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선글라스 추천 #남자선글라스 #여자선글라스

선글라스가 필요한 여름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쏟아져 나오는 선글라스, 어떤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하시죠? 선글라스 추천을 위한 가이드로 연예인 착용컷을 참고해보면 어떨까요? 탄성을 자아내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광고컷부터 화보 같은 일상, 모든 주목을 한 눈에 받는 공항패션까지. 각양각색 선글라스의 매력, 지금 살펴볼게요.

#레이벤 #다니엘헤니 #rayban #DanielHenney

선글라스하면 레이벤, 레이벤하면 선글라스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레이벤 선글라스 중에서도 고글 스타일을 선택한 다니엘 헤니는 아메리칸 캐주얼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글형 선글라스는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어떤 선글라스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중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선택하세요.

#한혜진 #나혼자산다

이기적인 비주얼, 세상을 혼자 사는 모델 한혜진은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자외선으로부터 시력을 보호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여름에 특히 사랑받는 선글라스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넓은 디자인으로 여자들의 쇼핑 욕망을 마구 자극합니다. 가벼운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금속 프레임의 레이벤 선글라스를 주목하세요.

#카린 #수지선글라스 #공항패션

선글라스 열풍의 중심에 있는 수지의 선택은? 도회적인 이미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카린 선글라스입니다. ‘수지이즈뭔들’이라는 신조어를 유행시킬 만큼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쌩얼 만큼은 감추고 싶은 여자의 마음! 수지의 선글라스는 때론 그 어떤 화장품보다 강력한 메이크업 효과를 발휘하기도 한답니다. 특히 블랙과 골드 컬러의 세련된 조합이 핵심 기술이니 눈여겨보세요.

#에디터스픽 #구찌 #하트선글라스

복고 열풍을 몰고온 구찌가 이번 시즌 대형 사고를 쳤습니다. 장난감처럼 엉뚱한 상상력이 더해진 하트 선글라스를 선보였는데요. 인기가 대단합니다. 자칫 소화하기 어려울 것 같다는 편견을 비웃기라도 하듯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 프레임 선글라스는 오히려 얼굴의 결점을 가려주고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만드는 귀여운 마성을 발산합니다. 그 어떤 액세서리보다 훌륭한 장식 효과를 더해주는 하트 선글라스를 추천합니다.

#구찌#구찌선글라스#런웨이

런웨이의 주인공이 따로 있나요? 위트 넘치는 디자인의 선글라스 역시 이번 시즌 구찌의 야심작입니다. 기분전환이 필요하거나 작정하고 튀고 싶은 날이라면 과감한 도전을 감행해보세요.






EDITOR NOH SEUNG HYO
IMAGE RAYBAN / CARIN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