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원피스의 계절, ‘블루핏’의 여름 원피스 컬렉션으로 준비하기



날이 더워지면 절로 찾게 되는 여름 패션의 필수 아이템으로는 하늘거리는 시원한 원피스가 최고죠. 활동하기 쉽고 착용이 간편하면서도 충분히 매력적인 여름 원피스를 장만해둔다면 여름 내내 효자 아이템이 되어주어, 두고두고 만족스러우실 텐데요.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빠지지 않을 여름 원피스를 찾고 계시다면 ‘블루핏’의 신상품들을 눈 여겨 봐주세요. 해외 유명 백화점 및 편집샵을 통해 매의 눈으로 찾아 낸 원피스들이 데님&캐주얼 편집매장인 ‘블루핏’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뉴욕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씨뉴욕(SEA NY)과 스트라이프바이엔(Stripe by N), 그리고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가 직접 디렉팅하여 더욱 유명해진 쁘띠바토(Petit Bateau)와 리스토(Risto)등 프랑스 브랜드의 핫한 서머 드레스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하늘하늘 날리는 스커트 자락이 휴가 떠나는 길을 더욱 설레게 해주고, 얇은 재킷 또는 카디건을 걸쳐 오피스 룩으로 스타일링 하기에도 유용한 만능 아이템 원피스로 별다른 힘을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세련되고 예쁜 스타일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PATTERN DRESS

뜨거운 태양빛이 쨍쨍 내리쬐고, 덥고 끈적이는 여름에는 멋을 부리는 것조차 귀찮아질 때가 있죠. 하지만 스타일은 포기할 수 없다면 패턴이 있는 원피스를 선택해주세요. 정열적인 여름과 어울리는 강렬한 컬러의 패턴, 빈티지하고 소녀스러운 느낌의 자수 패턴, 이국적인 분위기의 화려하고 상큼한 패턴 등 다양한 프린트의 원피스는 거추장스러운 액세서리 없이도 근사한 룩을 만들어내는 가장 손쉬운 서머 스타일링 방법이랍니다.

1 씨뉴욕 잔잔한 패턴과 허리를 묶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원피스입니다. 5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2 씨뉴욕 흐르는 듯한 소재와 강렬한 애니멀 프린트가 특징인 원피스로 멋진 서머 룩을 완성해보세요. 6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3 씨뉴욕 자수 패턴이 가미된 데님 원피스로 연출하는 소녀스러운 페전트 룩은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5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4 스티브J&요니P 팜비치 패턴과 과감한 컷팅이 돋보이는 롱 드레스는 리조트 룩부터 홈웨어까지 정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41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COTTON DRRESS

땀을 잘 흡수해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면 소재는 여름철에 자주 찾게 되죠. 특히나 코튼 원피스는 보기에도 시원하여 여름 내내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입니다. 단순해 보이는 코튼 원피스도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을 아시나요? 밝고 부드러운 컬러의 심플한 면 원피스라면 청순하고 깨끗한 느낌의 서머 룩이 완성되지요. 셔츠 스타일의 원피스는 깔끔한 오피스 룩 또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답니다

1 스트라이프바이엔 뉴트럴 컬러에 허리선을 살짝 잡아 라인을 살린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원피스는 바스락거리는 질감으로 시원한 착용감까지 준답니다. 21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2 세썬 어떠한 옷과도 매치되는 기본 코튼 원피스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지요. 21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3 씨뉴욕 롤업한 소매와 셔링 잡은 허리선이 단정하고 소녀스러운 코튼 셔츠 원피스입니다. 65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4 리스토 지퍼를 이용해 플리츠 스커트를 탈부착 할 수 있는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의 코튼 원피스입니다. 7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STRIPE DRESS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마린룩의 대명사,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하나쯤 꼭 있어야 하는 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이죠.. 굵고 경쾌한 스트라이프부터 가늘고 얇아 여성스러워보이는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한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집니다.

1 스트라이프바이엔 칠부 길이의 소매와 톡톡한 두께감이 초여름부터 입기에 좋은 H라인 스트라이프 원피스. 21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2 쁘띠바또 선명한 옐로우 컬러와 블랙앤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강렬한 대비를 이루는 민소매 원피스. 18만8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3 쁘띠바또 보기만해도 청량감을 주는 스트라이프 원피스. 플레어 스커트 디자인으로 여성스럽다. 20만8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4 쁘띠바또 포켓 디테일로 지루함을 없앤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심플한 액세서리와 스타일링 해 보자. 25만5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