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신세계백화점 서포터즈 ‘클럽 S’ 9월의 우수작은?

가을의 입구를 지나온 9월, 신세계백화점의 공식 서포터즈 ‘클럽 S’의 두 번째 활동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지난 달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주제인 ‘가을’을 중심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수행한 9월의 클럽 S 멤버들의 활약상, 그리고 9월의 우수멤버와 우수작을 함께 확인해봐요!

#9월의 클럽 S

9월의 ‘클럽 S’ 멤버들은 가을이 찾아온 신세계백화점을 집중적으로 소개해주었습니다. 패션 분야에서는 새롭게 마련된 스타일 컨템포러리 매장에 방문하여 가을 신상품을 직접 입어보고 올 가을 트렌드를 짚어주며 8월보다 더욱 알찬 콘텐츠를 제작해주었습니다. 뷰티 분야는 한방원료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의 의 다양한 제품의 후기를 들려주었는데요.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이 될만한 실용적인 정보가 가득했답니다. 푸드/리빙 분야에서도 ‘클럽 S’ 멤버들의 활약상이 돋보였는데요. 신세계백화점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추석선물을 소개, 신세계 푸드마켓에서 직접 구매한 재료로 요리, 가을 피크닉 준비 등 클럽S 멤버만의 정보와 재미가 가득한 콘텐츠로 신세계백화점을 표현하였습니다.

#9월의 우수자 @blackcon1 , @k.dowoon

9월의 클럽 S 콘텐츠에서는 완연한 가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준비한 풍성한 가을 소식을 다양한 모습으로 담아준 멤버 중 매력 넘치는 멤버 2인과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9월의 첫 번째 우수자는 패션 블로거 @blackcon1 님 (이하 B) 입니다. 블로거 B님께서는 F/W 시즌을 맞아 특별히 기획된 신세계백화점의 ‘스타일 컨템포러리 맨’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세심한 리뷰를 작성해 주었습니다. ‘스타일 컨템포러리 맨’ 은 해외 브랜드가 중심인 기존의 편집샵과는 달리 역량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엄선한 것이 특징입니다. B님은 이러한 특징들을 전문성있게 글로 작성해주셨고, 매장 곳곳을 인상적인 구도로 포착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했습니다. 브랜드와 아이템에 대한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서술은 패션 매거진의 기사를 보는 듯 전문적이었습니다. 여러분도 B님의 블로그에 방문해 정성스럽게 제작한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7층의 스타일 컨템포러리 맨 매장 방문도 잊지마시구요!

두 번째 우수자는 에르메스 그룹의 크리스털 브랜드 ‘생루이’ 를 소개해준 인스타그래머 @k.dowoon (이하 K) 님 입니다. K님은 다양한 클럽S 콘텐츠를 제작해주셨는데요. 그 중에서도 영롱한 빛을 발하는 ‘생루이’의 다양한 크리스털 아이템을 감각적인 글과 사진으로 표현해주었습니다. 가을의 계절감을 닮은 컬러가 인상적인 크리스털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다뤄 가을이 찾아온 신세계를 다채롭게 표현해주었습니다. K님은 평소에도 맛있는 요리와 다양한 테이블 웨어에 관심이 많았다고 해요. 올 가을은 K님이 특별하게 제안하는 생루이의 테이블 웨어로 특별한 주방 분위기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신세계백화점의 F/W 시즌 특급 도우미 ‘클럽 S’

완연한 가을을 맞이한 10월, 클럽 S 멤버들은 오늘도 신세계백화점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답니다.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이한 신세계백화점의 모습을 또 어떤 콘텐츠로 보여줄 지 모두 기대해주세요!




EDITOR KIM KYUNG CHAE
DESIGNER KIM YE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