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패셔니스타는 데님을 입는다 - 블루핏이 제안하는 무한 매력의 데님 스타일 제안



계절을 뛰어넘어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의 대명사인 '데님'은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아이템입니다. 어디에도 매치하기 자유롭고 형태부터 소재, 디자인, 컬러까지 다양해 어느 스타일도 시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컨템포러리 캐주얼을 선도하는 편집샵 블루핏 BLUEFIT은 트렌디한 데님 아이템을 발 빠르게 소개하며 많은 패션 피플에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블루핏은 이번 시즌 어떤 룩에도 어울리는 기본 스키니 진, 심플한 셔츠는 물론 오버롤즈, 디스트로이드 데님, 데님 네크리스와 같은 다양한 데님 아이템을 응용한 청청 패션을까지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여기 공개하는 블루핏만의 데님 아이템들로 젊고 에너제틱한 청청 패션에 도전해 보세요.




MODERN CASUAL

데님 셔츠와 진한 청바지를 활용해 세련된 오피스 룩을 연출해 보세요. 너무 화려한 디테일은 배제하고 베이직한 디자인과 핏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캐주얼 하면서도 포멀한 오피스 룩으로 제격입니다. 청청 패션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지만 딥 블루 컬러에 라이트 한 블루 컬러로 톤앤톤 매치한다면 데님에 클래식한 멋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의상은 베이직한 스타일로 연출했다면, 액세서리는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강약을 조절 해보세요. 포인트가 되는 과감한 킬힐과 오버사이즈 클러치 백으로 적절히 믹스 매치하면 나만의 모던 캐주얼이 완성됩니다.

1 제임스진스 by 블루핏 양쪽에 포켓이 달린 슬림한 라인의 중청 데님 셔츠는 단품으로도 자켓스타일로도 좋아 실용적입니다. 29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2 아쉬 by 블루핏 시크한 멋을 더 할 수 있는 오버사이즈 가죽 클러치는 데님 패션에 엣지 있는 포인트가 된답니다. 무심한듯 자연스럽게 들어주는 것이 핵심이죠. 13만7천원. 본점.

3 씨위 by 블루핏 멋스러운 워싱이 가미된 진청 팬츠에 화이트 셔츠, 하이힐은 데님 오피스룩의 기본이죠. 슬림한 핏이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줍니다 45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4 레이크넨 by 블루핏 데님에 어울리는 화이트슈즈로 경쾌함을 더 하세요. 세련된 라인이 모던하면서도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더해주는 절개 포인트 화이트 스트랩 슈즈. 27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5 먼데이 에디션 by 블루핏 글자 디테일이 들어가 있는 심플한 사각형 모양의 브레이슬릿입니다. 시계와 레이어드해도 예쁘답니다. 7만5천원. 본점.




RETRO GIRLISH

데님 오버롤즈는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하는데 제격이죠.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의 데님이 대세인데요. 몸매를 살리는 머메이드 라인의 오버롤즈와 데님 소재를 사용한 프릴 네크리스를 활용해 걸리시한 매력을 한껏 연출해 보세요. 자칫 과도하게 여성스러워 보인다면, 카무플라주 프린트의 레이스업 슈즈를 함께 매치하면 톰보이의 느낌이 더해져 전체적인 스타일을 업! 시켜 준답니다.

1 스티브J&요니P by 블루핏 오버롤즈를 발랄하게 재해석한 페플럼 데님 원피스는 어떠세요?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개구쟁이 소년 같은 매력이 공존하는 원피스랍니다. 다양한 티셔츠, 블라우스와 매치해 보세요. 37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2 래코드 by 블루핏 두 얼굴의 데님 티셔츠를 만나 보세요. 앞면은 데님, 뒷면은 호피 무늬로 반전 매력이 있답니다. 2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3 먼데이 에디션 by 블루핏 이니셜 마디링. 볼드한 메탈컬러의 브레이슬릿은 하나만 착용해도 효과가 크답니다. 피부톤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각각 7만5천원, 연한 블루 마디링 5만 2천원. 본점.

4 래코드 by 블루핏 청청 패션의 밋밋함을 유니크한 데님 목걸이로 반전시켜 보세요. 스트라이프 패턴의 데님 패브릭과 골드 체인이 패셔너블한 목걸이입니다. 10만원. 경기점.

5 레이크넨 by 블루핏 귀엽고 사랑스러운 카모플라주 아이템을 소개 합니다. 블랙 에나멜이 가미된 트렌디한 카모플라주 로퍼는 데님 룩 뿐 아니라 심플한 옷차림에 상큼한 포인트가 되어준답니다. 19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STREET CHIC

일명 '찢청'으로 불리는 디스트로이드 데님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죠. 디스트로이드 데님에는 찢어진 데님 재킷에 심플한 티셔츠를 매치하는 것 보다 과감하고 위트 있는 아이템들과 함께 매치 하는 것이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방법이랍니다. 디스트로이드 데님 쇼츠와 귀여운 캐릭터가 가미된 프린트 티셔츠를 입는 거죠. 여기에 높은 하이힐 보다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샌들이나 플랫 슈즈를 신어보세요. 평소 데일리 룩은 물론이고 락 페스티벌, 콘서트 등 각종 페스티벌이 많은 8월에 잘 어울린답니다.

1 먼데이에디션 by 블루핏 디스트로이드 데님에는 발랄한 아이템이 잘 어울리죠. 숫자가 새겨진 동그란 모양의 팬던트가 들어있는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으로 매력을 더하세요. 네크리스. 11만원, 브레이슬릿은 15만원. 본점.

2 쟈니해잇재즈 by 블루핏 클러치 하나에도 개성을 더하세요. 유니크한 못 패턴이 독특한 클러치는 와일드하면서도 시크한 룩으로 완성시켜 줍니다. 11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3 레이크넨 by 블루핏 디스트로이드 진을 입을 때는 신발은 심플한 것으로 선택하세요. 산만하지 않은 세련된 스타일의 법칙은 과감한 아이템에 심플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랍니다. 23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4 트리플썸 by 제임스진스 by 블루핏 복고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루즈핏 청 재킷이 귀엽죠? 목과 소매 부분의 타이포로 디테일이 펑키한데요. 화이트 컬러의 여성스러운 원피스와도 잘 어울립니다. 32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지케로 by 블루핏 귀여운 원숭이 프린트 반팔 티셔츠로 영 캐주얼을 완성하세요. 15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5 제이브랜드 by 블루핏 청 재킷에 비슷한 컬러톤의 쇼츠를 매치해 청청패션을 완성해 보세요. 스타일이 한 껏 더 업그레이드 된답니다. 31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