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워터파크에서 빛나고 싶은 당신을 위한 세련된 바캉스 메이크업 팁



*틸라마치 by 신세계 핸드백 컬렉션 투명 클러치. 29만원. 본점. /스펙트레 by 콜렉트 선글라스. 20만원대 본점, 강남점. /니콜라스킹 by 쏘솔트 스터드 장식의 뱅글. 2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Le Marionelle by 쏘솔트 커스텀 네크리스. 24만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무더운 여름의 불쾌함을 날려버릴 가장 쿨한 방법은 바로 워터파크가 아닐까요? 워터파크는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세련된 방식의 휴가지인 만큼 해변이나 수영장에 비해 차림새나 메이크업에 좀 더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젊은 에너지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트렌디한 수영복과 각종 액세서리까지 준비했다면 이젠 전체적인 룩을 완성시켜 줄 메이크업에 주목해 주세요. 블루 계열을 활용한 쿨한 매력 메이크업부터 핑크에 형광을 더한 오키드 립 메이크업, 블링블링한 메탈릭 네일까지 일상에서는 쉽게 시도할 수 없었던 과감한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것이 워터파크 메이크업의 핵심이랍니다. 매일 사용하던 데일리 파우치는 잠시 넣어두고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도 청량감을 잃지 않을 워터파크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세요. 근사한 쿨 걸로의 변신은 시간 문제랍니다.




COOL EYE

청량감을 주는 화이트, 블루 아이 메이크업은 여름용으로 제격이죠. 컬러 자체가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과감한 터치보다는 눈매를 따라 심플하게 라인을 그려주거나 원톤 아이섀도우로 눈가에 포인트만 주세요. 컬러가 강렬할 수록 심플하게 표현하는 것이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1 나스 라저 댄 라이프 롱 웨어 아이라이너 산타모니카 블바드 화이트 컬러 펜슬의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연출해 보세요. 블루 계열의 비키니나 맥시드레스과 매치하면 근사하게 어울린답니다.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하루 종일 스타일을 유지시켜 줍니다. 0.58g/3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2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컬러 민트 스노우 고급스러운 펄감이 돋보이는 민트 컬러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줍니다. 휴대하기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실용적이에요. 1.64g/3만8천원. 영등포점.

3 YSL 꾸뛰르 팔레트 N10 라임부터 네이비까지 싱그러운 여름 컬러를 담았습니다. 총 5가지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그날 기분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 5g/8만3천원. 강남점, 경기점.

4 크리니크 올 어바웃 섀도우 딥 다이브 짙은 블루컬러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주죠. 알러지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은은한 반짝임과 발색이 부담스럽지 않은 아이섀도우로 색조 메이크업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요. 2.2g/2만4천원. 전점.

5 시세이도 쉬머링 크림 아이컬러 BL620 눈가에 우아한 지중해 컬러를 담으세요. 지중해의 에메랄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우수한 밀착력과 16시간의 높은 지속력을 자랑합니다. 피붓결을 청순하게 연출하면 잘 어울린답니다. 6g/3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6 디올 어딕트 잇-래쉬 블루 파우치에 블랙 일색의 마스카라만 있다면 비비드한 컬러 하나쯤은 있어야겠죠? 속눈썹을 뭉침 없이 깔끔하게 올려주는 쨍한 블루 컬러의 마스카라가 워터파크 메이크업에 임팩트를 더합니다. 9ml/4만4천원. 전점. (한정판매)

7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라이너 코발트 티어 물 속에서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는 필수죠. 싱크로나이즈드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돋보이는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 입니다. 1.7ml/3만3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ORCHID PINK LIP

평소 즐겨 발랐던 코랄, 핑크 립스틱은 잠시 넣어두세요. 손쉽게 색다른 메이크업으로 완성할 수 있는 독특한 컬러의 립 제품을 추천합니다. 오키드 핑크 컬러는 기존 핑크 컬러에 적당한 형광기를 더해 유니크 한데요. 하지만 피부에 잡티가 많다면 얼굴이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으니 오키드 핑크 컬러에 도전하기 전에는 반드시 피부 톤과 결 보정에 신경 써야 한답니다. 잡티는 컨실러로 커버하고 촉촉한 타입의 에어쿠션으로 마무리 하세요.

1 나스 라저 댄 라이프 립글로스 아네 폴 매트한 텍스처가 부담스럽다면 유리알같이 매끄럽고 투명한 발색의 립글로스를 선택하세요. 신비로운 느낌의 라벤더 컬러 립글로스로 붓 타입 팁이 내장되어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6ml/3만8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2 크리니크 처비 스틱 베이비 틴트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 04 플라워링 프레지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바이올렛 컬러 립밤은 평소에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바이올렛 색감이 청순한 느낌을 준답니다. 3g/2만7천원. 전점. (8월 출시 예정)

3 바비 브라운 리치 립 칼라 36 마이애미 핑크 오키드 핑크에 펄이 과하게 들어가면 자칫 촌스러워 보이기 쉽죠. 펄이 함유되지 않아 깔끔하게 발색되는 짙은 자주색의 립스틱으로 도시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하세요. 3.8g/3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맥 쉰 수프림 립스틱 아시안 플라워 아시아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톤 다운된 라벤더 컬러를 만나보세요.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투명한 립글로스로 윤기를 더하면 근사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3.6g/3만1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YSL 베르니 아 레브르 NO108 바이올린 아웃 오브 컨트롤 틴트와 립스틱의 장점을 더한 립 제품입니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3D 펄이 함유된 부드러운 라벤더 컬러가 여성의 아름다운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6ml/4만1천원. 강남점, 경기점.




METALIC NAIL

손끝과 발끝에 블링블링한 포인트를 주세요. 별다른 장식이나 기교 없이도 완벽한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메탈릭 네일은 올 여름 인기 아이템이랍니다. 글리터나 사이즈가 큰 펄의 번쩍임이 아닌 미세하고 은은한 펄감의 네일 컬러를 선택해 보세요. 기존의 글리터 네일들 보다 더욱 세련된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쉽게 바를 수 있어 실용적 인데요. 특히 호일을 바른 듯한 느낌이 나는 실버 컬러 네일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1 샤넬 르 베르니 629 에뜨모스피어 마치 진주를 바른 듯 고급스럽고 핑크빛 진주 광택의 네일 락커입니다. 여성스러운 컬러가 어떤 룩에도 섬세하게 어울린답니다. 13ml/3만3천원. 전점. (8월 한정출시예정)

2 나스 필립 림 네일 컬렉션 롱 턴 진회색의 근사한 자동차를 떠올려 보세요. 늠름하고 씩씩한 엔진 소리가 매력적인 머슬카에서 영감을 받은 진회색 네일락커는 매트한 질감까지 매력적입니다. 15ml/2만6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8월 한정출시 예정)

3 O.P.I 그웬 스테파니 컬렉션 NLG30 호일을 입힌 듯 매끈한 실버 네일을 연출해 보세요. 동봉된 전용 베이스 코트를 바른 뒤 그 위에 2콧을 발라주면 네일샵 부럽지 않은 근사한 손톱이 완성됩니다. 15ml/2만2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센텀시티.

4 YSL 라 라끄 꾸뛰르 NO51 블루 키클라데스 신비한 해저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블루펄로 감각적인 네일과 패디큐어를 연출하세요. 피부톤을 한 톤 밝게 만들어 주어 워터파크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줍니다. 10ml/3만2천원. 강남점, 경기점. (한정출시)

5 진순네일 에피도트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 받는 진순 네일을 소개 합니다. 골드와 그린 컬러의 미세한 펄이 한데 어우러진 오묘한 빛깔이 시크한 매력으로 다가온답니다. 11ml/3만8천원. 강남점 뷰티컬렉션.

6 데보라 립만 스웨거 라이크 어스 골드와 블루의 환상적인 콜레보레이션을 네일 락커로 만나세요. 여름철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시원한 컬러가 마음에 쏙 드실 거에요. 15ml/3만8천원. 강남점 뷰티컬렉션.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