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2021년, 새해를 맞이하는 방법

새롭게 겪는 일들이 많았던 2020년도 저물고, 2021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마스크 없는 일상으로 돌아갈 날은 아직 멀어 보이지만 그럼에도 새해를 맞이하는 마음만큼은 두근거림을 숨길 수가 없는데요. 2021년, 새해를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준비한 1월의 소식입니다.

신세계에서 새롭게 만나는 즐거움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신세계센텀

1월 22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ana)가 돌체앤가바나 우오모(Uomo)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디자이너 도메니코 돌체(Domenico Dolce)와 스테파노 가바나(Stephano Gabbana)가 이끄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문화에 기반한 브랜드 DNA와 장인정신을 갖춘 브랜드인데요. 그린 컬러를 메인 팔레트로 사용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에서 2021 크루즈 컬렉션 “묘한 사르토리아(SARTORIA ECCENTRICA)”와 DNA 등 여러 테마를 만나보세요.

들뜬 행복이 POP-UP

셀린,CELINE,에디슬리먼

에디 슬리먼이 이끄는 셀린(CELINE)의 팬이시라면 분더샵 청담점 소식에 촉각을 세우셔야 할 것 같습니다. 1월 중(날짜 미정) 분더샵 청담 남성관에서 2021 SS 맨즈 웨어 컬렉션 ‘The Dancing Kid’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죠. 이번 21 SS 맨즈 웨어 컬렉션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쉽게 볼 수 있는 감성적인 10대로부터 영감을 얻어, 유스(Youth) 컬처가 짙게 반영됐습니다.
과감한 레오파드 및 오버사이즈 플란넬 셔츠, 빛나는 스터드가 장착된 재킷 등 *이보이 스타를 타게팅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에디 슬리먼이 2000년대 초반에 디올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히 선보이는 아이템인 찢어진 청바지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셀린의 팬이라면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스타일을 주도하는 이모(emo, 체인 목걸이, 스케이트 보드와 같은 펑크 스타일) 스타일의 남성

오직 신세계에서만 누리는 특별함(익스클루시브)

신세계백화점이 셀렉한 뷰티 스페셜티 온라인 스토어 시코르가 신규가입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1월 20일부터 1월 22일까지 시코르닷컴 신규 가입자에게는 회원가입 당일 사용 가능한 50% 쿠폰(한도 1만 원, 1매, APP 전용)과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20% 재구매쿠폰(한도 1만 원, 1매, APP 전용)을 드리는데요. 1월 20일부터는 6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 해 선착순 500분에게 푸빌라와 친구들이 새겨진 빅 파우치를 증정해드린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꼬띠힐즈 친구들이 새겨진 한정판 파우치, 탐나지 않으시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시코르 인스타그램(@chicor_shinsegae)에서 확인하세요.

부가부,부가부유모차,유모차,BEE5,BEE6

우리 아이의 첫차라고 할 수 있는 유모차는 안전부터 이동이 용이한지, 보관이 편리한지 등 따져볼 것이 한둘이 아니죠. 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의 비(Bee) 시리즈는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절충형 유모차의 대표주자로 뽑히는데요. 부가부가 대표상품 비5(Bee5) 출시 3년 만에 신모델 비6(Bee6)를 출시합니다. 범퍼바부터 에어플로우 기능이 적용된 하이퍼포먼스 시트, 피카부 캐노피 등의 기능이 개선된 비6는 신세계백화점 전점(마산점 제외)에서 지금 사전 예약이 가능한데요. 1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니, 부가부 유모차를 고민 중이셨다면 참고하세요!

신세계백화점 1월 휴점일 안내

신세계백화점,휴점일,신세계휴점일,신세계1월휴점일

1월 신세계백화점은 1월 1일 새해를 맞아 전점이 하루 재정비의 시간을 가집니다. 새로운 마음과 새로운 결심이 샘솟는 새해입니다. 다시금 희망을 다짐해보는 2021년, 여러분이 더욱 많은 일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올해도 신세계백화점이 함께 하겠습니다.

쇼핑 뉴스 더 보기 ▶ ssg.co.kr/lr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