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패딩으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세요


사진 제공 : 파라 점퍼스

가벼운 티셔츠 하나로 뜨거운 여름을 보냈다면 이제는 두꺼운 아우터를 준비해야 할 차례입니다.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프리미엄 패딩 인기에 힘입어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다양해진 프리미엄 패딩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지난해 프리미엄 패딩은 다소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은 이미 품절 사태일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죠. 활동이 자유로운 프리미엄 패딩의 가벼운 무게와 최상의 보온성에 반한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소재, 새로운 디테일 장식까지 더해져 작년에 이어 올 겨울에도 프리미엄 패딩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인데요. 패셔니스타는 시즌을 앞서가는 것 알고 계시죠? 이른 듯 하지만 미리 준비하는 프리미엄 패딩 패션으로 겨울 준비를 서두르세요. 이미 입 소문을 타고 있는 패딩만 모아 놓은 만큼 기대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갖춘 다양한 프리미엄 패딩을 신세계 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이제는 어떤 패딩을 입을지 고민 해야 할 일만 남았답니다.



몽클레르(MONCLER)

변화무쌍한 패션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고 언제나 고유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몽클레르를 주목하세요. 지난해 프리미엄 패딩 열풍의 주역인 몽클레르는 1992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역사가 길지 않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이토록 사람들이 몽클레르 패딩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볍고 실용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예술적인 퀼팅 디테일로 몸에 착 감기는 핏을 완성했기 때문이랍니다.

8월 29일 오픈 예정인 신세계 영등포점 몽클레르 매장은 국내 최초로 남성, 여성, 키즈, 선글라스 라인을 포함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메가숍 형태의 매장인데요. 메인 컬렉션뿐 아니라 11월부터는 몽클레르의 스키 라인, 그르노블 GRENOBLE 또한 만나볼 수 있어요. 세련된 컬러와 현대적인 디테일을 더해 대표적인 프리미엄 패딩으로 거듭난 진정한 쿠튀르 스포츠웨어 몽클레르의 이번 시즌 핫 아이템들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1 몽클레르 촘촘한 누빔처리로 입었을 때 가벼울 뿐 아니라 슬림한 핏을 연출해 줍니다. 1백87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2 몽클레르 퀼팅 디테일이 섬세한 롱 코트 느낌의 패딩으로 캐주얼 룩과 오피스 룩으로도 연출 가능합니다. 물론 보온성도 최고랍니다. 2백27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몽클레르 HOT 소식>
- 8월 29일 영등포점 신규 오픈.
- 8월 29일~31일 방문고객에 한해 핸드메이드 쿠키, 레모네이드 및 북극곰 의상을 입은 도우미들이 몽클레르 풍선을 나눠주는 이벤트 진행. (한정수량)



캐나다 구스(CANADA GOOSE)

작년 겨울 뜨거운 키워드 중 하나였던 ‘캐구’를 아시나요? 이 신조어를 탄생시킨 브랜드는 바로 캐나다 구스입니다. 캐주얼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유명한 캐나다 구스 패딩은 뛰어난 보온력은 물론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이 매력이랍니다. 또한 시선을 분산 시 킬 수 있는 풍성한 빅 후드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답니다. 캐나다 구스의 열풍은 지난해 이어 올해도 계속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가장 핫한 패딩 브랜드 중에 하나인 캐나다 구스를 이제, 신세계 본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캐나다 구스 추위를 단단히 막아 줄 롱 기장의 패딩 점퍼는 몇 해가 지나도 그대로 유지된답니다. 포근하게 감싸주는 촉감을 느껴보세요. 1백9만원. 본점.

<캐나다 구스 HOT 소식>
- 8월 26일 본점 본관 5층 오픈.
- 캐나다 구스 리미티드 라인 단독 전개. (4스타일)
- 브랜드 로고가 데코레이션 된 프리미엄 생수 증정 이벤트 진행.




에르노(HERNO)

1948년 남성용 레인코트 아이템으로 출발한 에르노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패딩 이지만 패션 요소까지 더해져 여러 가지 종류의 베스트, 재킷, 가디건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하여 인기 몰이 중이에요. 또한, 캐시미어, 실크, 스웨이드 다양한 소재를 믹스 앤 매치한 디테일을 가미해 세련된 패딩 룩을 연출 할 수 있답니다. 에르노와 함께 추운 겨울을 스타일리시 하게 즐겨 보세요.

1 에르노 by 트리니티 세련된 청록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죠? 기본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에르노 by 트리니티 후드나 니트에 가볍게 걸쳐주면 따뜻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8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퓨미니(+MINI)

편집샵 트리니티에서 국내 첫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퓨미니를 소개합니다. 퓨미니는 100% 구스 다운 소재의 하이엔드 퍼 재킷 전문 브랜드로 이탈리아에서 전 공정을 핸드메이드로 거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답니다. 패딩은 두툼하다는 편견을 깨는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라인과 소재에 실크, 레이스, 퍼, 스와로브스키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한 무드가 더욱 돋보이는 브랜드에요.

3 퓨미니 by 트리니티 롱코트 스타일의 퓨미니 라인의 아이템입니다. 정돈되어 있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완성시켜 줍니다. 2백79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파라 점퍼스(PARAJUMPERS)

파라 점퍼스는 수년간 아우터 웨어 디자이너로서 명성을 쌓은 마시모 로제티 (Massimo Rossetti) 에 의해 만들어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입니다. 높은 퀼리티 뿐만 아니라 알래스카 낙하구조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특색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와 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보온성 또한 뛰어납니다. 낙하 구조에 필요한 특유의 디테일이 들어간 메탈 버클이 매우 인상적이죠?

이번 2014 컬렉션에서 남성 라인은 캐나다산 코요테 퍼, 여성 라인에서는 핀란드 라쿤 퍼를 사용하여 소재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는데요. 뛰어난 보온성에 패셔너블함이 더 해 졌답니다. 레더와 나일론, 양 가죽, 다운과 퍼등 의 서로 다른 소재들을 믹스해 색다른 조화가 돋보이는 파라점퍼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신세계 강남점에서 만나보세요.

파라 점퍼스 다양한 소재의 믹스로 하나만 입어도 멋스러운 패딩은 한층 세련된 감각의 캐주얼룩을 선사합니다. 2백49만8천원. 강남점.

<파라 점퍼스 HOT 소식>
- 9월 1일 강남점 3층 오픈 예정.
- 파라 점퍼스 스페셜 리미티드 라인 단독 판매.
- 9월 2일~7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 파라 점퍼스 가먼트백 증정. (한정 수량)




무스너클(MOOSE KNUCKLES)

2008년 캐나다에서 런칭한 스포티브한 감성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무스너클을 소개 합니다. 무스너클은 일반적인 패딩 점퍼 이상의 세련된 핏이 가장 큰 강점으로 몸에 착 붙는 착용감으로 스타일까지 살려 준답니다. 면과 나일론의 합성 소재로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눈과 비를 맞아도 물이 스며들지 않아 어떤 순간에도 완벽한 따뜻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퍼와 모든 재킷에 100% 오리털을 사용하여 높은 퀄리티까지 느껴 보세요. 이미 캐나다의 국민 패딩 브랜드로 자리잡은 무스너클을 신세계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무스너클 심플하면서도 후드의 퍼가 귀여움을 더해주는 네이비 컬러 패딩은 심플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1백58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무스너클 HOT 소식>
- 8월 27일 센텀시티 2층, 9월 2일 강남점 3층, 9월 19일 본점 본관 5층, 10월 24일 경기점 2층 팝업스토어 진행 예정.
- 프리미험 한정 골드 스틸링 파카 라인 입고 예정.
- 구매 고객에 스냅백 증정. (한정 수량)

EDITOR KIM SU JI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