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오직 신세계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새 해, 갖고 싶었던 워너비 아이템들을 신세계 백화점에서 모두 만나 보세요. 신랑 신부의 사랑을 더욱견고하게 만들어줄 웨딩 아이템과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의류 브랜드의 클리어런스 세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혜택까지! 오직 신세계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쇼핑의 즐거움, 상품권 혜택으로 더 크게 누리세요’ - 신세계 상품권 증정 (1월 23일~1월 25일까지)



스타일리시 리빙 위크 기간에 신세계 백화점에서 쇼핑도 즐기고 상품권 혜택도 받으세요. 당일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생활장르 합산 30만원, 60만원, 100만원이상 구매고객께 각 신세계상품권 1만5천원, 3만원, 5만원권을 드립니다. 또, 해외 유명브랜드, 모피, 준보석, 가전/가구 단일 브랜드를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각 신세계상품권 10만원, 15만원, 25만원, 50만원을 증정합니다. 쇼핑의 즐거움, 상품권 혜택으로 더 크고 풍성하게 누리세요!


신랑 신부의 사랑을 이어주는 - 클래식 럭셔리룩

클래식 럭셔리룩으로 신랑 신부의 커플룩을 완성해 보세요. 신랑은 포멀한 자켓과 톡톡한 팬츠, 스트라이프 터틀넥으로 댄디한 매력을 더하세요. 신부는 단아한 원피스에 사랑스러운 핑크 코트, 심플한 클러치에 담백한 이어링과 오픈링을 매치해 청순하게 연출해 보세요. 두 사람의 사랑이 더욱 특별해 질 거예요.


갖고 싶은 브랜드 득템찬스를 잡으세요! – 클리어런스 세일 (1월 23일~1월 29일까지)



새로운 계획으로 마음을 채우듯,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된 스타일을 채워 보세요. 컨템포러리룩을 대표하는 브랜드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DKNY, 클럽모나코가 스페셜한 클리어런스 찬스를 선사합니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분께 드리는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교환권의 행운도 기억해 주세요! 감각적인 편집샵 라움멘과 부르다문도 인기아이템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안합니다. 브로치 또는 스카프 증정 혜택까지 놓치지 마세요. 편안한 컴포트 슈즈 락포트 균일가전, 스테디셀러 아이템이 가득한 빈폴을 30% 시즌 오프로 만나 보세요. 빈폴 레이디스, 빈폴 골프, 빈폴 키즈까지 빈폴의 모든 라인을 멋진 가격으로 득템하는 쇼핑찬스! 올 겨울이 가기 전에 꼭 들러 보세요.

쇼핑은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죠. 여기에 ‘새해’라는 타이틀이 붙으면 몇 배는 더 심장이 두근거립니다. 을미년 새해, 신세계가 제안하는 쇼핑찬스로 더욱 근사해 지고, 사랑스러워 지세요. 2015년에도 신세계와 함께라면, 행복한 매일 입니다!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