 겨울 판타지 세상.
신세계의 크리스마스 트리, 오브제, 미디어 파사드를 3D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 미디어 파사드

연말연시 서울에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크리스마스 외관 장식의 주제는 ‘신세계로 떠나는 겨울 휴가’를 의미하는 ‘Winter Vacation’이다. 예년에 조명 장식을 설치했던 것과 달리, 본관 건물에 영상을 상영해 하나의 스토리가 있는 쇼를 연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상은 세계적인 조명 디자이너 ‘마리 장 고데’의 작품으로, 프랑스 파리, 리옹, 스페인 마드리드 등 역사적인 건물에 조명을 설치하고 그 위에 영상을 상영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작품으로 유명하다.

기간 : 111/30(금)~1/18(일), 오후 6시 30분 ~ 오후 12시

신세계백화점 미디어 파사드

연말연시 서울에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크리스마스 외관 장식의 주제는 ‘신세계로 떠나는 겨울 휴가’를 의미하는 ‘Winter Vacation’이다. 예년에 조명 장식을 설치했던 것과 달리, 본관 건물에 영상을 상영해 하나의 스토리가 있는 쇼를 연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상은 세계적인 조명 디자이너 ‘마리 장 고데’의 작품으로, 프랑스 파리, 리옹, 스페인 마드리드 등 역사적인 건물에 조명을 설치하고 그 위에 영상을 상영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작품으로 유명하다.

기간 : 11/30(금)~1/18(일), 오후 6시 30분 ~ 오후 12시

新世界 떡방 – 안정현의 솜씨와 정성, 호박설기

지난 9월 새롭게 오픈 한 본점 푸드마켓의 전통식품 존을 대표하는 신세계新世界 떡방. 한국 고유의 전통을 한층 세련되고 멋스럽게 재해석한 공간인 이곳은 안정현의 솜씨와 정성, 동병상련 두 브랜드로 구성되어 다양성을 더했다. 이미 맛과 품질로 인정받은 두 브랜드의 떡, 다과, 음료 등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신세계 떡방만의 패키지 또한 이곳의 매력을 더한다. 신세계만의 감성으로 아름답게 빚어진 신세계 떡방을 지금 만나보자.

게푸 by 쿠첸프로피 스틸 채망. 특대 사이즈. 7만9천원. 전점
쿠이지프로 by 쿠첸프로피 감자 으깨기. 4만4천원. 전점
에피큐리언 by 쿠첸프로피 실리콘 스패출러. 2만4천원. 전점

EDITOR JEON SOL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新世界 떡방 – 동병상련, 개성 약과

지난 9월 새롭게 오픈 한 본점 푸드마켓의 전통식품 존을 대표하는 신세계新世界 떡방. 한국 고유의 전통을 한층 세련되고 멋스럽게 재해석한 공간인 이곳은 안정현의 솜씨와 정성, 동병상련 두 브랜드로 구성되어 다양성을 더했다. 이미 맛과 품질로 인정받은 두 브랜드의 떡, 다과, 음료 등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신세계 떡방만의 패키지 또한 이곳의 매력을 더한다. 신세계만의 감성으로 아름답게 빚어진 신세계 떡방을 지금 만나보자.

쿠첸프로피 실리콘 터너 화이트. 2만2천원. 전점
쿠첸프로피 튀김 집게. 2만9천원. 전점
파켈만 by 쿠첸프로피 스탠 거품기. 2만5천원. 전점
쿠첸프로피 마블 절구. 4만9천원. 전점
쿠첸프로피 라운드 칼. 2만9천원. 전점

EDITOR JEON SOL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新世界 떡방 – 동병상련, 오미자 차

지난 9월 새롭게 오픈 한 본점 푸드마켓의 전통식품 존을 대표하는 신세계新世界 떡방. 한국 고유의 전통을 한층 세련되고 멋스럽게 재해석한 공간인 이곳은 안정현의 솜씨와 정성, 동병상련 두 브랜드로 구성되어 다양성을 더했다. 이미 맛과 품질로 인정받은 두 브랜드의 떡, 다과, 음료 등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신세계 떡방만의 패키지 또한 이곳의 매력을 더한다. 신세계만의 감성으로 아름답게 빚어진 신세계 떡방을 지금 만나보자.

쿠첸프로피 유리 밀폐 용기. 1.6L/5만9천원. 전점

EDITOR JEON SOL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분더샵 청담 메이킹 스토리-행사 스케치 영상

글로벌 패션 아이콘 안나 델로 루소와 린제이 윅슨,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 프로엔자 스쿨러, 사카이 비롯, 국내 TOP 셀레브리티 고소영, 지디, 태양, 공효진, 하정우 등이 축하하는 분더샵 청담 그랜드 오프닝 스케치 영상을 공개합니다.

분더샵 청담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지금 바로 instagram.com/boontheshop_cheogdam에서 확인해 보세요.

분더샵 청담 메이킹 스토리-피터 마리노 영상 (1)

세계적인 건축가 피터 마리노에게 듣는 분더샵 청담 메이킹 스토리.
Fashion, Beauty, Dining 등 각 공간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디자인, 뮤직, 머천다이징 셀렉션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의 모던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 분더샵 청담의 영상을 공개합니다.

분더샵 청담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지금 바로 instagram.com/boontheshop_cheogdam에서 확인해보세요.

분더샵 청담 메이킹 스토리-피터 마리노 영상 (2)

세계적인 건축가 피터 마리노에게 듣는 분더샵 청담 메이킹 스토리.
Fashion, Beauty, Dining 등 각 공간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디자인, 뮤직, 머천다이징 셀렉션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의 모던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 분더샵 청담의 영상을 공개합니다.

분더샵 청담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지금 바로 instagram.com/boontheshop_cheogdam 에서 확인해보세요.

대한민국 대표 식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을 본점 식품관의 새로운 모습

지난 80여 년 동안 한국인의 식탁에 가장 좋은 식재료를 올리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해온 신세계 백화점이 지난 9월 새로운 모습의 본점 식품관을 선보였습니다. 단순히 식재료를 사고파는 장소가 아닌 가장 세련된 방식으로 식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장소로 탈바꿈한 것인데요. 대한민국 대표 식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을 본점 식품관을 지금 만나보세요.

EDITOR JEON SOL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BOON THE SHOP

분더샵 청담은 세계적인 건축가 피터마리노 총괄 디렉션을 통해 완성된 국내 최초의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입니다.
Fashion, Beauty, Dining,VIP Lounge 등 각 공간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디자인, 뮤직, 머천다이징 셀렉션을 통해 분더샵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요즘 가장 핫한 여자들을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패션, 뷰티 트렌드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까지 세련된 잇-걸들은 요즘 운동에 단단히 빠져있습니다. 단순히 좋은 몸매를 갖기 위함이 아닌 몸과 마음의 건강을 모두 챙기는, 오롯이 나만의 만족을 위한 운동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이죠. 운동 열풍과 함께 그녀들의 운동을 더욱 섹시하고 스마트하게 가꿔주는 운동 메이트들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땀 범벅에 색 바랜 헬스 대여복을 입은 추레한 그녀들의 모습을 상상했다면 여길 주목해보세요. 요즘 잇-걸들은 이렇게 운동한답니다.

피트니스(FITNESS)

딘앤델루카 운동 후 단백질을 보충해주는 아몬드. 1만2천5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로스티 메팔 운동시 손잡이가 있어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투명 물통. 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블리스 팻걸 식스팩. 운동시 슬리밍을 원하는 부위에 함께 사용하면 붓기와 셀룰라이트가 감소한다. 145ml/6만8천원. 강남점.
자스엠비 by 신세계 컨템포러리 핸드백 컬렉션 그레이와 와인 컬러가 배색된 세련된 캐주얼무드의 백팩. 69만원. 본점.
아디다스 오리지널 사각형 모양에 화려한 컬러 패턴이 유니크한 기능성 운동 슈즈. 12만9천원. 본점, 강남점, 마산점, 광주점, 충청점.
퓨마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한 피트니스 장갑으로 탄력이 좋아 착용감이 편리하다. 1만9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퓨마 운동 시 팔에 착용하여 편리하게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민트 컬러 암 밴드. 2만5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핏비트 by A#shop 심박동, 칼로리 소모량 등 일상 생활을 편리하게 기록해주는 스마트 밴드. 13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슬로그 스포티한 무드의 심플한 블루 컬러 브라 탑. 3만원. 강남점.
데상트 안쪽에 형광 컬러로 이중 처리 되어 노출 부담이 적은 운동 쇼츠. 9만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이솝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 밤. 레몬 오일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상쾌한 에너지를 불어 넣는다. 500ml/12만5천원. 영등포점, 센텀시티.
이솝 코리아던 바디 클렌저. 후추와 고수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동시에 정신을 깨워주는 제품. 500ml/5만6천원. 영등포점, 센텀시티.
파피루스 Y자 모양으로 벌어진 안경테가 안정감을 선사하는 선글라스. 58만5천원. 본점, 강남점.
딘앤델루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닭 가슴살 그릭 샐러드 1만2천8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요가(YOGA)

닥터 슈트어트 체내의 불순물 배출을 도와주는 기능성 밀크시슬 티백. 15개입/1만6천원. 강남점.
바케야 by 로스티메팔 티백을 넣고 차를 우려 먹을 수 있는 투명 물통. 650ml/1만5천원. 본점. 강남점.
클라란스 바디 리프트 콘트롤 젤 텍스처 보디 크림이 균형잡인 바디라인은 선사한다. 200ml/7만4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의정부점.
아디다스 by 스텔라맥카트니 앞 부분에 지퍼를 열고 닫을 수 있어 매트를 넣어 다니기 편안한 토트백. 9만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아디다스 by 스텔라맥카트니 매끈하고 촉감이 좋은 핑크 컬러 요가 매트. 9만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언더 아모르 운동시 머리카락의 흘러 내림을 방지해주는 헤어밴드. 1만2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소니 안정적인 착용감의 스포츠 스타일 워크맨으로 간편하게 착용 가능하여 몸의 움직임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9만9천원. 강남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칸델라 릴랙스 아로마 캔들.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심신의 안정을 돕는다. 280g/6만3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아디다스 요가 전용 탑으로 몸에 편안하게 피트 되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블랙 끈 슬리브리스. 5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나이키 굵은 허리 밴드가 편안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팬츠로 매끈한 허리 라인을 완성한다. 6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아베다 챠크라 밸런싱 바디 미스트. 요가 후 빼앗긴 수분을 충전해 준다. 100ml/4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클루 by 분더샵 앤 컴퍼니 심플한 디자인에 밑에 레이스로 포인트 주어 귀여운 느낌을 더해주는 후드티. 55만원. 강남점.
MLB 화사한 느낌을 주는 민트 컬러 스냅백. 4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심플리 주스 생과일을 그대로 짜내어 맛도 좋고 건강한 비농축 주스. 300ml/6천원. 본점, 센텀시티.


EDITOR JEON SOL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전 세계 디자이너들이 앞다퉈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는 계절.
신세계는 매년 봄, 가을을 위한 패션 캠페인 그 두 번째 모습을 공개합니다.

영국의 21세기 아티스트로 선정된 벤 아이네가 참여하여 작업한 love it 로고와 더불어 의미 그대로 ‘정말 멋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패션백, 이 밖에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습니다.

팝아트적인 과감한 색상과 큼직한 프린트와 감각적인 패턴으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요니p씨가 들려주는 love it은 어떤 것일까요?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전 세계 디자이너들이 앞다퉈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는 계절.
신세계는 매년 봄, 가을을 위한 패션 캠페인 그 두 번째 모습을 공개합니다.

영국의 21세기 아티스트로 선정된 벤 아이네가 참여하여 작업한 love it 로고와 더불어 의미 그대로 ‘정말 멋진’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패션백, 이 밖에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습니다.

방범포차, 장스시, 경성스테이크, 그랑블루 등과 함께 경리단길을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만든 장진우씨가 들려주는 love it은 어떤 것일까요?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가만히 있어도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 계절, 여름. 누구나 즐기는 평범한 디저트는 이제 그만! SNS에 공유하고 싶은 탁월한 비주얼은 물론 개성 있는 맛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름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RECIPE 01. 톡톡 튀는 생과일 와인

리버스 와인 버블리 화이트 시트러스, 패션프룻 등 새콤달콤한 과일의 풍부한 향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 300ml/6천원.
리버스 와인 버블리 로제 붉은 딸기류의 풍부한 향과 살짝 감도는 달콤함이 특징인 스파클링 로제 와인. 300ml/6천원.
브릭팝 키위 아래 파인애플 키위의 상큼함과 파인애플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팝시클. 3천9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마린시티.
브릭팝 시크한 시트러스 레몬, 오렌지, 자몽을 섞어 얼린 팝시클. 3천9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마린시티.
브릭팝 유혹의 라즈베리 풍부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는 팝시클. 3천9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마린시티.


RECIPE 02. 부드러운 생초콜릿 스무디

로이스 마일드 카카오 순수한 카카오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생초콜릿. 20pcs/1만8천원. 센텀시티.
로이스 말차 녹차의 쌉싸름함과 깊은 향이 조화를 이룬 화이트 초콜릿. 20pcs/1만8천원. 센텀시티.
SSG 우유 제주도 청정지역의 성이시돌 목장에서 매일 짜낸 유기농 원유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우유. 750ml/5천9백원. 전점.


RECIPE 03. 아마레나 체리 & 발사믹 아이스크림

쓰리 트윈즈 유기농 레몬 쿠키 고소하게 씹히는 쿠키와 상큼한 레몬 향이 특징인 아이스크림. 1412ml/1만9천6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마린시티.
쓰리 트윈즈 유기농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유기농 우유, 크림, 달걀, 설탕과 마다가스카르 섬의 최고급 바닐라로 만든 아이스크림. 473ml/3천9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마린시티.
아마레나 파브리 엄선된 와일드 체리로 만든 체리 시럽. 600g/3만2천원. 강남점, 경기점, SSG 푸드마켓 청담.
발사믹 크래식 크림 이탈리아 모데나의 엄선된 포도만을 사용하여 최상의 배합비로 농축하여 만든 발사믹 소스. 250ml/1만4천원. 인천점, SSG 푸드마켓 청담.
벨지안 버터 크리스피 와플 고소한 버터 향과 바삭바삭한 질감이 일품인 와플 과자. 250g/4천5백원. 전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물과 전쟁을 벌여야 하는 여름. 눅눅하고 지겨운 장마철 비는 물론 덥고 습한 기후 탓에 온몸을 타고 흐르는 땀과도 크게 한판 겨뤄야 하는데요. 불쾌지수가 절로 올라가는 여름 습기를 더이상 온몸으로 버텨내지 마세요. 물에 젖지 않는 방수 소재의 패션 제품들은 물론 땀과 습기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각종 뷰티 제품들까지. 여기, 올여름 물과의 대결을 승리로 이끌어 줄 똑똑하고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크록스 남성 아쿠아 슈즈. 8만9천9백원. 전점.
소니 TX-30 방수 디지털 카메라. 50만 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의정부점.
훌라 PVC 소재의 토트백. 39만원. 강남점.
틸라마치 by 신세계핸드백컬렉션 PVC 소재의 핸드백. 37만원. 본점.
스와치 컬러 러버 소재의 방수 손목시계. 11만6천원. 본점, 영등포점, 인천점, 센텀시티.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크림. 6g/3만3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러브모스키노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젤리슈즈. 17만원. 본점.
멜 by 멜리사 착용감이 좋은 젤리 웨지 슈즈. 8만5천원. 본점, 강남점.
아키메데 by 키즈스타일 유아용 구명조끼. 10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매직 에디션 by 키즈스타일 유아용 원피스 수영복. 6만1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핏비트 by 에이샵 몸 상태를 실시간 체크해주는 웨어러블 스마트 밴드. 13만9천원.
아크테릭스 산뜻한 그린 컬러의 남성용 방수 아우터. 43만원. 강남점.
시세이도 UV 프로텍티브 스틱 파운데이션. 9g/3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시세이도 UV 프로텍티브 리퀴드 파운데이션. 30g/5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시세이도 UV 프로텍티브 컴팩트 파운데이션. 12g/5만6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두껍고 무거운 풀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워지는 계절,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 탓에 파운데이션도 아이 메이크업도 귀찮다면 립 메이크업에 집중해 보면 어떨까요? 선글라스를 써도 스윔슈트를 입어도 여름 룩의 키 포인트는 바로 립 메이크업이기 때문이입니다. 여름을 겨냥해 쉽고 빠르게 완벽한 입술을 연출 할 수 있는 다양한 텍스처의 제품들이 대거 출시됐는데요. 클래식한 제품인 립스틱은 물론 또렷하고 깔끔한 풀커버 입술을 연출 할 수 있는 립 펜슬, 탁월한 발색과 지속성을 자랑하는 립래커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세요. 올여름 내게 딱 맞는 립 제품과 함께 그 누구보다 뜨거운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LIP STICK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 3.1g/3만9천원. 전점.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쉬어 브라이트 리본 컬렉션 4.2ml/3만9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비디비치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4g/3만2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LIP PENCIL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5g/3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크리니크 처비 스틱 인텐스 3g/2만7천원. 전점.
시슬리 휘또 립 트위스트 2.5g/4만8천원. 전점.

LIP LACQUER
YSL 베이비돌 키스 앤 블러쉬 10ml/5만5천원. 강남점, 경기점.
디올 어딕티드 플루이드 스틱 5.5ml/4만원. 전점.
슈에무라 틴트 인 젤라또 5.4ml/3만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따사로운 햇살과 살랑이는 바람 그리고 해사하게 피어난 봄꽃까지. 봄의 절정을 제대로 만끽하려면 피크닉이 답입니다. 편안한 슈즈는 기본이고 예쁜 패브릭과 라탄 바구니까지 챙겼다면 피크닉을 위한 기본 준비물은 갖춘 셈이죠. 이제 바구니 안을 가득 채울 피크닉 필수 아이템을 만나볼까요? 올봄 그 누구보다 완벽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빅토리아 슈즈 향기 나는 러버 아웃솔이 특징인 슈즈. 6만9천원. 영등포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밤브 by 브라반티아 천연 대나무 소재의 일회용 접시와 포크, 나이프. 각 8pcs/1만6천원. 24pcs/1만2천원. 본점.
딘앤델루카 치킨 바질 페스토 샌드위치와 구운 연어의 향이 좋은 블랙 포카치아. 각 1만8백원, 1만1천8백원. 강남점, 경기점.
딘앤델루카 토마토, 각종 견과류와 신선한 제철 채소로 만든 슈퍼 배지 샐러드. 1만1천원. 강남점, 경기점.
더 메나쥬리 사랑스러운 토끼 모양 컵케이크 미니버니. 6천5백원. 강남점. 경기점, 청담SSG푸드마켓.
피숀 레드 스트라이프가 인상적인 일회용 냅킨. 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타케야 by 로스티 메팔 간단하게 차를 우릴 수 있는 그린 컬러 티메이커. 5만2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딘앤델루카 최고급 차를 소개하는 벨로크의 틴케이스 아프가니 차이. 7만5천원. 강남점, 경기점.
로스티 메팔 상쾌한 라임 컬러 플로우 머그컵. 1만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오마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휴대하기 편리한 오렌지 컬러 사나리빙 컵. 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의정부점.
블랙앤블럼 by 로스티 메팔 북극곰 모양의 귀여운 얼음틀. 4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의정부점.
타케야 by 로스티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를 모두 담을 수 있는 텀블러. 5만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샤로티 by 워터바 레몬과 라임 향을 첨가한 스파클링 워터. 2천원. 본점, 강남점.
보스 by 워터바 노르웨이 청정수로 만든 고급 스파클링 워터. 6천원. 본점, 강남점.
야마하 NX-P100. 충전 없이 8시간 동안 사용가능한 블랙 컬러 무선 스피커. 27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충청점.
모마 세일러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아이패드 케이스. 3만8천원. 본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TREND 1 스틸레토

헬레나앤크리스티 by 신세계앤코 봄을 실감케 하는 산뜻한 레몬컬러의 스틸레토힐. 37만 9천원. 본점, 강남점.
크리스챤루부탕 by 슈컬렉션 부분적으로 PVC소재를 사용하여 시스루 디자인을 살린 스틸레토힐. 1백13만원. 본점, 강남점.
마놀로블라닉 by 슈컬렉션 새틴 스틸레토힐에 골드컬러 장식으로 슈즈에 포인트를 주었다. 1백48만원. 본점, 강남점.
비비안 화이트 플라워 디테일이 소녀다움을 더하는 레이스 발목 스타킹. 1만3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TREND 2 청키 힐

CC콜렉트 투박한 러그솔 슈즈가 다리를 한층 더 길어 보이게 해준다. 35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충청점, 의정부점.
파비오루스코니 by 리치오안나 핑크컬러가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청키 힐 슈즈. 33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레이크넨 by 블루핏 청키한 플랫폼 힐이 활동적인 멋을 더했다. 33만8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센텀시티.
발랄함을 더해주는 글리터 양말. 5천5백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TREND 3 포인티드 플랫

세라 탈부착 가능한 발목 스트랩이 더해진 산뜻한 블루컬러의 발레리나 슈즈. 29만8천원. 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바바라 슬링백 디자인의 플랫슈즈. 13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피에르아르디 by 슈컬렉션 발등에 심플한 메탈장식을 더해 캐주얼, 오피스룩 모두 잘 어울린다. 1백7만원. 본점, 강남점.

TREND 4 스니커즈

보일블랑쉐 by 리치오안나 운동화 뒷부분의 스터드 장식과 세련된 컬러매치가 돋보인다. 4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아디다스 오리지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9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듀엘 상큼한 컬러의 슬립온. 32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니탄 3색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도톰한 소재의 양말. 1만6천5백원. 강남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좁은 취업문을 뚫고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신입사원들에게 오피스 패션은 갑자기 떠맡은 첫 프로젝트만큼이나 막막합니다. 특히 평소 패션, 쇼핑과 거리가 먼 남자라면 첫 출근 옷차림은 더욱 고민될 터. 과거에는 깔끔한 슈트 하나만 갖춰 입으면 되었지만 최근에는 남성 오피스 패션 또한 여성만큼이나 다양하고 복잡해졌습니다. IT 기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비즈니스 캐주얼 같은 변형적인 오피스 복장을 추구하기 때문이죠. 여기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첫 출근을 준비하는 남성 신입사원을 위한 오피스 패션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옷차림 역시 능력으로 인정받는 사회에서 남들보다 높은 안목과 패션 감각으로 성공적인 첫인상을 남길 수 있길 바랍니다.

LOOK 1. 캠퍼스 룩

베이직한 화이트 반팔 티셔츠. 2만7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지오다노 그레이 기모 맨투맨. 1만9천8백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리바이스 셀비지 데님. 25만8천원. 강남점.
팬필드 퍼카라 패딩 베스트. 36만8천원. 강남점.
팬필드 오렌지 컬러 니트 비니. 3만5천원. 강남점.
홀하우스 에스닉한 패턴이 눈에 띄는 백팩. 14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커스텀멜로우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양말. 1만2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뉴발란스 그레이 컬러 스니커즈. 13만9천원. 전점.
셀리마by파피루스 볼드한 안경. 38만원. 본점, 강남점.

LOOK 2. 젠틀 룩

마에스트로 네이비 슬림핏 슈트. 69만원. 전점.
띠어리 화이트 셔츠 2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로크 블랙 레이스업 슈즈. 4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니탄 슈트용 블랙 삭스. 1만2천원. 강남점.
제플린 by 갤러리어클락 블랙 레더 스트랩 시계38만8천원. 강남점.
몽블랑 클래식한 디자인의 만년필. 1백6십4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샘소나이트 브리프 케이스. 48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랄프로렌 블랙라벨 스트라이프 타이. 21만8천원. 강남점.
바나나 리퍼블릭 심플한 블랙 벨트 9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LOOK 3. 스마트 룩

헨리코튼 다크브라운 팬츠. 15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타미힐피거 버튼 다운 샴브레이 셔츠. 16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바나나 리퍼블릭 잔잔한 패턴이 실용적인 리넨 소재 스카프 7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빈폴 레이어드한 딥그린 컬러 가디건. 21만8천원. 전점.
닥스 체크패턴이 클래식한 매력을 전하는 재킷. 1백25만원. 전점.
로크 러버솔로 활동성을 더한 윙팁 슈즈. 42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만다리나 덕 남성 기능성 백팩. 42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니탄 라이트 블루 컬러 삭스. 1만2천원. 강남점.
몽블랑 브라운 레더 스트랩 시계. 2천6백만원. 강남점, 충청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스페셜 기프트 (SPECIAL GIFT), 신세계 순갈비. 소중한 사람들에게 그간의 감사를 전하고 새해의 안녕을 바라는 설 선물 준비하셨나요? 올 설엔 격이 다른 신세계 순갈비를 선물하세요. 신세계 순갈비는 소 한 마리에서 생산되는 전체 갈비 중 단 15%의 엄선된 부위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고순도 갈비입니다. 순갈비는 일반갈비의 질기고 육즙이 덜한 덧살은 과감히 제거하여 갈비살 특유의 부드럽고 깊은 맛을 선사합니다.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 할 제품이기에 뛰어난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특별한 제품으로 준비했습니다. 드리는 분의 정성을 생각한 새로운 갈비, 신세계 순갈비가 특별한 품격을 전해드립니다.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브랜드에서 한정수량만 판매하는 리미티드 제품은 아무나 가질 수 없다는 점이 매력 아닐까요? 게다가 기존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면 더욱 놓칠 수 없는 기회일 겁니다. 신세계백화점이 개점 83주년을 기념하여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손을 잡고 리미티드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코트, 머플러, 장갑은 물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슬립온 슈즈, 클로셰 햇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신세계를 제외한 국내외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진정한 익스클루시브 리미티드 아이템을 만나볼까요?

모스키노 퀼팅 소재를 사용하여 볼륨감이 돋보이는 골드 체인 백. 미니 29만원(50pcs), 미디엄 49만원(100pcs). 본점, 센텀시티.
아이엘드 고급스러운 3가지 컬러의 니트와 퍼가 결합된 라쿤 퍼 니트 머플러. 9만원(300pcs). 전점.
에스카다 웨이스트라인을 잡아주어 페미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패딩 점퍼. 98만원(100pcs).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
ICAS 네이비 컬러의 금장 로고로 장식한 펠트 소재 클로셰 햇. 9만8천원(120pcs).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모스키노 니트 원단에 사랑스런 패턴의 자수로 장식한 장갑. 12만원(150pcs). 본점, 센텀시티.
탐스 파이톤 소재의 화이트, 그레이 컬러 슈즈와 자수 패턴의 슈즈. 15만9천원(250pcs). 본점, 강남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로가디스 단추와 지퍼를 모두 사용한 이중 여밈과 베이식한 컬러로 활용도를 높인 패딩코트. 95만원(250pcs). 전점.
킨록바이 킨록앤더슨 견고한 다운 점퍼. 39만9천원(800pcs).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밴브루 가는 코듀로이 원단의 셔츠. 11만8천원(400pcs).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지방시 수채화를 그려놓은 듯한 도그 프린트가 인상적인 맨투맨 셔츠. 1백33만3천원(13pcs). 본점.
트라이엄프 체크패턴 기모 원단의 파자마 세트. 9만8천원(700pcs).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미스지 콜렉션 구조적인 디자인 연출이 가능한 빅 사이즈의 에어메시 블랙 케이프. 46만8천원. 본점, 센텀시티.
미스지 콜렉션 메시 소재 안감으로 통풍성을 높인 화이트&핑크 페이크 퍼 코트. 68만3천원. 본점, 센텀시티.
미스지 콜렉션 베이지 컬러의 뛰어난 쿠션감으로 착용감을 높인 에어메시 소재 후드 점퍼 38만3천원. 본점, 센텀시티.
미스지 콜렉션 스타일리시한 스웨트 소재의 그레이 후드 세트. 후드 풀 집업 38만3천원. 트레이닝 팬츠 26만8천원. 본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뜨 퍼퓨머리(HAUTE PARFUMERIE) 3개 브랜드를 만나볼까요? 바이레도(BYREDO)는 ‘당신의 인생을 바이레도의 향으로 가득 채우세요.(Fill your life with by redolence)'라는 문구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있는 향수 브랜드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보틀만큼이나 깨끗한 향이 특징입니다. 지난 9월 국내에 첫 론칭한 프레데릭 말(FREDERIC MALLE)은 '최고의 향의 저자에 의해 탄생된 권위 있는 향수 명작(A haute couture perfume of the world’s greatest fragrance authors)'이라는 애칭답게 세계 최고의 조향사들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만든 향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조 말론 런던(JO MALON LONDON)은 크림 컬러박스와 블랙리본이 시그니처인 향수 브랜드입니다. '당신만의 향을 찾으세요.(Taylor your scent)'라는 카피를 내세워 국내 여성들에게 대중적인 향이 아닌 본인의 개성을 담은 오뜨 퍼퓨머리의 세계를 알린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의 익스클루시브 향수 브랜드를 통해 하루에도 몇 번씩 맡을 수 있는 흔한 향수가 아닌 나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해줄 수 있는 나만의 향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신세계 센텀시티 옥상가든에서 만나는 동심의 세계 '주라지(ZOORAJI)'는 아이들이 마음껏 탐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고개를 들고 쳐대봐야 할 만큼 거대한 공룡 티라노사우르스와 브라키오 사우르스의 뼈 터널, 익룡의 알 등 볼거리가 풍성하며 나무 게이트가 맞이하는 두 번째 존은 아프리카 열대우림 속 원시 마을을 주제로 한 아프리칸 빌리지입니다. 원시 부족이 살법한 실감나는 크고 작은 움막들을 만들어 그 사이에 밧줄로 만든 구름다리를 설치해 놓았는데, 마치 추장과 부족 사람들이 다리를 오가며 교류하는 것 같은 상상을 불러일으킵니다. 또 아프리칸 빌리지 존의 북쪽에는 흥미로운 전설이 얽힌 ‘정령의 나무’ 회전 목마가 있습니다. 커다란 나무 아래 영양, 늑대, 고릴라, 타조 동물이 설치된 회전 목마인데, 이 동물들은 이 나무의 금지된 신비의 열매를 따먹어 벌을 받는 중입니다. 어린이들을 태워주는 착한 일을 하면 원래대로 돌아오기에 빙글빙글 돌고 또 도는 것이죠. 빗물 정원이라 불리는 3존은 정글 안의 강을 표현한 장소입니다. 강 중앙에서 스프레이처럼 미세하게 분사되는 넓은 물줄기가 빗줄기처럼 흩뿌려져 신비로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빗물 정원 옆으로는 가족들이 편히 쉴 수 있는 바오밥 존이 펼쳐집니다. 실감 나는 해적선은 금방이라도 수영강으로 뛰어들어 항해를 시작할 것 같은 모습입니다. 해적선의 북쪽에는 보물이 가득찬 비밀의 동굴이 있습니다.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