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백화점 여름 휴가 즐기기 1 DAY PLAN - 대구신세계

그토록 기다려왔던 여름, 서머 바캉스 시즌이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멀리 떠나는 것보다 가까운 곳에서 소확행을 느끼고 싶다면? 도심 속 이국적인 분위기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신세계백화점에서 행복한 당일치기 바캉스를 즐겨보세요. 그 두 번째, 대구신세계에서 삼촌과 조카가 함께한 시티 바캉스 일정을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 AM 10:30 아이들의 귀여운 천국, 토이 킹덤

조카와 함께 바캉스를 계획한 삼촌을 위한 비장의 무기이자 아이들의 천국, 바로 토이 킹덤 입니다. 모든 어린이들이 꿈꾸는 장난감 왕국 토이 킹덤에서는 5천여 가지의 장난감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답니다. 뽀로로, 타요, 시크릿 쥬쥬, 레고까지 만날 수 있는 귀여운 공간에 입성하기만 하면 조카는 물론 삼촌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된다는 사실!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눈높이로 보는 행복한 세계를 함께 경험해보세요.

  • 7F 리틀 신세계

# AM 11:30 태국보다 더 맛있는 태국음식점, 콘타이

배꼽시계가 울리는 시간, 영화 ‘화양연화’를 콘셉트로 한 루앙 스트리트에 입성했어요. 기나긴 고민 끝에 결정한 점심 메뉴는 바로 콘타이에서 먹는 타이 푸드입니다.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태국에 여행 온 것 같은 인테리어와 특유의 향신료 향이 특징이랍니다. 파파야와 피시소스가 조화로운 태국 시그니처 샐러드 쏨땀타이, 새우 살을 다져 튀긴 고로케 텃만쿵, 부드러운 소프트 크랩을 튀겨 각종 채소와 생크림으로 볶은 커리 요리 뿌님팟퐁커리, 새우와 새콤달콤한 팟타이 소스로 볶은 쌀국수 새우 팟타이까지. 아재 입맛인 삼촌은 물론 아이 입맛에도 제격인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태국 음식만의 화려하고 풍성함을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한 끼를 콘타이에서 즐겨보세요!

  • 8F 루앙 스트리트


    PICK!
    쏨땀타이 1만5천원
    텃만쿵 1만2천원
    뿌님팟퐁커리 3만5천원
    새우팟타이 1만1천9백원

# PM 2:00 중력을 거스르는 자유로운 공간,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배도 부르고 나른한 오후 두 시, 뻔한 놀이 공간에서 벗어나 색다른 즐거움을 찾고 싶다면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을 적극 추천해요. 바운스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트램폴린 파크로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트램폴린의 탄성을 이용해 중력을 거스르는 자유로움과 건강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도심 속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입니다. 트램폴린 위에서 진행되는 미션 게임,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 아래 흥을 발산할 수 있는 피버 나잇 등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센스 만점 삼촌 되기 어렵지 않아요!

  • 7F 파미에타운

# PM 4:00 당 충전 시간 벨기에 초콜릿, 고디바 카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에서 신나게 땀 흘리며 뛰어놀았다면 당 충전은 필수! 궁금의 달콤함이 기다리는 고디바 카페로 이동해볼까요? 고디바의 깊은 초콜릿과 소프트아이스크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움이 특징인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지금 고디바 카페에서는 시즌 한정 메뉴 원터풀 시티 드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유자&캐러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조카에게 안성맞춤 디저트 입니다.

  • 8F 루앙 스트리트


    PICK!
    유자 캐러멜 소프트 아이스크림 6천3백원

# PM 5:30 다양한 공연과 체험의 공간,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행복한 당 충전 시간을 즐겼다면 남은 오후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 잊지 말고 들려야 할 핫 플레이스! 대구 최초의 아쿠아리움,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에 방문해보세요. 조카와 삼촌 모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할 수 있는 수달, 바다사자, 매너티, 철갑상어 등 2백여 종, 총 2만여 마리의 해양생물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물고기 사이로 인어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거대한 수조 위를 걸어가는 샤크 브릿지,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애니멀 존 등 다양한 컨텐츠로 가득하답니다. 트렌디한 네온 조명과 포토 포인트에서 평생 남을 인증샷은 필수!

  • 9F 엔터테인먼트

# PM 6:30 체험 테마형 가전의 모든 것, 일렉트로 마트

체험 테마형 가전 전문점 일렉트로 마트에서 색다른 경험도 잊지 마세요! 키덜트족인 삼촌을 위한 프라모델과 드론, 다양한 종류의 피규어가 진열장, 종류별로 소장하고 싶은 리퀴드 미니어처 존까지. 삼촌에게 일렉트로 마트는 완벽한 휴식처가 되어줄 거예요! 추억의 레트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니 오락실에서 조카와 게임 한 판 어때요?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 6F 일렉트로 마트

# PM 7:00 제대로 된 미국 가정식, 더 서퍼클럽

엄청난 열량을 소비한 오늘 하루, 강력 추천하는 저녁 코스는 바로 미국 가정식을 선보이는 더 서퍼 클럽의 다채로운 메뉴들입니다. 야자수와 네온 사인이 마치 하와이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깔끔한 오픈 키친도 인상적인 곳이에요. 최고의 육질을 자랑하는 미국에서 온 블랙 앵거스 프라임 스테이크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꼭 먹어야 하는 메뉴에요. 지글지글 화려한 사운드가 완전 예술! 스테이크 뿐만 아니라 하와이안 피자, 포켓볼, 파스타 등 어린이들을 위한 취향 저격 메뉴들이 가득했어요. 더 서퍼클럽에서 조카와 함께 잊지 못할 저녁 시간을 보내보세요!

  • 8F 루앙 스트리트


    PICK!
    블랙앵거스 프라임 스테이크 (200g) 3만4천5백원
    하와이 연어 포키볼 1만5천5백원
    자몽에이드 5천5백원

# PM 8:30 대구 최초의 스페셜 티 카페, 류커피 로스터스

오늘의 마지막 코스! 오늘 하루 피곤했을 삼촌을 위해 핸드 드립 커피는 물론 원두 선택까지 가능한 커피 전문점 류커피 로스터리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로 바캉스를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곳의 강력 추천 메뉴는 달콤한 크림과 커피의 조합이 환상적인 부드러운 커피 메뉴 아인슈패너입니다. 조카를 위한 마롱 라떼, 로얄 밀크티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 8F 루앙 스트리트


    PICK!
    아인슈패너 6천5백원







EDITOR HAN JI HYE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