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겨울에도 참 예쁜 손 - 겨울에도 보송보송 매끄럽고 예쁜 손 지키는 라이프 스타일별 손 관리 노하우



신체 부위 중 가장 많은 노동에 시달리며, 가장 자주 거친 환경에 노출되는 부위, 바로 손이죠. 얼굴 피부보다 더 쉽게 건조해지고, 회복할 새도 없이 수시로 손상 받기 쉽지만, 케어에는 무심하기 일쑤입니다. 특히 겨울은 먼지가 많고 건조한 실내 환경과 차가운 공기 등으로 피부가 쉽게 트고 거칠어지는 계절인 만큼, 손 피부에도 급격히 노화가 찾아올 수 있죠. 겨울에도 섬섬옥수 예쁜 손으로 가꾸고 싶다면 외출 시는 물론, 청소나 설거지 등 집안 일을 할 때나 먼지 많은 물건을 만질 때도 반드시 장갑을 착용하세요. 손을 씻을 때는 일반 비누보다 보습 성분이 함유된 손 전용 세정제를 사용하고, 자연 건조로 인해 피부 수분을 공기 중에 빼앗기지 않도록 손에 남은 물기는 수건으로 톡톡 닦은 후, 손 전용 보습제로 수분을 공급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손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겨울에는 큐티클 부위와 손톱도 건조해져 거스러미가 일어나거나 손톱이 부러지기 쉬우므로, 큐티클과 손톱 부위도 전용 제품으로 꼼꼼하게 관리해 보세요.


FOR MOISTURIZING & ANTIAGING & SUN PROTECT



‘핸드크림’도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거칠고 건조한 손상 피부를 위한 리치한 텍스처의 고보습 밤부터, 손 사용이 잦은 사람을 위해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를 가지면서도 쭈글쭈글 나이든 손을 케어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트리트먼트, 그리고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겸비한 스마트한 포뮬러까지. 보습 효과는 기본,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맞춤형 핸드케어를 즐겨보세요.

1 블리스
하이 인텐시티 핸드크림 75ml/2만6천원. 강남점.
글리세린과 과일 추출물이 피부 산화를 방지하고 손을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글래머 글러브즈 7만2천원. 강남점.
파라핀 팩 효과의 홈 케어 글러브로, 고분자 파라핀 젤이 거친 손과 손톱을 매끄럽게 가꿔줍니다.

2 러쉬 핸디 구루구100g/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시어버터, 아몬드 오일, 월견초 오일, 벤조인, 캐모마일, 로즈 등이 건조한 손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합니다.

3 앤티퍼디 코와이 플라워 핸드크림 75ml/3만2천원. 강남점 뷰티컬렉션.
뉴질랜드 자생 코와이 꽃 추출물이 건조한 손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유기농 핸드크림입니다.

4 록시땅 버베나 핸드 크림 30ml/1만3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하는 유기농 버베나 성분의 핸드 크림이 손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줍니다.

5 라프레리 화이트 캐비아 핸드 크림 SPF15 75ml/19만1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잡티와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개선해 화사하고 부드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캐비어 성분의 핸드 크림입니다.

6 아베다 핸드 릴리프 125ml/3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순수 식물성 아로마 에센셜 오일과 식물 추출물이 피부에 강력한 치유와 보습 효과를 발휘하고, 자외선과 건조한 공기 등으로 인한 손의 노화와 건조를 막아줍니다.


FOR DATING



두근두근 설레는 데이트,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세팅을 마쳤다면 짙은 향수 대신 사랑스런 향기 가득한 핸드 크림으로 마무리 해 보세요. 부담스럽지 않게 퍼지는 은은한 향기와 매끄럽고 촉촉한 손은 때로 공들인 메이크업보다 더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한답니다.

1 딥티크 보메 제네로 50ml/5만8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부드러운 살구와 황금자두의 섬세한 향이 담긴 리치한 감촉의 핸드 밤으로, 건조하고 손상된 손을 실크처럽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2 빌리프 인 더 로즈 가든 핸드 크림 30ml/1만2천원. 영등포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흐드러진 장미 정원의 우아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부드럽고 촉촉한 핸드 크림입니다.

3 멜비타 로즈넥타 뷰티 크림 핸드 & 네일 75ml/2만2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로즈 플로럴 워터와 로즈 씨드 밀크 등이 풍부한 보습 효과를 발휘하며, 천연추출 기법을 적용한 은은한 로즈향이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4 더바디샵 엑스트라 라이트 하이드레이션 핸드크림 각 30ml/7천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대구백화점.
스트로베리, 모링가, 핑크 그레이프 프룻, 망고, 허니 매니아, 셰어 등 6가지 은은한 향으로 출시된 시어 버터 성분의 촉촉한 핸드크림입니다.

5 록시땅 로즈 에 렌 핸드 & 네일 크림 30ml/1만3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풍부한 시어버터와 비타민 E가 건조한 손을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가꿔주며, 은은한 로즈향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게 합니다.

6 바이레도 핸드크림 블랑쉬 30ml/4만5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투명하고 순수한 화이트 로즈의 향과 여성스러운 바이올렛, 네롤리, 작약이 우디향과 어우러져 은은한 향취를 남기는 촉촉한 보습 핸드크림입니다.


FOR NAIL&CUTICLE



깔끔하게 정돈된 큐티클과 매끄럽고 윤기 나는 손톱은 예쁜 손의 필수 조건이죠. 특히 겨울에는 춥고 건조한 환경 탓에 손톱이 갈라지거나 부러지기 쉬우므로 손톱 전용 보습제를 수시로 바르고, 큐티클 오일 마사지로 손끝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록시땅 시어버터 네일&큐티클 너리싱 오일 7.5ml/2만5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손톱과 그 주변부, 큐티클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트리트먼트로, 큐티클을 유연하게 케어해 손톱손질을 도와줍니다.

2 멜비타 아르간 제라늄 롤온 뷰티 오일 10ml/2만원. 강남점, 센텀시티.
건조한 손톱과 큐티클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윤기 있는 손끝으로 가꿔주는 제라늄 블렌딩 오일입니다.

3 O.P.I. 오리지날 네일 엔비 15ml/5만3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부러지고 찢어지는 연약한 손톱을 튼튼하게 케어하는 강화제입니다.

4 데보라 립만 더 큐어 라즈베리 10ml/4만5천원. 강남점 뷰티컬렉션.
줄기 세포 추출물 성분이 손상된 큐티클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고영양 큐티클 리페어 크림입니다.

5 데보라 립만 큐티클 오일 15ml/4만9천원. 강남점 뷰티컬렉션.
호호바 오일, 비타민E, 코코넛 오일 등이 큐티클과 발뒤꿈치, 팔꿈치 등 건조하고 손상된 부위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해줍니다.

6 러쉬 레모니 플러터 50g/1만7천7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시어버터와 비즈왁스, 콩, 아보카도, 레몬 등의 식물성분이 굳은 손 끝과 큐티클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크림입니다.

EDITOR KIM JI EUN
PHOTOGRAPHER LEE KI HYUN
MODEL CHOI HYUN SUK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