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도심 속 공연, 싱어송라이터 조아람과 함께한 봄날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요즘, 4N5에서는 특별한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바로 ‘MUSIC in the CITY’ 뮤직 페스티벌이에요! 도심 속 정원에서 공연도 즐기고 아름다운 풍경도 만끽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죠. 5월 21일부터 6월 11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신세계백화점 본점 11층 스카이파크에서 진행되는 뮤직 페스티벌에 직접 다녀왔어요.





이번 4N5 뮤직 페스티벌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어요. 모든 방법은 이 글을 찬찬히 읽다보면 알 수 있으니 시선 고정! 저는 신세계백화점 블로그에서 진행한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에 당첨되어 싱어송라이터 조아람의 공연을 관람하게 되었어요. 조아람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따스한 감성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잘 알려져 있죠. 요즘 날씨에 더욱 어울리는 음악을 하는 가수라 당첨 소식을 듣고 무척 기분이 좋았답니다.





공연장인 신세계백화점 본점 11층 스카이파크에 도착하니 이른 시간인데도 벌써 많은 관객들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세련되고 트렌디한 패션을 만나볼 수 있는 4N5가 마련한 공연인 만큼 20-30대 젊은 관객들이 많이 모였어요.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는 관객들을 구경하며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입장!





공연장은 스카이파크의 푸른 정원 속에 소극장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도심 속 싱그럽고 아름다운 정원에서 서정적인 음악의 싱어송라이터 조아람의 공연을 관람할 것을 생각하니 공연 시작 전부터 설레고 살짝 흥분되기까지 했답니다.




사진ㅣ ARK ‘허그 미’와 ‘비 하이’. 라벨부터 귀여운 ‘허그 미’는 시트러스 향이, ‘비 하이’는 진한 몰트의 풍미가 풍부하게 느껴지는 크래프트 맥주예요. 샌드위치는 딘앤델루카의 스모크햄&브리 샌드위치랍니다. 1만2천원. 본점, 강남점.

공연장에 들어서니 "맥주 받아 가세요!"란 소리에 귀가 번쩍! 알고 보니 공연장 티켓을 제시하면 맥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어요. 티켓을 제시하고 맥주를 받은 후 미리 준비해 간 샌드위치와 함께 먹고 마시며 공연 시작을 기다렸답니다.





지난 주말 4N5에서 진행되었던 사은 행사로 받은 뮤직 페스티벌의 필수품! 접이식 종이 의자도 챙겨 갔어요. 공연 시작 전 이 의자에 앉아서 기다렸는데 의자가 튼튼하고 편안해서 마치 피크닉을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공연 시작 전 들리는 또 하나의 소식! 바로 공연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공연 관람 인증 이벤트였어요. 공연 중에 공연을 관람하는 자신의 모습이나, 관객, 가수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4N5라는 해시태그를 달아서 업로드하면 공연 중간중간 확인하여 두 분께 레이밴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예요. 공연 중간에 한 명, 마지막에 한 명씩 발표된다고 해서 열심히 참여했지만 아쉽게도 당첨되진 않았어요. 하지만 다음 공연을 가게 된다면 꼭! 다시 참여할 거예요.





드디어 7시가 되고 조아람이 등장! 도심 속 낭만적인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조아람의 감성적이면서도 섬세한 목소리가 코끝을 간질이는 바람과 무척이나 잘 어울려 감동은 배가되고... 이날 공연에서는 조아람의 대표 곡인 ‘한순간에 모든 것이’, ‘마주치다’, ‘LONDON’ 등과 함께 윤상의 ‘사랑이란’과 산울림의 ‘너의 의미’ 등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아름다운 곡들이 이어졌답니다.





공연 후반으로 갈수록 부드럽게 지는 노을에 서정적인 음악과 조아람의 입담까지 더해져 분위기가 더욱 무르익었답니다. 박수도 치고 노래도 따라 부르다 보니 스트레스는 어느덧 씻은 듯 가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흐르고 있었어요.





분위기에 흠뻑 취해 즐기다 보니 벌써 시간이 훌쩍 흘러 앙코르 곡을 마지막으로 조아람의 공연이 막을 내렸습니다. 공연장을 빠져나가는 관객들의 유쾌한 표정만 봐도 오늘 공연이 얼마나 즐겁고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는지 알 수 있었어요.
조아람의 공연은 아쉽게도 끝났지만 아직 브로콜리 너마저의 윤덕원, 소심한 오빠들, 월드 팝 뮤직 등 다양한 공연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감은 더욱더 업! 업! 특히 이날 공연은 앞으로 4N5에서 또 어떤 매력적인 이벤트들이 진행될지 기대하게 되는 시간이었어요.





4N5의 이 즐거운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아직 늦지 않았어요! 신세계백화점 본점 4N5 (신관 4층 & 본관 5층)에서 뮤직 페스티벌의 공연 포스터를 찾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4N5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공연별로 선착순 50명에게 1인 2매의 티켓을 증정한다고 해요. 또한 4N5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에게도 영수증을 제시하면 티켓으로 교환해 준다고 하니 지금 바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4N5로 출발!



* 아직 늦지 않았어요! 마지막 4N5 뮤직 페스티벌을 즐겨보세요!

초여름 밤을 즐기는 가장 로맨틱한 방법, 4N5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고 싶다면 여길 주목하세요. 아직 함께 할 수 있는 스테이지가 남아 있답니다.


사진 | 한국, 미국, 호주 3개국 정상급 뮤지션들이 펼치는, 월드 팝 뮤직 페스티벌

- 일시: 6월 11일(목) 오후 7시 / 장소: 본점 11층 스카이파크 야외 공연장

4N5 MUSIC IN THE CITY의 마지막 스테이지인 '월드 팝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드러머 최치우와 팝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의 월드투어 베이스 연주자 제임스 앳킨슨(JAMES ATKINSON) , 세계 최정상 재즈 빅밴드인 토미 도로시의 빅밴드 멤버였던 색소폰 연주자 크리스 맥 케이브(Chris Mc Cabe) 를 중심으로 국내 정상급 라틴 보컬 유하라와 슈퍼스타 K 건반 세션 출신 강하나가 함께 무대를 선보입니다. 그들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CF, 팝, 영화음악 명곡을 맘보, 칼립소, 보사노바, 아프로큐반 등 재즈와 크로스오버, 퓨전 음악으로 편곡하여 들려줄 예정입니다. 완벽한 팀플레이와 함께 펼쳐지는 환상적인 무대를 만나보세요.




EDITOR JEON SOL
PHOTOGRAPHER HWANG J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