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먹는 게 남는 거야’라며 미식 여행을 즐겨본 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가끔 일상에서도 그 맛이 그리워 지곤 하죠. 하지만 맛보러 다시 가기는 어렵고, 이럴 땐 신세계로 작은 여행을 떠나보세요. 다양한 글로벌 외식 브랜드와 스위츠가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본토 맛을 그대로 재현한답니다. 휴가지의 그 맛이 그리울 때 찾는 신세계의 맛집들을 소개 합니다.
TOKYO 누들바 바이 호무랑
모던한 공간에 일본의 맛과 멋이 담긴 조선호텔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이 좀 더 캐주얼한 모습으로 본점 고메 스트리트를 찾았습니다. 특히나 지금은 일본 소바 명가인 사라시나 호리이와 기술 제휴한 일본 정통 수타 소바를 맛보기에 딱 좋은 계절이죠. 쫄깃하고 구수한 소바와 든든한 돈카츠 세트메뉴까지 즐겨 보세요.
1 산마 붓가케 그 동안 먹었던 소바는 모두 잊어주세요. 소바 소스를 부어 갈은 산마와 계란, 김을 섞어 먹는 정통 소바의 맛을 누들바 바이 호무랑에서 맛보세요. 구수한 소바 향이 나는 시원한 맛이 여름 더위를 싹 잊게 해줍니다. 1만4천원. 본점.
2 카레우동 돈카츠 세트 스시롤도 먹고 카레 우동도 먹고 돈카츠도 먹는 든든한 세트는 어떠세요? 돈카츠를 진득하게 끓여낸 카레우동에 살짝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1만9천원. 본점.
NEW YORK 딘앤델루카
뉴욕의 프리미엄 식료품점인 딘앤델루카를 카페 스타일로 만나보세요. 스타일리시한 델리와 베이커리, 차별화된 원두로 만든 다양한 음료, 그리고 베스트셀러 샐러드와 샌드위치, 맛깔스런 식재료 등을 캐주얼 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 솔트 카라멜 라떼 & 바나나 피넛버터 스무디 한 여름에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며 뜨겁게 마실수록 더욱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솔트 카라멜 라떼는 딘앤델루카의 대표메뉴입니다. 엘비스 프레슬리가 좋아했다는 피넛버터의 달달한 맛이 그대로 녹아있는 스무디는 달콤한 맛이 그리울 때 완벽한 만족감을 드릴 거에요. 각 레귤러 사이즈 5천5백원, 6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2 투스칸치킨 샐러드 뉴욕 소호의 딘앤델루카에서 맛볼 수 있는 그 메뉴 그대로 즐겨 보세요. 신선한 과일과 야채, 닭가슴살에 상큼하면서도 건강한 드레싱이 깔끔한 샐러드랍니다. 9천5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3 로스트 비프 & 비트 샌드위치 붉은 비트가 달콤한 맛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더 해주는 샌드위치로 든든한 한 끼 어떠세요? 달콤하고도 시원해 여름철에 더욱 잘 어울리는 맛의 샌드위치 입니다. 1만2천5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HONG KONG 크리스탈 제이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 20개의 도시에 120여개에 이르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크리스탈 제이드는 정통 홍콩식 딤섬과 프리미엄 중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셰프들이 모두 화교 출신이라 본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랍니다. 오픈 치킨에서 바로 서브되는 환상적인 맛을 즐겨 보세요.
1 류산슬 덮밥 신선한 재료의 맛은 물론 탱글탱글한 새우와 버섯의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입니다. 특유의 불 맛이 여름입맛을 확 살려줍니다. 1만1천원. 본점.
2 쇼마이 홍콩 현지에서 먹는 딤섬이 부럽지 않아요. 다진 새우와 돼지고기가 한데 어우러져 고소함과 감칠맛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베스트셀러인 이유가 있답니다. 6개 1만원. 본점.
3 새우교자 크리스탈 제이드의 대표메뉴 교자랍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통통한 새우의 씹히는 맛이 예술이에요. 4개 9천5백원. 본점.
ITALIA 크레마 디 몬타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행복한 달콤함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크레마 디 몬타냐는 이탈리아의 최고급 베이스를 바탕으로 천연 재료들을 배합한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답니다.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설탕을 40% 가량 줄여 깔끔한 뒷맛이 특징인데요. 특히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리스타가 직접 만드는 이탈리아 정통 카푸치노가 인기메뉴 랍니다.
1 아이스크림 & 토핑 바닐라·트루 블루베리·아몬드 락앤롤 아이스크림 다양한 맛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어 입맛대로 고르는 즐거움이 크답니다. 기본 아이스크림, 상큼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베리, 고소함이 매력적인 아몬드까지 모두 즐겨 보세요. 스몰컵 4천8백원, 미디움컵 8천5백원, 라지컵 1만2천원. 본점.
2 소프트 아이스크림 카푸치노를 아이스크림을 즐겨보세요. 쌉쌀하면서도 너무 달지 않아 매력적인 카푸치노 맛이 부드럽게 녹아 든답니다. 스몰컵/콘 3천8백원, 미디움컵 7천원, 라지컵 1만원. 본점.
3 리치 블랙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 달지 않으면서 초콜릿 맛이 풍부해 인기가 많은 베스트셀러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마니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메뉴랍니다. 콘으로 혹은 콘으로 달콤하게 즐기세요. 스몰컵 4천8백원, 미디움컵 8천8백원, 라지컵 1만2천8백원. 본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